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팀잇에서 네달살이

in #dclick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1104_220114152.jpg

"나의 최애캐" 앱을 통해 만든 캐릭터입니다:)


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더운 여름의 한계절을 보내고 가을이 오는가 싶더니 벌써 스팀잇에 정착한지 네달째가 되었습니다! 이제 좀 스팀잇이 익숙하다! 라고 말할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혹은 벌써 4달이라닛..!!

해당 포스팅은 매달 지난 날의 나의 스팀잇 생활을 돌아보기 위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1. 1일 1포 하던 과거의 나에게..

추석즈음 있었던 스팀잇 먹통과 개인적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웠던 며칠동안 1일 1포를 놓치에 되면서 매번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하)던 과거의 나는 도대체 뭐하던 애였는지...ㅋㅋㅋㅋㅋ

한번 놓치고 나니 다시 열심히 달려보는게 여간 쉽지 않습니다ㅠㅜ 이야기 하고 싶은게 참 많은데 잘할 수 있을까 / 게으름이 허락 해 줄까 가 걱정입니닼ㅋㅋ 다시 차근차근히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닷!!


2.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며칠전 좋은 기회(?)로 제1회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심사위원으로써 뼈도 때려보고, 주사위도 굴려봤습니다ㅎㅎ
2018-11-04 23;48;56.jpg
네, 2회도 심사위원을 하게 되었습니닼ㅋㅋㅋㅋ 더 재밋게 심사 할 수 있도록 드립 학원 단기속성반을 다녀야 겠습니댜...아, 물론 주사위 굴리는 연습도 열심히 해야겠어요! 개인적으로 한자리수는 드리고 싶지 않은데 의도치 않게 몇분께 점수 테러를 하였습니다. (죄송)


3. 다섯달 살이때는 환갑이 될 수 있을까?

야금야금 명성도를 쌓아가고 있는데, 다음달 다섯달 살이때는 환갑 (명성도60)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50후반대 부터 오르기가 점점 힘들어 진다던데 걱정이 초큼 되네요..ㅇ_ㅇ;;

꾸준히 포스팅 하면 가능할것 같은데, 과연 저는 성공 할 수 있을까요??ㅎㅎ


저는 보통 환절기에 면역력이 바닥을 치는데 덕분에 염증부자가 되었습니댜..또르르... 모두들 감기 조심! 건강 조심! 하시길 바랍니다:)

굿밤 되시옵소서!


[일상] 스팀잇에서 한달살이
[일상] 스팀잇에서 두달살이
[일상] 스팀잇에서 세달살이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orian-lee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orian-lee님의 도리안의 일기 #101 - 스팀잇, WEKU, 개발

Illustrated by imrahelk/div>

2018년 11월 3~4일 (토~일)드디어 일기 100회를 맞이했습니다. 아기가 태어난 후 100...

ㅋㅋ 명성 60 가즈아~

욜시미 따라 가겠습니다~ㅋ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벌써 저랑 명성도가 비슷하신 듯 ㅋㅋ 가즈앗!!!

아앗!ㅋㅋ 열심히 따라가겠습니댜!!!

다섯달에 환갑을 노리다니!!!
요즘 애들 너무 빨러

요즘 애들이란 표현은 ㄲㄷ의 상징이라던데

서서히 꼰대가 되어 간드앙~!!!

되어 가는게 아니라 이미 꼰대인데?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요즘애들ㅋㅋㅋㅋㅋㅋ

꾸준히 하면 금방 환갑됩니다.ㅎㅎ 응원할께요!

꾸준히! 넵!!응원 감사합니다:)

명성도는 처음엔 신경이 쓰였는데
50을 넘기고 부터는 신경을 안썼더니 벌써 59가 되었더라구요 ㅎㅎ
60이 되든 안되든 꾸준히 하면 자연스럽게 올테니
맘 편히 스팀잇을 즐겨주세요^_^
오늘도 편안한 하루 되세요~

따땃한 위로와 응원 감사합니다:)
푸카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위협으로 채용되다니, 새로운 방법 ㅋㅋㅋ

드립이었는데 말입니다...

ㅋㅋㅋㅋ

거 성님. 너무 앞서 가는거 아니오!^^
2회 코노가도 주사위 잘 굴려주시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물가다 이번에도 1등을 노리는건가?ㅎㅎ
주사위 휘리릭~ 요즘 연습마니 한다. 그런 의미에서 제 주사위는요?ㅋㅋ #wdice

@imrahel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84 이(가) 나왔습니다.
[나코다] 심사위원 댓글 이미지를 만들어 보았다:) from @imrahelk

중독성 강한 심사 즐겁게 보았습니다.ㅎㅎ 시즌2도 기대하겠습니다.ㅋㅋ

재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연습해 놓겠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