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1/11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이틀 전에 지브리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인 "마녀배달부 키키" 를 그렸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벼랑 위에 포뇨"를 그려보았네요.

1.png

처음에는 채색후 평소처럼 프리즈마 색연필로 묘사를 할까 생각하다가..

애초에 본 애니메이션도 간단한 톤으로 끝낸 색감이라 원톤으로 칠하게 됬습니다.

그리고 표정도 일부러 의도해서 안넣었구요.

완벽하게 똑같이 그리기보다는 그냥 해당이미지를 띄워놓고 슬쩍보고 원터치로 그렸네요.

한가지 아쉬운 점을 말해보자면,

포뇨 머리색을 좀더 연한 주황색으로 하고싶었는데.. 이미 칠하고 나서 그사실을 알게되어서 말이죠 ... +_+

그래도 나름 느낌좋게 나와서 만족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손그림 커미션 문의

https://open.kakao.com/o/s8tN8lR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일개 회사원의 변태(=변형)과정을 보며

.........관심있는 분야에서 유튜브 채널 한번 열어보고 조금씩 업로드를 해보자

Sort: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1/13] KR 커뮤니티 출석부

...[돌핀이] 정읍에 위치한 '차밥나무'를 다녀왔습니다 jiwoon/td> 금요일 기준 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1/1...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마카로 이렇게 깔끔하게 칠해 지다니.....^^

이러다 수채화의 느낌을 잊어버리지 않을까 싶기도 ...ㅎㅎ
감사합니다 +_+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딸래미들이 웹툰, 애니메이션쪽을 배우고 있어서 만화에 관심이 많아요. 한결 부드러운 분위기네요..^^

보다 많은 애니메이션,만화의 문화가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_+

표정이 없는 모습이 오히려 매력적으로 다가와지네요

표정을 넣을까 말까하다가 안넣었는데 다행이네요 +_+

지브리 스튜디오와는 다른 느낌의 "벼랑 위에 포뇨" 이네요. 좀더 부드러운 그림체라고 해야할까요? ㅎㅎ

머리나 다른 인체부분이 제 평소 그림체로 나온 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그리는 동안 재밌었네요.
감사합니다 +_+

Congratulations @jiwoo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8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9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Whales has officially moved to SteemitBoard Ranking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보클왔어요~

감사합니다 +_+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607.22
ETH 2616.9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