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코다] 심사위원 댓글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helk.jpg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핫해핫해 했던 제1회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제 곧!! 제2회 쇼미더 스팀달라!의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2회는 좀 더 색다르게 해보고자 올려주신 포스팅을 평가 하는 심사위원님들의 댓글을 위해 정품(?)인증 댓글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심사위원 찌니님 (@jeank), 마이님 (@maikuraki), 저, 그리고 자칭쩌리 늅좐님(@newbijohn) 이렇게 네 사람의 것을 만들었습니다.


Untitled-2.jpg

우선 이미지 별로 그려보았습니다..ㅋㅋ 찌니님, 마이님, 저, 늅좐님 순.. 특히 늅좐님은 너무 잘생기게 그렸다묘 빠꾸를 주셨어여^^어휴 까다롭

Untitled-3.jpg

칼라풀하게 색도 샤샤샥! 뭔가 힙한 느낌을 내고 싶었는데 제 자체가 안힙해서 마니 힘들었다눙...ㅠㅜ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닷!!


zzini.jpg

mai.jpg

helk.jpg

john.jpg

짜쨘! 각각의 심사위원 (그리고 쩌리) 이름과 한마디 코멘트를 넣어 보았습니다..ㅎㅎ

내일 부터 시~이~작! 되는 제 2회 쇼미더 스팀달라에 많은 참가 부탁드리며 상금이 으마으마하다는 소문이 있음, 더불어 참여하지 않으시더라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아시다 시피 점수는 실력이 아닌 주사위 운입니다^^ 화이팅!
쇼미더스팀딸라 흥해랏!!


KakaoTalk_20181105_142034614.gif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kr-used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used님의 [11월 첫째주 주간보고] #kr-used 주간보고입니다!

...코|
|---|---|---|
|kr-used| [판매] 에몬다 SL6 PRO 자전거 팝니다. | X |
|imrahelk[판매/교환] PS4 타이틀 PES 2016, Tearaway| O |
|kevindeby|[판매] 16-1...

스팀잇 대표 금손 헐크 니 쫌 짱이다앙!!!!!!

대표...ㅋㅋ 칭찬 감사합니드아아앗!!!!

크핫~! 완전 믓지당~!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어랏~! 중고월드 이제는 깃허브로 연결되넹 ㅋㅋ
떨렁 계정만 보여주다 좋아졌는걸~!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헐크형 너무 잘만듦A-YO ㅋㅋ
힙합주제 때려치워 난 못하자낰ㅋㅋㅋ

아닠ㅋㅋ 이미 댓글로 힙함을 보여줘 놓구
왜 못한다는 거져...?ㅋㅋ

우와 캐릭터들이 다 멋집니다. 찌니님은 쇼미더스팀달라 에 딱 어울리는 이미지 인 것 같네요. ㅎ

감사합니다!!ㅎㅎ 대회내내 이뿌게쓰였으면 좋겠네요!ㅋ

여기 참여 한번 해야 하는데 ^^
보클로 응원합니다.
https://steemit.com/dclick/@dailypro/-9-i--1541473575381

감사합니다:)

디클릭 & 보팅 드리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보팅+디클 왔어여~~
좋은하루 하세요~~

감사합니다:)

둠칫두둠칫칫

여기서도 이러다니...

윤님의 댄스는 어디서나볼수있지는않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