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릭이 구상하는 수익모델은 무엇일까

in #dclick6 years ago

제가 디클릭에 대해 궁금한 점이란 포스팅을 올리고서 디클릭 계정과 댓글을 통해 여러 질의응답을 주고 받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새로 알게 된 사실이 있습니다.

  1. 디클릭이 거래수수료 수익을 생각하고 있고,
  2. 지금은 광고주에게 페이백을 해주곤 있지만, 나중엔 일부 광고비를 받을 생각도 있다는 것입니다.

이 내용은 디클릭의 아래 디클릭의 답변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image-1539302848403.png

제 생각은 간단합니다. 디클릭이 광고주에게 광고비 부담을 줄여주는 모델을 구상한 것이 좋긴 하지만, 광고주는 광고효과만 있다면 충분히 광고비를 낼 의사가 있으니, 일부 광고비를 받는 것이 어떻겠냐는 제안입니다.

제가 대댓글로 광고주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물어봤습니다. 스팀잇에서 서로 소소하게 광고를 해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 같아서요.

오늘 @heterodox님의 글(디클릭이 드디어 실질적인 광고기능을 하는 듯 합니다)을 보니 벌써 디클릭이 광고를 시작했네요.

광고 효과를 실감하게 하기 위해 저도 제 포스팅에 달린 디클릭의 광고를 클릭하고, 안에 들어가 내용도 읽었습니다.
바로 이 글 명성도가 50이 되었네요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 글에도 보팅하고, 팔뤄도 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명성도가 50이 되었네요.

댓글 달고 보팅하고 하다보니 왠지 모를 위화감이 있었 는데 뭔가하고 봤더니 명성도가 50이 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저도 비슷하게 생각해요
큰 금액으로 스파를 사서 유도보다는
적당한 금액을 지불하게 해서
큰 금액의 스파를 임대받는 것으로 진했되었으면합니다
클릭 보팅 하고갑니다

저랑 비슷한 생각이시군요 ㅋ

초반에는 페이백 해주다가 광고 효과가 좋다는 게 검증되면 디클릭 측에서도 광고비를 받을 수 있겠죠? ㅎㅎ 스팀도 같이 좀 가고요~

저도 그리 봤는데 디클릭도 그럴 의지가 있는지 궁금했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22.70
ETH 2651.63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