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름시스님 이벤트 / 응답하라 1997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나름시스님의 100일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어제 택배를 받았습니다.
https://steemit.com/dclick/@nalumsiss/--1539563777903

꼼꼼한 포장과 함께, 포장지 밖에서 붙여주셨네요. ^^;;;
1.jpg

꼼꼼한 손 터치. 자세한 인물 묘사.
잘 받았습니다. ^^
그런데, 한복을 입어서 그런가 딸 아이는 자기 아니라고 하네요..ㅋㅋ
2.jpg


* * *


11.jpg

응답하라 1997

드라마를 좋아 하지 않습니다. 국내드라마는 특히요. 질질 끌고, 매번 사랑이야기에 삼각관계, 그리고 재벌~.

응답하라 1997은 후기도 좋고, 저와 시대가 같아서 보기 시작했네요.

1편보고 정은지의 팬이 되었습니다. ㅋㅋ

방송후 몇년이 지난 지금은 어떻게 변했는지 모르겠지만, 이쁘네요. ㅎㅎ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고 있습니다.
16부작인데 13까지 봤어요.

아직 성시원의 신랑이 누군지 몰라요. 마지막편에 나올려나. .ㅎㅎ

1994, 1988도 쭉 봐야겠습니다. ^^

10.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 보클로 응원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답방 다녀왔습니다. ㅎㅎ;;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ㅎㅎ 나름시스님도 금손이시었군요.^^ 보클하고 가요~!

금손님들이 많아요.
제 그림 성장은 초1에서 멈췄어요.ㅎㅎ;;

어쩜 얼굴 포인트 까지 잘 잡아서 그리셨더라고요.
섬세함이 느껴집니다~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리고 가요~
팔로우~까지

답방하고 왔습니다. ^^

당사자가 본인이 아니라 하니... 제가 잘못 그렸네요 ...어쩌죠 ㅡ ㅡ:
죄송 하네요..... 안절 부절
응답하라 좋아 합니다. 정은지씨의 연기 참 좋았답니다.
다음번 응답하라는 어느 연도를 잡고 나올까요?

댓글 디클릭.jpg

그런 뜻이 아니라...
자기 모습을 그린 그림은 처음봐서 그런것 같습니다.
동생한테 물어보니 바로 누나라고 말하고요. ^^
암튼 소중한 그림 잘 간직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
따님이 이쁘네요

실물은 더 이쁘... ㅎㅎㅎ
앞으로 더 이쁘게 자랐으면 좋겠습니다 ^^

나름시스님의 섬세한 터치가 보이네요.

응답하라는 1988이 짱입니다. ㅋㅋ

형님 세대인가 봅니다. 1988 ^^;;
저는 아주(?) 어릴때라 기억이 별로 없네요 ㅎㅎ

응답 시리즈 전 다봤지요. 너무 재미나고 가고싶은 생각이 굴뚝같더라구요.ㅎㅎ
팔로우신청합니다.

응답하라...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었네요.
다음편이 기대됩니다 ^^

드라마 좋아하시나보구나......수지에 드라마광인분 사시는걸로 아는데 흐흐..디클릭 꾸욱~^

그양반은 미쿡 드라마를 좋아하드라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7
TRX 0.12
JST 0.040
BTC 70162.45
ETH 3540.43
USDT 1.00
SBD 4.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