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105 스팀몬스터 근황. 성공적인 킥스타터 판매. 스팀몬스터 이벤트 소개 및 참여. #wdice 주사위 소개. 스팀 기반 애드센스 DCLICK 소개. 불금 이벤트 있음.

in #dclick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지내고 있어??

스팀잇이 하드포크로 인해 강제 방학을 보내고 난후 침체기가 온듯 싶어

그래도 스팀잇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재미난 이벤트도 열어주시고 있고

스팀잇에도 무언가 변화가 찾아오고 있는것 같아

오늘은 술 마시는 이야기 말고 그런이야기들을 해보려고 해

먼저 스팀몬스터 근황!!

킥스타터 알파 프리세일이 성공적으로 끝났어

Great news!
Thanks to you and 273 others, Steem Monsters: A Digital, Role Playing, Trading Card Game! has been successfully funded. Your pledge has been charged, funds will soon be transferred to the creator, and they’ll begin working on their project.

그런데 난 프리세일이 끝나면 바로 카드팩을 받을수 있을지 알았는데... 좀 기다려야 하나봐 ㅠㅠ

빨리 까보고 싶어 죽겠는데 말이야

난 200$ 짜리 구매를 했는데 그 보상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게 되나봐

Reward

Monster Trainer Early Bird ($200)

Get ready to rumble. You're packing in the monsters now!

INCLUDES:
Steem Account Creation ($5 value)
Starter Pack (15 cards, $5 value)
110 Alpha Booster Packs (5 cards each, $220 value)
Kickstarter Exclusive Dragon Whelpling Runt - Common Card
Kickstarter Exclusive Dragon Whelpling Runt Common Gold Foil Card
Kickstarter Exclusive Neb-Seni - Rare Gold Foil Summoner Card
Kickstarter Exclusive Neb-Seni - Rare Summoner Card
Kickstarter Exclusive Royal Dragon Archer - Epic Card
Kickstarter Exclusive Royal Dragon Archer - Epic Gold Foil Card

그리고 판매금액이 75000$를 넘으면 200$ 이상 구입한 사람들에게 보너스팩 50개를 더 준다고 하나봐

그런데 88000$ 넘게 판매되었네

신난다~

킥스타터 판매 결과

빨리 카드팩 받았으면 좋겠네

그리고 현재까지 스팀몬스터팩을 500팩 이상 구매하여 Maverick 자격을 가진분들에게는 테스트 게임을 즐길수 있다나봐

난 자격이 안되서 아쉽네 ㅠㅠ

현재 KR에도 자격을 갖춘 분들이 대전을 해보고 그 결과를 분석해주고 계셔

어떤 덱이 강하고 어떤 덱은 어떤 덱에 약하고...

그래서 강력한 카드는 시세가 올라가고 있나봐

테스트 게임을 통해 강한 카드는 아마도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질거라 생각해

그럼 또 시세에 변동이 있을테니 지금 당장 강해 보인다고 카드를 긁어모으는건 좋은 일이 아닐지도 모르겠어

그리고 대전 결과 영상과 순위도 볼 수 있대

스팀몬스터

위의 링크로 접속해서 BATTLE! 를 누르면

배틀 로그가 나오는데

여기에서 순위도 확인할 수 있고 리플레이를 볼 수 가 있어

오~ 현재 KR의 @ayogom 님이 1등에 랭크되어 있네

좋겠다~

나도 해보고 싶은데... 손만 빨고 있으려니... ㅎㅎ

그래서 손만 빨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많은 분들이 스팀몬스터 관련 이벤트를 열어주고 계셔

먼저 @floridasnail 플로리다 누님께서는 다음과 같은 3한 이벤트를 열어주고 계셔

벌써 4회까지 진행되었네

[Steemmonsters] 보팅하고 스팀몬스터 카드 게임 세트 받아보자 - 33한 이벤트 04


추첨 일시 : 한국시간 금요일 낮 12시 (미국 동부시간 목요일 밤 11시)

