[Sayings with Photos#180]하늘은 겸손한 사람을 좋아한다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프로젝트를 하다보면, TFT를 구성하고,
그래서 같은 사람들과도 일을 하게 되기도 하지만,
계속 담당자들이 바뀌기도 하지요.

그래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 듯 합니다.

많이 아는 만큼 아는체 하는 사람.
아는 것보다 더 많이 아는체 하는 사람.

그래도 늘 같이 일하고 싶은 사람은,
많이 알지만 아는체 안 하는 사람인 듯 해요.
그런 사람들은 늘 목소리도 조용하죠.

반면에, 아는체하시는 분들은 목소리가 크더군요. (대부분)
빈수레가 요란하다는 말이 이럴때 쓰나봅니다.

전, 늘 조용한 편입니다. (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어느쪽이라서일까요? ㅎㅎㅎ

오늘도 다양한 사람들과 즐겁게(?) 일해 보아요!


Fotor_154216433126588.jpg


하늘의 도는 꽉 찬(滿) 것을 일그러뜨려 겸손한 자를 보태주고,
사람은 찬 (滿)것을 싫어하고 겸손한 자를 좋아한다.
주역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곰돌이 보팅 따라하기 이벤트 지급 완료] 60스팀 + 10스달

@kiwifi님께서 방금 만들어 주신 [잠꼬대 보팅 곰돌이]( 입니다ㅎㅎ 감사감사! 조만간 후...

Sort:  

자신만의 향기를 가져서 사람들이 저절로 찾아 오도록 하여라...
제가 아이들에게 늘 해 주는 말입니다.
실천은 어렵겠죠?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다양한 사람들과 스팀잇하는것도 즐거운것같아요~
디클릭~꾸욱~^^용

저도 늘 조용한 편이랍니다 ㅋㅋ
뭘 알아야 소리를 내지여 ㅠㅡㅠ ㅋㅋ
묻어가기 ㅋㅋ
아무쪼록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ㅎㅎ

냄새가 많이 날 수록 향수를 많이 쓰듯이..
자신의 실력을 요란함으로 가리는 군요 ㅎㅎ
자중하려 하면서도 저도 모르게 종종 허세가 나오는 1인이라 찔립니다 ㅋㅋㅋ 깨어있어야지 ~~~

좋은 동료를 만나는 것도 큰 복이죠.
좋은 분들과 함께 일하시기를~~

아는체 하는 사람들과 일하면 뭔가 정신없고... 힘든다는...ㅎㅎ

전, 늘 조용한 편입니다.

100퍼 공감하쥐~ ㅋㅋㅋ

묻어 가즈아 ㅋㅋㅋ

ㅋㅋㅋㅋㅋ 다들 조용한 편이긴하지!!

카일님은 조용하시다니 많이 알지만 아는체를 안하는 사람!
즉 같이 일하고 싶은 사람이겠군요^^

그..그건 아니랍니다 ^^;;;

다양한 사람들이 사는곳이 이 세상이죠~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즐겁게 일해 보아요~ ^^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092 which ranks you at #326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27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가만히 있어도 중간은 간다는말이 이때도 쓰일거같네요ㅎ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302.59
ETH 2654.8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