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 채굴(?) 사이트 탈출 후 근황...

in #dclick6 years ago (edited)

0.jpg

1.jpg

얼마전 도지 코인 채굴하는 사이트 발견하고 강아지 몇 마리 사고,,,

근데 여기저기서 여러 분들이 폰지사기 같다 스캠이다 저거 먹튀각이다 많이 염려해주셔서,,,

저도 곰곰이 생각해보니 좀 쫄리길래...

기왕 빤스런 할꺼 돈좀 들고 튀자...해서..

이 사이트에 마련 돼 있는 '도지 다이스 게임'을 겁나게 돌렸습죠!!ㅋㅋㅋ

그 결과,,,
.
.
.
.
.
20181030_123703.jpg

들어갈때 도지코인 12,810개 들고 들어갔는데,,,
나올땐,,, 70,000개 넘게 들고 튀어 나왔습니다ㅋㅋㅋ

들고 들어간 12,810개 중에서 강아지 사고 남은,
1,700개 코인으로 주사위 겁나게 돌렸는데,,,

아무래도 저 조금 재능 있는듯요...ㅎㅎ

암튼 일단 나왔어도 우리 이쁜 강아지들은 열심히 땅파며 채굴하고 있을 생각을 하니...
부디 스캠 사이트가 아니길 바랄 뿐입니다... !!!

근데,,, 나오긴 했는데,,,
다이스의 그 손맛을 잊지 못하고...
.
.
.
.
.
2.jpg

쿠궁!!!

벳다이스 입성!!!

도지처럼 먹튀 걱정 없이,,, 겜에만 집중하고 싶다!!!

이오스 계정 생성등 우여곡절 끝에 겨우겨우 입스어어엉!!!

3.jpg

열나게 돌리고 돌리고... 또 돌리고,,,

이오스 20개 들고와서 꽤 많이 늘렸네요...!!!ㅋㅋ

나 진짜 천재인가...???

하는 순간,,,
.
.
.
.
.
.
.
.
4.jpg

한방에,,,이오스 170개 날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젠장.

321542.jpg

오늘의 교훈 : 뻘짓 하지말고 살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 Ned가 Destiny프로젝트를 위해 새로 기업을 만듭니다.

소스 : 얼마전에 HF20 진행시 말썽과 문제가 많아서 네드가 증인분들이나 사용자들과 직접적으...

Sort:  

도지는 정말 오래 도록 살아 남아 있는 것 같습니다....
장난 스러운 코인 같은데 ...

도지 다이스 보고 와 했는ㄴ데 이오스 보고 ㅠㅠㅠ 망이네요

지누킹님 이제 홀뎀은 안 하시나요?

아 맞다!!!! 지금 해요ㅋㅋㅋㅋㅋ

헐;;;;;;;;;;;;;;;;;;;;
질 수 없따아아아아!!

나도 뱃다이스 할꼬야!!! 근데 씨피유가 모잘랑 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더사야즤

도지코인 대박..... 인데 ㅠㅠ 이오스 ㅠㅠ..

소탐대실...ㅋㅋㅋㅋㅋㅋㅠㅠ눙물

도지 다이스 승률이 엄청나네요! (뱃다이스는 시원하게 말아드셨지만..)
저도 쫄리긴 하는데 칼 뽑은거 무라도 썰어보자는 심정으로 일단 버티고 있습니다.
일꾼들 산지 얼마 안돼서 지금 빼면 반토막이라.. 제발 먹튀는 하지 말아주길..ㅠㅍ

도지 보고 들어왔다가 다이스 보고 위추.. ㅠ_ㅠ
힘내세요!

Congratulations @jinuk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40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4250 repli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Be ready for the next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저도 3일전에 들어가서 보니 1 DOG이 열심히 해서 4.5개 모았네요.
말씀하신 dice로 12개까지 늘렸다가, 다 털리고 나왔습니다.

ROI 가 너무 안나와서 어차피 그만둘까했는데. 정보 감사합니다.

우리 흑우들의 도지를 저렇게 날려버리는구나 ㅠㅠㅠㅠ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12.63
ETH 2348.79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