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unday]10/21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은 곧 다가올 할로윈 데이를 위해 미리 관련 그림을 그려보았습니다.

1.png

"좀비 소녀 메이드" 입니다.

좀비라서 눈의 생기도 없애버렸습니다.

사실은 다른 캐릭터도 넣으려고 했습니다만, 차라리

다른 그림체로 캐릭터 모여있는 그림을 그리는게 나을거 같아서 요렇게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다음 업로드에서 또 할로윈 그림이 올라올지도 모르겠네요.

( 어제 sindoja님 께서 좋은 정보를 하나 알려주셔서 오늘 부터 한번 적용해보았습니다. )

Dclick !!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재료

  • 0.1 라이너 (선따기용)

  • 일반 샤프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쿨그레이 (채색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2번째운동기록 10월 18 2018

하이 형들 몸이 안좋아서 운동하고 왔더니 좋아진거같아 ㅋㅋㅋㅋ 아 뭥니 약먹고 자다가 가서 그...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제가 좋아하는 좀비와 레이드네요 히히히히

ㅋㅋㅋ좀비 메이드 좋아하시는군요.

메이드를 더 ㅋㅋㅋㅋㅋㅋ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ㅎㅎ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_+

그림 꾸준히 올리시니 아티스팀을 써보시는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ㅎㅎ

아티스팀은 뭔가요? 아직도 모르는게 많네요 ㅜ_ㅜ

이 글과 해당 계정의 글을 읽어보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_+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_+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VOTING ROYAL#332 보팅로얄!! / 당첨자 @hongsam님

jiwoon 그림 감사합니다.!

대문이미지 nomadcanna님 감사합니다!!!

참여...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0/23]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td>hongsam ♤라베니체 두부 요리전문점 ♧맷돌로만 jiwoon/td> 일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Sunday]10/...

rideg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ideg님의 자전거에 대하여

...red by dclick ) VOTING ROYAL#229 보팅로얄!! / 당첨룰 변경!jiwoon 그림 감사합니다.~ ![0DQmWtmg58ubxsD3xjvti2PrdHMAfi...

<ce...

안녕하세요

@jiwoon 작가님, kr-art 공공 지원계정인 한국스팀아트펀딩입니다.
kr-art 큐레이팅 포스트인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에 작가님의 출처와 함께 그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포스트에 보팅된 금액은 모두 파워업해서 kr-art에 올리는 한국 작가님들의 그림, 캘리그라피 등의 작업물 포스팅에 하루를 기준으로 포스팅 수대로 나눠 균등한 지원 보팅을 할 예정입니다.

*웹툰은 한 컷을 잘라서 소개됩니다.

[다시 돌아온]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