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쉰번째날 + 끄적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어제부터 겨울이라고 했는데.... 느무 덥네...ㅜㅜ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오늘 포스팅으로써 50일째
꾸준히 매일 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유튭과 스팀잇에 50번이나 포스팅을..ㅋ
나 쫌 대견한듯 ㅋㅋㅋㅋㅋㅋ
@ayogom님께서는 6개월째 하루도 안빠지고 하생시를 쓰신다고 하시던데...
진짜 대단하신듯...ㅎㅎ

근데 50일 동안 거의 발전이 없는것 같아서 연재 제목을 꾸준함이 답은 아니다로 바꿔야 할 것 같은데...ㅋㅋㅋㅋ

암튼... 딱!!! 백번째날까지만 해야징 ㅎㅎ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Introducing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Steem based AdSense.

Hello, Steemians. Let us introduce you a new Steem B...

logo

This posting was written via
dclick the Ads platform based on Steem Blockchain.

Sort:  

이제 양파에서 감자나 고구마로 바꿀 때가... (응?)

뭐가 좋을까??ㅋㅋㅋㅋ

점점 발전되어 가고 계시네요 ㅎㅎㅎ
백번째.. 이제 반오셨네요^^ 화이티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ㅎ
이제 반....ㅜㅜ

꾸준히 해서 잘 모르겠지만
알게모르게 발전하고 있음을 다른 누군가는
알아주지 않을까 싶네요

우와.... 이런 힘나게 해주는 말씀!!!ㅎㅎㅎ
근데..
다른 누군가가 알아주지 않을까 싶은거면 신도자님은 모르시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전됨을 알아보기 위하여 앞으로 20번 정도 님의 포스팅을 스킵...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20번 후에 소환해드리겠씁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요? 정말로요?
그럼 저의 20번의 보팅은 포기하시는걸로? ^^

메뉴판 교체 하셨나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하면 좋은데 그렇게 하지 못하는게 현실이에요. 그래도 슬럼프 잘 넘기실듯... 힘내세요

응원 감사합니다!!! :)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앗!! 감사합니다~~!!! :)

so1_500.gif
아직 아니야 더연습해야할것가타!!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밀고있는 짤이야 형아??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지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와 발전 하시는 모습이 멋집니다!
화이팅요!

발전 하고 있나요???ㅎ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jisoooh0202!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5500 commen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6000 comment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670.18
ETH 2575.3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