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댓글에 가치를 부여하자 -dabble토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그동안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블록체인은
숨가쁘게 달려 왔습니다
처음에 공청회를 하고 토론회를 하면서 대체
이 암호화화페가 무엇이길래 저리 떠들고
호들갑을 떨고,.. 하물며 도박이니
있어서는 안될 불온의 온상처럼 이야기를 했지요
블록체인에 있어서 가장 핵심 적인 단어가 바로
분산이란 단어인데 나카모토 사토시가 비트코인을 만들때
이 중앙집중화된 모든 권력구조부터 금전적인 사고방식을
분산이란 핵심 단어로 응축시켰습니다
지난 연말과 올 연초에 우리나라도 떠들썩 해서 토론회를
하는데 전 복지부장관 유시민씨가 거래소들은
블록체인이 아니다
코인을 전부 한곳에 모아 놓는데 이게 뭔 블록체인이냐
하고 성토 한적이 있습니다
지적은 정확하게 맞는 지적이죠 그래서 해킹을 당하면
모조리 털리고 그 이유가 지금 까지도
발목을 잡고 있습니다
지난 7월초 이오스가 런칭 되면서 개인 계정이 만들어
젔고 이 계정을 기반으로 탈 중앙화 거래소들이
속 속 생기기 시작 했습니다
거래는 거래소에서 하되 입 출금은 개인 계정으로 한다는 것이죠
거래소에서 개인들에게 위임을 받아 스마트 거래 허가서를
만들어 사고 팔때 허가를 하고 코인을 주고 받는 스왑은
개인 계정으로 한다는 것입니다
이오스를 가만히 보면 이오스 댑 토큰들은 이오스 왕국입니다
이오스안에 거래소도 있고,시장도 있고 ,병원도 있고
,아주 다양한 매게체들이 그 역할을 다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이 바라보는 방향은 바로 이오스같은 플랫폼 코인으로
스팀잇 왕국을 만들어야 된다는 것이죠
그것이 내년 1월,3월에 있는 하드 포크로 알고 있지만
조금은 늦는다는 불안감이 자꾸 마음을 초조 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서두가 너무 길었네요
오늘 제가 이야기 하고 싶은것은 바로 데블(DABBLE)이라는
신생 토큰입니다

https://dabble.cafe/index.html

epqmf.png

epqmf 1.png

DABBLE은 제작자가 짧은 기사 또는 이모티콘을 게시하여
보상을 얻을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입니다
댓글과 같이 아주 짧고 부담 없는 글에 보상을 한다는 것입니다
즉 댓글 놀이를 하고 보상을 받는다입니다
아직은 개발 초창기라 걸음마 수준이지만 지금 가입을 해서
토큰을 받으면 고래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심심하면 댓글이나 정보를 간단하게 올리고 보상을 받았는데
하루에 대략 100개에서 200개정도의 보상을 받았습니다
데블토큰(DAB)는 이오스기축 거래소에서 지금 거래를 하는데
0.00025 EOS정도 합니다 대략 1.6원정도 하네요
https://newdex.io/trade/DAB_EOS

가입을 하고 지갑에 이오스계정을 기입하면 됩니다

epqmf 2.png

또한 간단한 포스팅으로 받은 보상은 홈피에 스테이크
하면 다시 보상을 한다고 하니 선점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스팀잇 처럼 한단계씩 발전 해나가겠지요

