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도가 50이 되었네요.

in #kr6 years ago

20181010_165714.jpg

댓글 달고 보팅하고 하다보니 왠지 모를 위화감이 있었

는데 뭔가하고 봤더니 명성도가 50이 되었군요!

(이게 그 50부심인가...;;;)

50이면 뉴비는 뗀거라고 누가 그랬는데 아직도 아는게

너무 없어서 뭐랄까 '어쩌다 어른' 느낌이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소통하고 즐기고 싶습니다.

이벤트같은건 할 줄 모르니 댓글에 보팅이나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진은 서유기 컨셉으로... 발퀄이라 죄송..

Sort:  

축하드립니다 곰돌이 후원자님^^ 기념으로 프사도 바꾸셨나보네요ㅎㅎ 이제 또 55도 금방오실겁니다^^

축하드립니당..

^^축하해요!!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금방 55-60 갈 수 있으실거에요 : )

감사합니다. ^^

불교는 아니지만, 모든 것이 부처님 손바닥 안이라는 편한 마음으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주성치의 서유기 시리즈들은 주연한 것이든 감독한 것이든 명작들이었죠.

월광보합인가 천리기연인가.. 그런 제목이었던것 같은데.. 저도 주성치 영화 참 좋아합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배우인거 같요. 특유의 싼티가 저는 너무 좋아요 ㅎㅎ

축하드립니다~ ^^

디클릭 클릭 링크 파도타고 옴~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이 포스팅이 막 링크가 되나보네요. 발전이 빠르군요.

Congratulations @moori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그저 부럽습니다.. 팁좀주세요..(축하드립니당!)

언젠가 저 따라잡으실겁니다. 저는 정말 별로 한게 없는데 되었거든요. 팔로우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마음은 뉴비 ㅋ 뭐 글 수도 적어서~)
역시 뉴비들에게 더 어려워졌는지...
제가 40대일땐 40대인 분들 많이 보였는데 요즘은 아니더군요 --;
근데 발퀄 아니신데요? 컨셉도 있고 이정도면 괜찮 ㅎㅎ

명성도 30, 40대 분들이 오히려 레어템인거 같아요.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