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쉰아홉 그리고 예순번째날 + 쇼미더스팀달라 참가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라떼아트 연습하는 찌찌 인사드립니다. :)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BGM 깔았습니다.
모르겠다..........ㅋㅋㅋㅋ

일단 곡소개부터 좀 하겠습니다.

첫번째 곡은

터보의 cyberlover

아시는분들이 있으실랑가???ㅋㅋㅋ
온라인 채팅과 화상채팅이 한창 유행할때 떴던 곡이지요!!!ㅋㅋㅋ
스팀잇이라는 온라인 세계에서 만난 친구분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불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곡은 들뜬 마음 좀 가라 앉히라고 ㅋㅋ

N.R.G 의 친구

라는 곡입니다.
중학교때 친했던 친구가 고등학교 올라가면서 알려준 노래인데 정말 너무 좋아서 맨날 들었던 기억이... 정말 "친구"라는 소중함을 알려주는 노래인것 같습니다. :)
쇼미더 스팀달라를 통해서 오랜만에 듣고 부르네요 ㅎㅎ

잠시 곡 설명을 하자면 5인조였던 N.R.G 그룹의 멤버중 한명인 김환성씨가 19살 어린나이에 하늘나라로 가고 4인조그룹으로 앨범발매를 하면서 천정명이 김환성씨를 생각하며 직접 작사/작곡을 한 곡이라고 합니다.

1회 나코다에서 새벽에 몰래 불렀던걸 와이프가 눈치 채고 있었네요;;;;;;;;;;;;;;;
그러더니 이번에 또 있냐고 물어봐서 있다고....ㅋㅋㅋ
그래서 이번엔 방에서 그냥 쫌 질러 봤습니다. 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물씬 나는 줄들은 @bbooaae 님의
[무료나눔ʕっ•ᴥ•ʔっ포스팅꾸미기] ლ(╹◡╹ლ)미리 크리스마스선물 포스팅에서 :)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Kendo Rage (Super Nintendo)

Kendo Rage is a side-scrolling hack and slash game f...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안녕하세요. @jisoooh0202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maikuraki 입니다.

헤드셋을 끼고 참가영상을 보다가 여름도 아닌데 왠 모기가 집에 이렇게 많은지 저도 모르게 그만 마우스 대신 에프킬라를 잡아들었습니다.
0:37초에서 월드발음은 외국인인줄알았습니다.
1:00초에서 들려주시는 바이브레이션에 제몸도 같이 떨렷네요. 인상적인바이브레이션은 세계 상위 1%라고 인정하고싶네요
1:16초에서 옆집주민이 자다 일어났다고 하던데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제 점수는요 다가오는겨울에에프킬라를 꺼내게해주셔서 89점 드릴게요

주사위는 거들뿐

#wdice

제가 불렀는데 1분에 바이브레이션이 먼지 궁금해서 보고 왔네요 ㅋㅋㅋㅋㅋㅋ
모기는 다 잡으셨나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jisoooh0202님,
쇼미더스팀달라 (aka나코다) 심사위원 @imrahelk 입니다.

9E1A85A4-1926-4333-8517-3F70B78FA9CB.png

와.아.두.곡.을.올.려.주.셨.네.요.^^ 규정상 심사는 한곡만 하도록 하겠습니다.

  • 터보 -cyber lover
    한껏 끌어올린 코창력으로 표현하는 김종국 잘봤구요. 추억의 노래를 소환하여 시도한 점은 좋았으나 앞부분에 있는듯 없는듯 묻어있는 rap이 좀 아쉽네요. 방에서 지르것 치곤 아직도 조심스러운거 같은뎅..다음 롹을 기대해 보겠습니닼ㅋㅋㅋㅋ

제 점수는요??82.82점 드리겠습니다.
가랏! 주사위여!! #wdice

1DFDBE4F-B4CF-4DE2-A422-96C2CEEABAB0.jpeg

28.28 욕하고 싶었는데 거꾸로 한건 아니신지요???
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jisoooh0202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jeank 입니다.

모기 창법을 소유하고 계셨군요.

히든싱어 김종국편에 나가셨다면 2라운드까진
무난히 갈것 같네요.

눈치보는 미어캣 마냥
조심스러운 목소리로 읖조리는 랩이
매우 인상적이였습니다.

라떼아트로 모기를 표현할 수 있는 날이 올때까지
응원하겠습니다.
제점수는요 87점 드리겠습니다.

커몽 주사위 #wdice
w.jpg

@jean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0 이(가) 나왔습니다.

오홋!!
라떼아트로 모기를 표현하는거 아이디어 좋네요
아이디어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찌니님의 주사위가 후하네요 ㅎㅎㅎ

소개합니다
터보의 씨버러버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슷한 세대시라 아시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씨버러버 오랜만에 들어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국 빙의 한거 맞지>????ㅎㅎ김종국처럼 부르는군 ㅎㅎㅎㅎㅎ
아 형수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모른척좀 해주시지
이불킥좀 하겠네 ㅎㅎㅎㅎ

ㅋㅋㅋㅋㅋ
김종국 빙의 ㅋㅋㅋ 랩이 주가 되야 되는데 김종국이 좋아서 어쩔 수 없었어 ㅋㅋㅋㅋ

마누라가 문제가 아니라 그때 장인 장모님 오셨을때였는데 새벽 3시에 장인어른이 잠깐 깼다가 누가 노래 하더라고 와이프한테 말했대.....................ㅋㅋㅋㅋㅋㅋㅋ

털보의 씨버러버군요~

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듣지요?ㅋㅋㅋㅋㅋㅋ

친구의 거미라도될걸 그랬어와 쌍벽을 이루는 노래죠

옛날 김흥국형아가 라디오할때 그랬다죠
터보가 부릅니다. 씨버러버 ㅎㅎㅎ

오늘 마이님께서는 그랬다죠
털보의 씨버러버 ㅋㅋㅋㅋㅋㅋ
김흥국 형님 덕에 이제와 더 핫해진것 같다는 ㅎㅎㅎㅎㅎ

형수님 예리하시네. 잊지 말고 기억하기! 조심하기 ㅋㅋ

장인어른이 먼저 새벽에 누가 노래 부르더라 라고 말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라떼 아트 영상을 보더니 이거 부른거야?? 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노래 투성이다!
dclick!
c.png

ㅋㅋㅋㅋㅋ
고마워 형아!!!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 젊구나 형아 ㅎㅎㅎㅎㅎ

찌찌형도 늦게 자는구나... 난 집에서 야근하고 이제 잘라고. ㅎㅎㅎ

여기는 이제 새벽 1시 반 아직 별로 많이 늦진 않았어 형아 ㅎㅎ
얼른 자~~~ 거기는 3시반이야~~~!!!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76.88
ETH 2522.4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