TRYBE토큰 프리세일

http://trybe.one/ref/4904/
xmfkdlqm.png
트라이브토큰을 절반 가격에 판매합니다
현재 트라이브 토큰은 덱스/뉴덱스에서 0.02달러 합니다
그런데 프리세일 기간 동안 0.01달러 대략50% 가격에 판매
단) 조건이 있습니다
대략 6개월간 스테이킹하고 한달에 10%씩 언스테이킹 됩니다
내년 7월1일날 전부 언스테이킹 된다고합니다
또한 프리세일로 구한 트라이브 토큰은 12월11일날
에어드랍에 해당 된다고 하네요
가지고 있던 트라이브 토큰을 전부 팔아서 다시 프리세일로
구매를 했더니 두배가 늘었습니다
12월11일날 이거에 비례해서 에어드랍도 한다고 하고
매일 하루에 한번씩 접속만 하고 10개씩 드랍받고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10월 11일 프로야구 승리 팀과 안타 치는 선수 (비더레)맞추기 이벤트] 상금 스팀 2개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어제는 롯데가 중요한 가을 야구를 앞두고 KT에게 연패를...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오늘 처음으로 트러스트버스 프리세일에 참가해 봤습니다. 프리세일이 뭔지도 몰랐는데 일단 한 번 질러봤네요. 상장하면 대박이 나긴 날까요?

오..
축하드림니다
요즘 트렌드가...
신생토큰 구매하고 겜블토큰 에 투자래요 ㅎㅎㅎ

앞의 데블의 경우 eoscafeseoul에서 하는 EOS 기축 토큰인것 같고 트위터 같은 SNS인 것 같네요^^
뒤의 트라이브는 가입만 하고 매일 접속하면 10개씩 드랍 받을 수 있나요?

네..맞습니다 ㅎㅎㅎ
트라이브도 스팀잇이랑 비슷한
이오스 댑코인입니다

가입해 봐야겠어요ㅎㅎ
이렇게 좋은 정보는 많은 분들이 알면
좋죠.

부담없이 댓글놀이 하면 됩니다 ㅎㅎ

데블토큰 내 취향이네요 ㅎㅎ
귀찮아서 댓글도 길게 쓰기 시러요 ㅋㅋ

ㅎㅎㅎㅎㅎ
그냥 심심할때 최고인듯 합니다 ^^*

댓글만 써도 코인이.....함 해봐야겠네요^^

ㅋㅋㅋㅋㅋ
그냥 인사하고 다른 사람들 댓글 보탕 하고
그럼 새벽 5시쯤 되서
그날 하루 정산해서 지갑에 들어와요 ㅎㅎㅎ

와우 나이스 정보! 해봐야겠네요 데블 ㅋ

ㅎㅎㅎㅎ
스팀잇 하시는 분들은 아마
부담없고 잼이있을듯 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해요. 요즘 발품 팔 시간이 없는 게 문제네요..

그러게요...
시간이 좀 널널 해야 이런것도 할수 있는데요
이오스 댑토큰중에요
겜블 토큰들있어요 현재 다이스 ,세븐,버튼 등등
한 10가정도 되요 이오스 한 20개면
2백만개 넘개 사요
그거 일주일만 가지고 있음 빠르게 올라요
그럼 이오스 금방 늘려요 ...ㅋㅋㅋ
백개 금방 벌어요 ㅎㅎㅎㅎ
겜블 토큰이 젤 빨라요 다른건 오를래면 한 참 걸리는데
겜블은 사람들이 미치나바요 ㅎㅎㅎㅎ

와,, 완전 꿀팁!!!

요즘 알짜 정보 많이 주시네요 ~~
이오스 계정 하나 만들어 두어야지 하고 있는데 조만간 만들어야 겠습니다 ㅋㅋ

헉...
이오스 계정이 아작 없어요?
얼릉 맹글어요
그거 맹글고 보면 좋은 정보 엄척 많아요
에어드랍 받아서 트레이딩 할수 있고
완전 이오스 왕국입니다 ㅋㅋㅋ

네네 ㅋㅋ 호기심 가는데 과정이 복잡해 보여서 미루고 있었다죠 ㅋㅋㅋㅋ 이오스 왕국의 왕자님이신가요? ㅋㅋ

코인이 말이많은만큼 관심도도 많았으면하네요.

우리나라는 아직도 법제정이 안되고
결국 세계 1,2위였던 거래소들도
전부 외국으로 몰아 내고 있습니다

오.. 요것두 재밌겠네요!

글에대한 중압감이 없어요...
잼이는 정말 느낄수 있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05.55
ETH 2397.8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