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서른일곱째날 + 끄적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은 불금이네요!! 과연.... 불금에도 스티미언들은 스팀잇에 있을까요???ㅋㅋ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안봐도 되니까 그냥 틀어놓고 글 읽고 댓글 달라고 위로 올렸어 영상ㅋㅋㅋ

끄적임

오늘 드디어 내가 목표했던 [뉴비to 뉴비 #9] 뉴비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 요약 글을 썼당...
아직 못본 형아들은 꼭 보고 더 넣어야 할꺼 있으면 꼭 좀 댓글에 달아줘~~!!!

이글을 쓰는게 왜케 힘든지...;; 근 3일 걸린것 같네...
정보 찾아야지.. 내 나름대로 써야지.. 링크 걸어야지.. 죽겠네ㅋㅋㅋ
거의 매일 이렇게 정성들인 포스팅을 하는 형아들 보면 진짜 존경 스럽다.

암튼 오늘은 진짜 마지막 회 가즈아~~!!!

B: 됐다고 ㅋ 그나저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긴 있단 소리네? 간보다가 이제야 정하신거야?ㅋㅋ
나: 아니거등 간본거 아니거든!!!
B: 당황하기는... 간본거 아님 뭔데? ㅋㅋ 그래서 누군데?
나: 간본거 아니고 말했자나 아까 나때문에 너네 사이 틀어질까봐 그게 걱정됐다고..ㅋ
B: 아 됐고, 그래서 누군데? A 야 D 야? (딱 누구랑 똑같지 않아? @aileecho)
나: 음..... 나중에 느그들끼리 화해하면서 알아가 ㅋㅋㅋ
B: 와... 진짜 너무하네 나 궁금한거 못참는다고!!!! 잠도 못잔다고!!!
나: ㅋㅋㅋㅋㅋㅋ 내일이면 자연스럽게 알게 될꺼 같은데?
B: 꺼져, 안놀아, 안궁금해. 갈꺼야.
나: ㅋㅋㅋㅋㅋㅋ 잘가 그럼 나도 가야돼 ㅋㅋㅋㅋ
B: 내가 이런인간 머 좋다고 좋아했는지...;;;;;
나: 그러게... 나도 느그들이 날 왜 좋아하는지 이해는 안가지만 기분은 좋았어 ㅋㅋㅋ
B: 미X..... 간다 오빠.
나: 응 잘가~~ 내일 봐~~~~ :)
B: ....ㅗ....

나: 아니야. 그건 그렇고 갑자기 뭐야? 왜 따로 은밀하게 이런데로 불러내고 그래? 이런 은밀한 만남 은근 기대하게 만드는건데...ㅋㅋㅋㅋ 뭔데!!??ㅋㅋ
A: 아...ㅋ 별거 아니고... 오빠도 이미 알고 있을텐데... 그냥 말할라고... ㅎ 오빠 좋아한다고...ㅎ
나: 아.........
A: 미안... 괜히 우리때문에 오빠만 나쁜 사람 된것 같아서 미안하다 진짜 ㅜㅜ
나: 그노무 미안하단 소리좀 그만해라..;;; 괜차너 난 원래 나쁜놈이니까 상관 없는데 난 니들 사이 깨진게 너무 미안하다 ㅜㅜ
A: 오빠가 왜 미안해 우리끼리 다툰건데;;;
나: 뭐 그건 차차 해결 하면 되고, 암튼... 고마워, 오늘이 날이네 그냥... 좀전에 B 랑도 얘기했는데...ㅋ
A: 응?? 무슨얘기?? 언제???
나: 아... 나 늦게 온 이유가 B랑 얘기하느라..
나올라하는데 갑자기 B가 들어오더라고.. 얘기하자고..
A: 그래서???
나: 뭘 그래서야 그냥 잘 얘기 했지ㅋㅋㅋㅋ
A: 뭔 얘기했는데~~!!??
나: 나 좋다고, 근데 난 너가 안좋다 미안하다 너네 사이가 나때문에 안좋아진것 같애서..
A: ..........
나: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건 너라고는 아무한테도 아직 얘기 안했어....ㅋ
A: 응...!!!???
나: 니가 좋다고... 사실 처음부터는 아니고.. 같이 일하다가 너 좋아하게 됐어 너네가 나 좋아한다는거 알기 전부터... 근데 어쩌다보니 자꾸 B랑 엮여서 많이 오해가 생겼네... 미안해 ㅜㅜ
A: 아...... 고마워........ㅜㅜ
나: 내가 고맙지... 너도 나 좋아해줘서... 왜 울라그래;;;
A: 아... 그냥 좋아서.. 말하고 차이고 집에가면 울것 같앴는데 지금은 너무 좋아서...ㅎㅎ
나: ㅋㅋㅋㅋㅋㅋ
A: 오빤 왜 웃어...ㅜㅜ
나: 귀여워서 :)
A: 뭐래.... :) 근데... D한테는 아직 아무 얘기 안한거야 그럼?
나: 응... 해야지 이따가나 내일이나...
A: 오늘 하는게 날꺼 같은데... 아까 B랑도 얘기했다며..
나: 응... 그래 알았어~