이제 곧 마감이니 아직 참여 안한 형들은 꼭 참여해보길 바래

그리고 다음은 Death 세트로 이벤트를 열 예정이라고 하시니 이번에 놓쳐도 다음이벤트에는 참여해보길 바래~

난 첫번째 이벤트에서 운좋게도 1등 당첨~ 되서 Fire 세트를 받았어

ㅎㅎㅎㅎㅎㅎ 신난다~

그리고 @sonki999 송키 형님이 매일 가즈아 커먼 카드 지급 이벤트를 열고 계셔

벌써 9회차야

[steemmonsters] 가즈아 common 카드 지급 Event(제 9회) 특별상 골드카드

오늘은 이걸 준대

그러니 꼭 참여해보길 바래~

난 어제 8회차에 1등 당첨 되었더라고~

그리고 특별상도 있대

특별상 : 38광땡을 잡아라(88, 33도 잡아라
첫 38번은 일반 Gold 카드 1장 지급,
38이 안나오면 첫 88번(8땡)에게 골드카드 지급
그래도 안나오면 첫 33번(3땡)에게 골드카드 지급

무려 상품이 골드 카드

나도 참여하러 가야지~

38광땡 가즈아~

라고 도전했는데

와~ 아쉽다 ㅋㅋㅋㅋ 98이라니

어젠 99 나와서 1등 했는데 오늘은 98이 나오다니 또 1등하려나 ㅎㅎ

어쨋든 신난다~

그리고 @kibumh 카카 형님이 또 새로운 이벤트를 시작하셨어

[event] #1 주사위 돌려서.. 증인투표해서.. <스몬카드받기> _ 181004

오늘 저녁 6시까지라고 하니 이것도 참여 하즈아~

보상은 다음과 같아

그리고 추가 이벤트로 kr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kr에 관련된 분들 증인 투표 이벤트도 열고 계셔

이것도 참여하면 좋을것 같아

그리고 이 이벤트들에는 대부분 @wonsama 원사마 형님이 만든 주사위를 사용하고 있어

이 주사위 소개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어

#wdice 주사위 소개

이 주사위 사용방법도 간단하고 또 재미난게 있어

사용방법 정말 간단하지??

재미난건 보너스 보팅이 있다는 거야

그런데 보너스 보팅이 있다고 너무 과도하고 남발하면 차단되니 필요할때만 굴리자구~

@wonsama 원사마 형님이 주사위 홍보하려고 재미난 이벤트도 진행중이야

[특급사행성] (진행중) 10배로 드립니다.

난 이렇게 1스달 보내고 10번 돌려 보겠어

이번 하드포코 이후 댓글 빨리 달 수 있어서 좋네

예전같으면 10번이나 달려면 쉬엄쉬엄 해야 했는데

이젠 팍팍팍 달아져서 너무 좋아~

10번 돌려서 99 하나 나와서 본점이넹 ㅎㅎㅎㅎㅎ

또 해보고 싶넹~ ㅎㅎ

그러고 보니 #wdice 를 이용한 멋진 이벤트가 또 있어

스팀몬스터 이벤트는 아니지만 @lucky2 럭키 누님께서 몰아주기 이벤트를 하고 계셔

무려 벌써 8회차

제 8회 (몰아주기 이벤트)-시작

마감이 오늘 저녁 9시니 혹시 관심있으면 참여해봐

지난회 당첨자 없어서 상금이 이월된 상태라 당첨만 되면 상금이 쏠쏠할거야~ ㅎㅎ

이렇게 요즘 내가 즐기고 있는 스팀몬스터와 이벤트들을 간단하게 소개해 보았어

마지막으로 드디어 스팀잇에 광고 시스템이 생긴것 같아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DCLICK 에 접속하여 스팀컨넥트로 로그인 하고 글을 쓰면 광고가 붙고 다른 사람들이 이를 클릭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때

이 글도 DCLICK으로 작성할꺼야

이제 보팅말고도 광고 클릭으로 새로운 수입원이 생기다니 스팀잇의 미래가 밝은 것 같아

그래서 난 DCLICK의 가능성을 보고 조금이지만 임대도 해볼까 싶어

임대하여 보상도 얻을수 있다고 하더라고

DCLICK 에서 간편하게 임대할 수 있어서

이렇게 1000스파정도 임대를 해볼 생각이야

DCLICK의 성공 스팀잇의 성공을 기원해!!!

