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에서 온 선물~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요즘은 부서이동 및 팀재구성 이후 폰을 만질 시간조차 없이 힘들고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ㅜㅜ

다들 잘 지내고 계신거죠?

오늘은 퇴근후 분리수거를 하고 오는길에 우편함을 보니 큰 박스가 있길래 뭐지 했는데 꽉 껴있는 박스를 겨우 꺼내서 보니 항공사에서 보내준 승급선물이네요 ㅎㅎ

20181126_215833.jpg

빨간색이 무언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다 했더니 승급한 등급의 색상이었네요ㅎㅎ 입사 후 일년도 안되서 이등급을 달았다가 한 오년이상 유지했었는데 다시 돌아왔네요ㅎㅎ

20181126_215848.jpg

박스안에 다시 박스가...음...

20181126_204659.jpg

가득차있어 뭔가 했는데 ㅎㅎ

20181126_204954.jpg

회원등급 안내서와 수화물 택, 기내용사이즈의 담요가 들어 있더라구요ㅎㅎ

예전에는 소가죽 여권지갑을 줘서 아직도 잘 쓰고 있는데 기분좋은 우편물이었습니다.

20181126_205216.jpg

쿠션인가 했는데 안에 담요가 들어 있었네요^^

20181126_205052.jpg

만져보니 질감도 좋고 커서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

회원등급은 2년의 실적을 산정하여 선정되는데 작년과 올해는 참 많이 다녔구나 싶습니다.

저는 항공사는 주로 스타얼라이언스라는 동맹의 회원사들을 위주로 선택하게 되는데요 다른 스카이팀이나 원월드 등의 동맹사들 보다 다양한 혜택이 있어서 되도록이면 출장 항공편을 신청할때 고려를 많이 하는 편입니다.

여러분들도 여행이나 출장시 한곳으로 모으는게 좋은거 아시죠?^^

물론 가격이나 일정도 고려해야지만 혹시 모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고려하시는것도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그럼 편안한 밤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Congratulations @junny!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3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00 posts.
You got more than 2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2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thank you

DMPL 축하드립니다 ㅎㅎ
DMPP 가즈아 !

플래티넘은 넘사벽입니다 ㅎㅎㅎ입사 20주년쯤 되면 되려나요 ㅎㅎ

시스템으로 회원 등급을 보다보면
다이아몬드 플러스(DMPL)가 있고
다이아몬드 플러스플러스(DMPP)가 있어요
그다음이 플래티넘(PLTM) 이에요 ㅎㅎ

다이아몬드 플러스 평생회원을 말씀하시는것 같군요ㅎㅎ얼마남지 않았습니다~아자~~~^^

출장을 많이 다시니신다고 하셨습니다!
승급이 되었다는 것은.. 고생도 많이 하셨네요 ㅠㅠ
한 해 정말 고생하셨어요!
다음 해도 화이팅 입니다~~

꽤 많이 다녔구나 싶습니다~^^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일단 저는 비행기먼저 타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이전의 한단계 밑도 같은 혜택을 받고는 있었는데 뭔가 달성한기분이네요ㅎㅎ

으악~ㅎㅎㅎㅎ 스타얼라이언스 레베루 있는 분이시군요~~ㅋㅋ

아하하,,,, 네 좀 높아졌네요^^

담요가 요긴하게 쓰이겠네요!ㅎㅎ
dclick!
c.png

네 이제 겨울이고 질도 좋아서 잘 쓸것 같습니다^^

부럽네요 ㅎ
저도 꽤많이 타고싶어용~~

마일리지쌓이는걸로
열심히 카드만 긁고 있다는;;;;

ㅎㅎㅎ제휴카드 사용마일리지도 이제 등급산정에 반영한다고 하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우수고객으로 선정이되셨네요..ㅋㅋㅋㅋㅋ
추카드려요... !!
보클 꾹 !!

위에서 두번째 등급이네요ㅎㅎ플래티넘은 이생에선 힘들겠지만요ㅎㅎ

아시아나파 이시군요 ㅋㅋ
전 대한항공파 입니다 ㅎㅎ

등급 향상이 그동안 주니님이 얼마나 힘들게 출장을 다니셨는지 느끼게 하네요 ㅠ

아시아나쪽이 혜택이 더 좋은편이라 선택지가 있으면 주로 아시아나쪽으로 기울게 되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35.72
ETH 2597.20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