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gsteem contest]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대망의 순위 발표!!

in #busy6 years ago (edited)


showmethesbd.png

쇼미더스팀달라!! 곧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씽스팀의 늅존 입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



1탄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에 참가해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일주일간의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1탄이 종료되었습니다.

심사위원님들을 닥달하여 여러분이 궁금하셨던 순위가 드디어 확정되었습니다!!!!

점수 취합과 산정은 늅좐bot이 열일하여 아래와 같이 정교한 로직을 만들어 산정하였사오니, 결과에 승복하시길 바랍니다.




의외의 순위들이 있으니 일단 심호흡하구 보시면 됩니다. ㅋㅋ



_1위 ~ 5위까지의 순위 입니다!!!

참가자최종점수순위상금
@tkhol165118 SBD
@ghdcks10164210 SBD
@crew.bee16135 SBD
@eternalight15543 SBD
@ddllddll15252 SBD

위 분들에겐 상금을 제가 홀뎀으로 잘 쓸테니 참가 고맙다는 인사와 함께 다음 2탄에 강참을 해야 하는 명단이옵니다. :)

상금전송내역(18:14)

참가자들의 씽스팀 보러 가즈아


_상금은?

  • 1등 18스달
  • 2등 10스달
  • 3등 5스달
  • 4등 3스달
  • 5등 2스달
  • 기타 심사평 이후 뭔가 있다면 별다방 기후칙혼 2장, 스팀몬스터 골드카드가 갑니다!!

_안끝났져! 특별상 코너!!

레알가수니? 상!!

진심 가수인줄 알았던...그분... @zionjohn 님!!!

별다방 기후칙혼 카페라떼를 드립니다.!! 이곳에 오셔서 카톡 아이디를 알려주세요

19금이 인상싶었상!!

@ioioioioi 평소 품번을 잘 공유해주시기로 유명하신 분입니다. 노래도 수준급이여서 드려염~ 이곳에 오셔서 카톡 아이디를 알려주세요

너여고생아니니 믜믜상!!

여고딩의 보이스를 지니신 @mimistar님!! 스팀몬스터도 하실 듯 한데 골카루 순위좀 올리세요.(10년 후 보내드리겠습니다.)


추.가.로.

나코노의 2탄!!! 쇼미더스팀달러가 조만간 시작할 예정이오니 (다음 주 수요일 예정) 많이들 미리 녹화좀 해주세요 ㅋㅋㅋ

첨언하지만 상금은 많이 안줘여! 그냥 즐깁시다~!!! (제 사비라...ㅠㅠ 늅늅..)

그.리.고. 그간 올린 나코노 포스팅의 수익은 고생한 심사위원들과 N빵해서 페이아웃 시점에 전송할 예정입니다. 마지막까지 놓치지 않고 참여곡을 하나하나 다 듣고 여러번 듣고 심사평에 정성을 쏫아주신 @swsw3073 @imrahelk @bbooaae 님들께 큰 박수 부탁드립니다~~~~~~~~~~~

1위 요청에 의해 18스달 총 상금을 심사위원 3분에게 N빵으로 전달드리고 포스팅으로 얻은 수익은 2탄 상금으로 쓰도록 하겠습니다. 빠염~

_후원사

@wonsama 의 그간 후원에 너무너무 감사올립니다. 사장님 사랑해요~~♥ (베일의 대주주 @lucky2님도 사랑합니다~~~)

>홀뎀에 투자하러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심해생물 보틀캡 (The Deep Sea Odyssey)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18:16 1차 수정

Sort:  

제 상금은 이번 나코가 심사위원분들께 6스달씩 나누어주세요. 이번 심사위원분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저는 1회 코노가 1등이라는 영광이면 충분합니다^^

리스팀, 풀봇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코노가 포스팅에 걸린 수익은 뉴비존님이 취하시거나 다음 행사를 위해 쓰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호오? 일단 받으시고 알아서 분배하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차니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치가 빠르다...조만간 거기에 드론 한대가 미사일 장착하구 떠있을꺼얌 ㅋㅋㅋㅋ

물가다님. 1등 축하해요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카비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등 축하드립니다~~ 쇼미더스팀달라도 노려보시는건가요~? ^^

쇼미더스팀달라도 최선을 다하겠지만 1등보다는 뉴비존님의 콘텐츠 흥행에 집중하려고 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내 ㅊㅋㅊㅋ
마음까지 너무 예쁜~
여떤 여성분이 데려갈지 복받았네 ㅎㅎ

epitt925님 감사합니다^^ 2회차 나코가는 epitt님께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축하드려요 ~~!! ㅎㅎㅎ
훈훈 ^^^^

감사합니다. 2회차 나코가도 annvely님의 노래 기대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축하합니다 물가다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착해 착해... 염소때 알아봤음. ㅋㅋㅋ

지금 제 방에서 같이 생활 중입니다^^ 포스팅에 올리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1등 축하해요. 다음회도 부탁부탁... ㅎㅎㅎ

다들 선행학습 준비중이셔서, 저는 분위기업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simgirl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simgirl님의 How-to Play Steem Monsters- New Season! New Changes!

...te team, and had a quest to win 10 battles. I want to thank newbijohnfor helping me complete this quest by fighting me with his g...

바다의왕자~! ㅎㅎ

감사합니다~~ 압둘라형님+_+

ㅋㅋㅋ 너무 재밌는 기획이네요 ㅎ

오우 감사합니다^^ 참여두 해주세영~~ㅎㅎ

...기대도 안 하고 있었는데 이런 운빨이 저에게도 오네요!
아무래도 높은 점수를 받은 주사위 덕분에 부족한 실력에 순위에 오른 것 같아요 ㅎㅎㅎ
즐거운 이벤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가 너무 감사했습니다~+_+ 한분한분 다 소중하신 분들이라 주사위로 운빨이..참..ㅋㅋㅋ 2탄두 기대해주세요~

짝짝짝 수상자분들 축하드리고요~ 심사워원분들 수고하셨고요~
이시간을 기다렸어요. (휴 ~이제 노래 끌어내려야지)
씽스팀 넘 잼있었다요. ^-^

7일뒤에 발표할껄 그랬나 ㅋㅋㅋㅋㅋㅋㅋ

@tkhol님 노래 잘하시네요. 이하이 한숨듣고 깜짝 놀랬습니다.

디클릭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회 나코가는 걱정입니다... 랩을 못해서 무엇을 불러야할지...^^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삭막했던 스팀잇에 즐거운 이벤트 진행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 랩 진짜 못하는데 참여 욕구 쪼끔 생기네요.
2회 나코다도 홧팅!!!!

삭막하다니....

스팀이 힘을 못 쓰고 있어서...

떠리우님께선 랩두 음청 잘할듯 함!! 심사위원으로 어마어마하게 고생많았시유~~~~

심사하시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그리고 늅좐님의 허그를 막고자 했던 정의!! 덕분에 무사 마친듯 합니다ㅎㅎ
뼈때리느랴 주사위 굴리느랴 고생하신 뽀돌님 (@bbooaae) 서우님(@swsw3073) 그리고 늅좐 사장님 (@newbijohn) 감사드립니닷!!

나의 허그가 어때서! ㅋㅋㅋㅋㅋㅋ 여튼 성공리에 끝남!

허그 뺀건 신의 한 수 였음 ㅋㅋ

ㅎㅎㅎㅎㅎ아...아숩네

고생 많으셨습니다.^^

신사하신다고 고생 많았어요 ㅋㅋㅋㅋ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재밌었음요

스빠빠횽두 2탄엔 참가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403.09
ETH 3246.9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