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금이네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오늘은 불금이네요ㅎㅎ
전 내일 김장을 하기위해 고향인 강릉을 왔습니다~

여러분은 주말 어떻게 보내시나요?ㅎㅎ
매년 이맘때쯤이면 전 김장을 도와드리러 오게 된답니다.
출장에 여행에 힘들어도 도와드리긴 해야죠~

기본 준비는 어머니가 미리 해 놓으시고 오늘 이모님들이 먼저 와계셨네요ㅎㅎ 김장때는 늘 수육과 굴쌈이 기대된답니다~ 벌써 군침이 도네요^^

지난 출장때는 몸이 더 피곤해서 독일 라운지에서 지친몸을 달래기 위해 샤워를 해보았는데요 보통 라운지에서 시간이 길지 않으면 잘 안하게 되는데 이번에는 여유가 좀 있었기에 샤워를 즐겨 보았습니다ㅎ

잘 정돈된 시설이 깔끔하고 좋아요~

SmartSelect_20181106-181147_Gallery.jpg

SmartSelect_20181106-181135_Gallery.jpg

독일 라운지에선 모두 프랑스산 록시땅 제품을 제공하고 있더라구요~

SmartSelect_20181106-181211_Gallery.jpg

샤워젤도 샴푸도 향도 좋고 리프레쉬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SmartSelect_20181106-181248_Gallery.jpg

핸드워시와 바디로션도 참 괜찮았어요~

라운지에선 무상제공되는 음식이나 주류도 좋지만 샤워로 피로를 풀면 참 좋더라구요~

즐거운 주말 잘 보내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맞아요. 김장때마다 수육이랑 굴무침을 해먹던 기억이 나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이제 시작이네요 감사합니다~^^

본가 김장도 도우시고 아주 참된 청년이십니다. 멋지세요. ㅎㅎㅎ

크게 많이 도와드리지는 못하지만 주로 나르는일 정도 돕고있습니다ㅎㅎ

전 일요일 처가 김장이 잡혀있습니다.^^

일요일 하시는군요 화이팅입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김장후에 수육이 일 년에 제일 맛나게 먹는 시간이죠.
마눌님이 처가에 김장 한다는 이야기가 없네요.
이 동네는 아직인가? ^^

ㅎㅎ날씨에 따라서 조금씩 다를수도 있겠지요?ㅎㅎ 수육 기대하고 있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독일 욕실을 이렇게 가까이서 보기는 처음이네요! ㅎ
보클~

감사합니다~^^

김장엔 수육이쥬 ㅎㅎㅎ

라운지에서 이렇게 샤워하고
비행기 타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네 장거리타면 남자는 특히 머리기 떡지거나 눌려서 좀 그런데 샤워하고나면 몸도 좀 개운하고 좋답니다~^^

우와 김장을 도와드리러 가시다니 정말 좋은 아들이세요.
우리 유빈이도 주니님만큼만 컸으면 좋겠습니다 ㅠ ㅋㅋ

아고 과찬이십니다~ 할 수 있는것만 도와드리는 것 뿐이에요~^^

많이 피곤하실텐대 김장 도와드리는거 너무 대단하세요. 전 도와드린적이 없는거같아 아쉽네요ㅠㅠ

시간되실때 도와도 드리고 맛난 수육도 드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