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팀잇 세달살이

in #dclick6 years ago

KakaoTalk_Moim_4yb7KfFIevOF3USqGZZ2T8WFlzb0uB.jpg
대문제작 @stylegold

안녕, 난 레첼킴(aka임라헬크)라고 해:)
오늘로써 스팀잇 입성 세달째! 스팀잇 세달살이 기념으로, 이 포스팅은 매달 지난 날의 나의 스팀잇 생활을 돌아보기 위해 기록하고 있어.


1. 밋업의 시작

뽀돌형아를 시작으로 시작된 스팀잇 밋업이었는데, 위보스와 풋살을 거쳐 많은 형아들과 엉니들을 알고 만나게 되었오. 신기하게도 모두모두 친절하시고 좋은 분들 이셨고, 많은 대화속에서 위로도 얻고 힘도 얻었당:)
모든 인연은 소중하고, 그 속에서 오는 순기능을 믿고 있는 한 사람으로써 앞으로도 좋은 밋업,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으면 좋겠다.


2. 1일 1포의 실패 그리고 다시 시작!

기나긴 추석연휴동안 우리를 당황스릅게 했던 먹통사태 때문에 한동안 열심히 유지하고 있었던 1일 1포스팅을 못하게 되었다..ㅠㅜ
갑작스럽게 못하게 되면서 내가 스팀잇을 얼마나 열심히 하고 있었는지 깨닫게 되었닼ㅋㅋㅋ 소듕함을 알려조서 고마어...또르르...
새로 생긴 RC때문에 버벅 대기는 했지만 그래도 다시 시작해 보는 1일 1포스팅이야! 조금만 더 부지런히 조금만 더 열심히 다시 달려보자!


3. 임라헬크 비긴즈

요즘 '레첼'이라는 이름보다 '임라헬크'혹은'헐크'로 많이 불리고 있어. 그 비결은?!? [다시듣기] 스팀잇라디오 5회 게스트@bbooaae님에서 확인 할수 이따!!.
멋진 네이밍으로 내 이름을 개명해주신 단바인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 드리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고 불러줘도 좋으니 제발 투명인간 취급 노노해.. 나 소문자 비형이야.. 군중속에서 튀지 않는거 참지못햌ㅋㅋㅋㅋㅋㅋ


다음달에도 지난 한달을 돌아보며 재밋는 이야기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볼께! 소통은 언제든지 환영이니까!


궁금하면 지난 이야기도 보고가

[일상] 스팀잇에서 한달살이
[일상] 스팀잇에서 두달살이


KakaoTalk_Moim_4yb7KfFIevOF3USqGZZ2T8WFlz958R.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헐크라니! ㅋㅋㅋ 이대로 쭉쭉 가즈아~~

몸집은 헐크라 부정할수 없는 슬픈현실..ㅋㅋㅋ
가즈앗!!

헤헷 내 덕분이라구 ㅋㅋㅋㅋ

ㅋㅋㅋㅋ땡큐 단베인ㅋㅋㅋㅋㅋㅋ

사진 2장을 합성하면 원본이?ㅋㅋ
c.png

으아닛!ㅋㅋ 내 소듕한 개인정보...

재밌어 재밌어
스팀잇 국민 여동생 헐크님
개인정보 너무 많이 가리셨네요 ^^

재밋게 봐조서 고마어ㅎㅎ
개인정보는 소듕하니까 마니 가려봤어!ㅋ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개인정보ㅎㅎㅎ 전 이제 한달째 스팀잇 중인데 자주 봬요!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ㅎㅎ

앗! 반가와요! 앞으로 자주뵈요:)
저도 팔로 했습니다!

모자이크가 아주 잘되었군요.
못알아 보겠어요 ㅋㅋ
by효밥

후후후 성공이군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개인정보는 소중하즁 ㅎㅎ
디클릭도 출동~!!

소즁해서 잘 지켰습니다ㅋㅋ출동!ㅋㅋㅋ

이열 이게 머시여 대문 뒷문 좋네 ㅋㅋㅋㅋㅋㅋ
추석 때문 아니고 알씨 때문 아니고 텔방 때문이야 너는
ㅋㅋㅋㅋㅋㅋㅋ

대문 뒷문 좋네 ㅋㅋㅋㅋㅋㅋ for @stylegold

그리고 RC때문 맞그든?ㅋㅋㅋㅋ
8B6FBBAD-5987-4A8F-B5F0-6222A1D31DED.jpeg
스파좀 줘. 채워가지고 다니에

그르네
불쌍하네
ㅋㅋㅋ
스파 나도 임대 받았어 형아도 임대 받아 ㅋㅋㅋㅋ

요즘 열심히 안하더라??? 찌찌군!

ㅋㅋㅋㅋㅋ
형아보단 열심히 한다 ㅋㅋㅋㅋㅋㅋ
형아 이제 스팀잇 안하는 줄 ㅋㅋㅋㅋㅋ

국민여동생 헐크~
너가 있어 스팀잇이 참 좋아!
앞으로도 응원해 💕

꺄아아앙아아ㅏㅏ아ㅏㅏㅏ 일리언닝<3<3
앞으로도 열심히 해보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