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나깨나 불조심!!!!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많은 분들이 전기장판을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요즘 나오는 좋은 전기장판들이야 타이머기능도 있고 자동으로 어느정도 온도가 되면 꺼지는 기능도 있고 하겠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외출시에는 꼭!!!!!!!!!!!!!!!!!!!!!!!! 전기코드 뽑아두고 나가세요!!!!!!!!!!!!!
특히나 오래된 전기장판 쓰시는 분들!!!!!!!!!!!!!!!!
꼭꼭꼭꼭 전기코드 뽑고 다니세요!!!!!!!!

KakaoTalk_20181112_234643710.jpg
KakaoTalk_20181112_234651343.jpg

제 동생 집에 불 났대요 전기장판 안끄고 나가서.....ㅜㅜ
다행히 전기장판 있는 침대만 탔는데 문제는 그을음과 재 때문에 인테리어 공사 싹 다 해야 한다는....ㅜㅜ
인명피해 없는게 다행이지요 ㅜㅜ
먼 타지 오스트리아에서 혼자 있으면서 얼마나 무서웠는지 연락도 잘 안하는 사이인데 연락이 왔네요 겁난다고...;;;
제가 쫌 무뚝뚝해서 잘했다 하고 말았는데 여자애가 혼자 이런일 겪어서 무서웠겠다 싶네요

암튼 자나깨나 불조심!!!

4B00C484-AFDC-415E-AEF1-A18C7488C821.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도 부모님가게에서 불이 났었는데요. 그때의 글 참고삼아 보세요.
https://steemit.com/kr/@antspower/g539v

아... ㅜㅜ
읽어 보고 왔는데 제 동생은 한국이 아니라...
더군다나 보험 가입도 안해놨다고 하더라고요...ㅜㅜ
그래서 쌩돈 날린다고 속상해 하더군요 ㅜㅜ

아이고 보험을 안들었군요. 인명피해가 안난 것으로 위로를 삼아야겠네요.

헐... 많이 놀라셨겠어요 ㅠㅠ

저는 머 살아있는거 확인했으니 됐다 싶은데 동생이 많이 놀랐더라구요...ㅜㅜ

인명피해가 없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전열기구는 정말 조심해야겠네요.

인명피해 없는게 불행중 다행이지요 ㅜㅜ
전기장판 뿐만아니라 전열기구는 모두 조심해야겠습니다. ㅜㅜ

헉 ㅜㅡㅜ 인명피해가 없어서 다행이네요
천만다행입니다.

불행중 다행입니다 진짜 ㅜㅜ
뽀돌님도 외출 전 꼭 확인 하세요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짜노ㅠㅠㅠㅠㅠㅠㅠ
그나마 안다친게 천만 다행이다
건조해져서 불나기 더 쉬운데 형도 조심하구~
동생분의 빠른 안정을 기원할게!!

고마워 형아!!!
형아도 전열기구들 잘 확인하고 다녀 특히나 한국 가을 겨울 건조해서 더 조심해야지 ㅜㅜ

그나마 인명피해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자나깨나 불조심 꺼진불도 다시보자
조심 또 조심 해야겠네요

정말 불행중 다행이지요 ㅜㅜ
꺼진불도 다시 봐야 한다는 말 새삼 느낍니다. ㅜㅜ

헉....... 불행중 다행이네요....
조심해야겠네요 정말
보클!

특히나 전열기구는 조심해야겠습니다.
가을 겨울 춥고 건조하다보니 더더욱...ㅜㅜ

아이고.. 얼마나 놀랐을까.. 타지에서 혼자서 ㅠㅜ

그러니까...ㅜㅜ
혼자있어서 더 놀란거 같애.. ㅜㅜ
미국은 대부분 빌트인 히터가 있어서 쓸일 없겠지만....
그래도 전열기구는 다 조심해~~~~

ㅠㅠ)..............우쨔쓰까잉

저거 수리비가......... ㅎㄷㄷㄷㄷㄷㄷㄷ ㅜㅜ

동생이 여동생이었구나. 동생도 해외에~ ㅎ
진짜 조심해야겠다
형 덕분에 각성함!!

전열기구는 확인하고 또 확인하기!!!!

형아 내 동생 포스팅 못봤나???ㅎㅎㅎ
@cellistoh 가입해놓고 몇번 포스팅 하더니 안하네....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