앞으로 광고 사업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져 스팀잇이 더욱 발전하길 바라며 오늘의 가즈아 일기 끝!!

이 아니고 마지막으로 불금 기념 이벤트!!!

다들 댓글 달고 @wonsama 원사마 형님의 #wdice 주사위 한번씩 돌려 봐

기간은 불금이 끝날때까지!!!

당첨번호는 11, 22 이렇게 1땡부터 9땡까지~

당첨자는 1스팀이 아니고 1스파업을 시켜줄께

1땡 2땡 ... 9땡은 1스팀파워 업!!

그리고 38광땡은 2스팀파워 업!!

그리고 1-5 94-99 나온 형들도 1스팀이 아니고 1스파업!!!

그럼 모두#wdice 돌리고 신나는 불금 가즈아~~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몬스터 그림들이 아주 요상합니다. 정이 별로 안가요. ㅋㅋ

아 그런가요?? ㅎㅎ 요상하게 느껴지시나 보군요 ㅎㅎ

38광땡 가즈아~ㅎㅎ
추카드려요
저도 당첨된 적이 있답니다ㅎㅎ

38 광땡 가즈아~ ㅎㅎ

당첨되면 항상 기분이 좋지요~

매일 매일 당첨되면 좋겠어요~ ㅎㅎ

저 욕심쟁이죠?? ㅎㅎ

아...스몬으로 도리지꾸땡을 하다니ㅎㅎㅎ

ㅋㅋㅋㅋㅋ

스팀잇이랑 스몬을 즐기는 새로운 재미 같아요~

이벤트 모음잔치 ㅎㅎ

#wdice

@feelsogoo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9 이(가) 나왔습니다.

ㅋㅑ~ 정말 아쉽게 39라니 ㅠㅠ

나두 손키형 골드카드 한번 받아보려고 도전하는데 38광땡은 안나오더라... ㅎㅎ

독거형님~ ㅎㅎ38 광땡을 노리시구나~ ㅎㅎ

다음에는 꼭 38 광땡 가즈아~

헐 나 3등 당첨됐네 ㅎㅎㅎ
헬로형 주사위도 가즈아~~!!!

#wdice

@epitt925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 이(가) 나왔습니다.

거봐 내가 된다구 했지!

오~ 주사위도 당첨~

축하축하~

1스파업 완료~

헬로형 고마워!!!!ㅋㅋ

형아 오랜만이양!! 잘지냈어? 추석도 잘 보낸거징?
이번태풍은 얼른 지나갔으면 좋겠다 ㅠㅠ

와우~ 오랜만~ ㅎㅎ

너무 너무 잘 지내고 있찡~ ㅎㅎ

이제 태풍이 쓩~ 지나가버렸어~

게임이 너무 복잡해보여~ -_-
이벤트 참여해야지!!! ㅋㅋㅋ 불금보내~!!
#wdice

@gangirl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0 이(가) 나왔습니다.

별로 복잡하진 않아~

아니면 즐기면서 배우는거지 ㅎㅎ

아쉽게 꽝 ㅠㅠ

카드팩에서 좋은 카드 나왔으면 좋겠다!ㅎㅎ
#wdice
c.png

@onehand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7 이(가) 나왔습니다.

일단 카드팩 좀 받구 싶네~ ㅎㅎ 언제 줄런지~

아쉽게 꽝 ㅠㅠ

게임도 점점 발전하네요. 주사위 한 번 돌려봅니다.
#wdice

@daegu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8 이(가) 나왔습니다.

와우~ 대박 38 광땡이 나왔다~

헐.. 화투, 섰다는 잘 몰라도 38광땡이 좋다는 건 자주 들어서 알고 있었는데ㅋㅋㅋ이거 대박맞죠?

와우~ 축하드립니다~

2스파업 해드렸습니다~

우와ㅋㅋㅋㅋ감사합니다. 평생 치토스 '한봉지 더' 한 번 걸린적없는 인생에 이런 행운이. 즐거운 한 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59.73
ETH 2599.77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