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물든 단풍잎 - 대전 우암사적공원에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090B6DE9-B9E7-4235-9743-BB2FA0CEB154.jpeg

안녕하세요. @jquare입니다.
오늘은 가족과 함께 병원 진료를 다녀오다가 대전 가양동 우암사적공원을 들렀습니다. 가을이 온 것을 실감하기에 사진에 담은 것들 소개해봅니다.

잠깐 산책을 하게 되었는데, 단풍잎에 끝 부분이 살짝 붉게 물들었네요. ㅎ

85218CA8-0948-458D-8E3A-42A3B3CAB921.jpeg

잠시 산책하는 여유를 가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KakaoTalk_20181018_204045826.jpg

KakaoTalk_20181018_204045516.jpg

  • 우암사적공원에 가면 이런 풍경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EOSDAQ 이벤트 에어드랍 받는법

10월 15일 이오스닥거래소가 이벤트를 합니다 탈중앙화 거래소를 하반기 오픈하기전 사전가입자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동네 산책만 나가도 단풍이 이쁘게 들었더라구요...엊그제가 더운 여름같앗는데~

동네에서도 예쁜 단풍을 볼 수 있어 좋네요 .^^

Hi @jsquare, I'm @checky ! While checking the mentions made in this post I noticed that @jquare doesn't exist on Steem. Did you mean to write @jsquare ?

If you found this comment useful, consider upvoting it to help keep this bot running. You can see a list of all available commands by replying with !help.

가을이 점점 붉고 노란색 옷입는 계절인거 같아요^^
가족분들과 같이 가서 더 좋으셨을거 같습니다^^
jsquare님 편안한밤되세요^^

계획되지 않았던 나들이에 좋은 풍경을 볼 수 있어 좋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나뭇잎 사진이 아주 멋집니다!
가을이 이제 바로 근처까지 왔군요.
우암 송시열 사적지라면 저도 언젠가 가본 것 같아요. 개발해서 아파트 단지가 주변에 많았던 것 같았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또 전혀 다른 곳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곳에 오신 적이 있으시군요. 주변 동네에 큰 아파트 단지가 들어서 있기는 합니다. ^^ 97년 경에 새롭게 정비가 된 곳이라고 해요. 그 전에는 조그만 산골마을 분위기였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기 바랍니다. ^^

가을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번 주말 즐거운 시간 되세요~

제이님 사진을 카메라로 찍으시나요?
핸드폰으로 찍으신다면 완전 그 핸폰 대박입니다^-^
사진이 넘 멋있어요!

감사합니다. 사진은 핸드폰으로 찍었네요. 근접해서 찍으니 저렇게 나오네요. 대박. ^^;;;;;

가을이 아름답네요~
디클릭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만 보내면 주말이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아웅!! 사진을 너무 잘 찍으셨네요.. !!
요런곳은 언제와도 행복할듯해요.. !! 찬바람부는 가을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 한적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

헉!!! 너무도 아름다운 자연
대한민국은 위대하다..ㅋㅋ

곳곳에 아름다운 곳을 감상할 수 있어 좋은 때네요. ㅎ

살짝 보이는 하늘도 참 아름답네요~
구경 잘 했습니당.

팔로우 & 디클릭 꾸욱 누르고 가요~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감사합니다~ 마음까지 확 트이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