뭐.... 그러고 D랑도 만나서 잘 얘기하고 잘 풀었어 형아들
뒷얘기는 머 별로 안궁금하겠지 뭐 ㅋㅋㅋ

그러고 A랑 공식적으로 사귀고 B, D랑도 잘 지냈는데 어쩌다 보니 갑자기 C랑 안좋아지고 C랑은 완전 쌩까대 ㅋㅋㅋㅋ
나중에 들은건데 C는 A가 자기꺼라 생각했나바;;;
A가 너무 나랑만 다녀서 뺏겼다나 뭐라나;;; 말이야 방구야;;;;;
암튼 그렇게 1년간 잘 지내다가...
..
.
.
.
.
.
.
.
.
.
.
A랑 결혼했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쥬 아 마이걸~~~~

옆꾸벅!.jpg

그동안 지루한 드라마 짜증내면서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음 드라마는 없습니다. 힘듭니다....ㅜㅜ

형아들 이제 댓글 안달아주네.....ㅜㅜ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따라쟁이 파치형 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형의 모든걸 따라하고 싶어
동시에 사랑에 빠진 4명이라던지 4명이라던지 4명이라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참아..............
이거 내가 캡쳐했어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를 왜해!!!! 지워!!!

너무 질질 끄니까 그렇지!
그래도 잘 읽었다~ 수고했어~ ㅋㅋ

댓글 폭발이 없어 하드포크이후로....ㅋㅋㅋ

드라마 찍었구나!!
암튼 앞에 다 짤리구 중간부터 읽어
내용은 이해를 못하구 결혼했단 말이지
잘했넹..ㅋㅋㅋ잘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들 낚을라 캤는데 에일리형아랑 라헬 빼고는 낚을 수가 없었어...
다들 안봐.....ㅋㅋㅋㅋㅋㅋ

문어발 능력자 ㅋㅋㅋ

문어발... 이었으면 좋겠지만 ㅎㅎㅎㅎ
각색한거라하면 아무도 안믿겠지 형아???ㅋㅋㅋㅋㅋ

나도 문어발 연애 하겠어. 지수형처럼 ㅋㅋㅋ.

디클릭 누르고 가유

ㅋㅋㅋㅋ 고마워 방구형아!!!ㅋㅋㅋ

네!!
할많하않...
찌찌 대댓글 금지!
rc충전해~~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 다 읽고 있었던거야???ㅋㅋㅋㅋㅋ

나 알씨 마나 형아 ㅋㅋㅋ
좋은 형아들이 100씩 임대해줘서 ㅋㅋㅋ
근데 조만간 빼갈 수도 있어...ㅋㅋㅋㅋㅋ

난 센스쟁이라 광고클릭하구 튄당 .

횽아 18프로 보팅도 있지말아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 18%를 가야하능구낭 ㅋㅋㅋ

커쥬어 마이걸 ㅋㅋㅋㅋ
시즌2 가나요

ㅋㅋㅋㅋㅋㅋ
시즌2 얘기도 없거니와 힘들어 머리아파 ㅋㅋㅋㅋㅋ
난 이런 글 못쓰겠어 ㅋㅋㅋㅋ

응??? 이제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라도 댓글 달아줘서 고마워...ㅋㅋㅋ

어제 읽고 달았다고 생각했는데 보팅이 안되있어서 보니가 아니였나봄ㅋㅋㅋㅋ
A양과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