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수다#104]무봤나? 굽네치킨에서 새로 나온 굽네 허니멜로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저는 튀긴 닭보다는 오븐에 굽거나 숯불에 구운 닭을 더 좋아하는데요.

경남, 부산쪽엔 무봤나?촌닭이라는 브랜드가 매콤한 숯불치킨으로 유명하죠.
그 외에도 지코바도 아주 좋아합니다.

무튼, 많은 치킨 브랜드 중에 갠적으로 즐겨찾는 굽네치킨.

뭔가 튀김옷이 없어 초라해(?) 보이지만, 오븐에 구워 건강할 것 같은 느낌에(그게 단순히 광고전략일 뿐이라도) 좋아합니다.

갈비천왕이 나왔을 때 꽤 유행한 걸로 아는데, 이번엔 허니멜로라는 치킨이 나왔네요.
문 앞에 붙어있는 전단지를 무시하지만, 요건 무시할 수 없었어요.ㅎㅎ

1540132743901.jpg

스테이크같은 거 먹을때 나오는 노란 겨자.
그게 들어간 것 같은 느낌.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머스타드 소스가 깔끔하게 느껴집니다.

치킨튀김을 머스타드에 찍어드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듯?

가격은 갈비천왕보다 천원 비싼 18,000원.

20181021_234104.jpg

굽네치킨에도 떡볶이 토핑 추가가 되는지 몰랐네요.
다음엔 꼭 추가해야겠습니다.

가격이 맘에 안드실진 몰라도 맛은 나쁘지 않은 듯 해요.

그래서 오늘 저녁은 치킨과 맥주로 마무리 합니다.

귿나잇~^^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마음챙김] 잡념의 탁기와 수의 기운

흔히 우리가 하는 생각들은 잡념인 경우가 많습니다. 누군가는 잡념이 창조성의 원인이 된다고도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저는그냥 맥주만먹구자야겠네요..

오?! 신메뉴인가용 ㅋ

ㅎㅎ 이번에 나온 따끈한(?) 신메뉴인 듯 합니다.

예전에 동네 있는 굽네 오리지널 한번 시켜봤는데 양이 엄청 적어서 실망했었어요.

어떤분은 너무 달다고 먹어볼까 말까 고민중이였는데 ㅎㅎ

아직 볼케이노도 못먹어 봤어요~~

구운닭 보다는 튀긴닭을 좋아하는 저는, 굽네치킨은 잘 안 먹는데, 머스터드 소스를 좋아해서 이건 좀 땡기는데요?ㅋㅋ

치밥하면 한그릇 뚝딱일거같은..ㅋㅋ

크~! 치맥 부럽네요!! 아 야밤에 이걸 왜 봤지 ㅠ.ㅠ

카일님 이시간에 이건 반칙 아닙니까 ㅠㅠ
전 맥주에 생밤을 안주로 먹고 있는데 ㅠㅠ

저 생밤 좋아합니다~~ 좋은 안주로 드시네요~^^

매번 느끼지만 한국엔 정말 다양한 치킨이 있다는걸 느껴요. 미국 진출 안하나... 그럼 맨날 먹어줄텐데..

으아 맛있겠네욥!!으아...

오호...이것두 특이해보이긴 하네염... 갠적으로 갈비천왕이 좋더라구염... 밥과 함께라면...금상첨화이지염..캬...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36
ETH 2909.6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