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호 억새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너무 좋은 날입니다. 적당히 따뜻하고, 산들산들 가을바람도 불어오네요.

대청호 부근에서 억새를 사진에 담았습니다.
클라이언트가 의뢰한 영상, 배경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KakaoTalk_20181102_154046623.jpg

하늘도 파랗고, 바람도 적당히 불어와서 멋진 분위기가 연출되었습니다.

KakaoTalk_20181102_154045192.jpg

KakaoTalk_20181102_154045711.jpg

이번 주가 가을 단풍의 마지막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에는 제법 비가 많이 와서 대청호 수위가 많이 올라왔다고 하네요. ^^ 물과 산이 어우러지는 가을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파란하늘과 억새 엄청 이쁘네요^^;

가까운 곳에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좋았네요. 억새는 은빛으로 빛납니다. ㅎ

Hi @jsquare!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67 which ranks you at #87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2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64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바람이 그리 많이 불지 않았네요.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다.

바람이 살짝 불어줘서 그래도 살짝 흔들림이 있네요. ㅎ

대청호 억새 잘 봤습니다.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 좋은 한 주 되세요~

청명한 하늘과 갈대의 흔들림이 잘 어울리네요^^ 보클 남기고 갑니다.~

하늘이 파래서 더 분위가 있네요. ㅎ

파란하늘이 있어서인가 어제 코스모스보다 훨씬 멋지네요^^

하늘을 올려다보니 더 시원한 느낌이 있는 것 같아요. 좋은 한 주 되세요. ㅎ

대청호에 갈대가 많죠!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요~
디클릭 & 보팅 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정말 가을의 막바지네요. ㅎ

파란 하늘이 정말 맑고 시원해 보이네요.
이제 얼마 후면 하얀 눈이 내리겠죠.
가을이 참 짧아졌습니다

아무래도.. 이제는 곧 얼음이 얼고, 눈이 내린다는 소식이 들릴 것 같아요. ㅎ

디클릭타고 또 방문했습니다:]
영상으로 소리와 함께 들으니 더 좋네요ㅎ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오늘도 디클릭!

방문 감사합니다. 바람소리가 조금씩 들리네요. ㅎ

맑은 가을 하늘과 억새가 참 아름답네요.

마음의 여유를 가질 수 있었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84.72
ETH 2650.82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