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일퀘 보상으로 골레가 뜨악~ 비르타넨 혜성 소식. 그리고 오늘은 쌍둥이자리 유성우(별똥별)도 볼 수 있다!! 유성우(별똥별)에 소원을 빌어 봅시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신나는 불금 보내고 계신가요??

어느새 이번주도 주말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네요.

어제 밤에 늦게 잤더니... 오늘 힘드네요.

점심 먹고 좀전까지 낮잠을 자다 깼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스팀 몬스터 일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만들어 주신 3번째 대문!!

역시 느낌 좋습니다~ 너무 맘에 들어요~

어젠 스파업도 하고 만렙카드도 몇장 찍고 했었는데...

오늘은 딱히 진전이 없네요.

계속 마켓을 틈틈히 살펴 보고 있지만... 지금 스팀 몬스터 마켓이 얼어 붙었는지... 점점 매매가 줄어 드는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제 더이상 퀘스트 보상으로 베타 부스터팩을 주지 않으니... 새로운 매물이 현저하게 줄어든것 같네요.

게다가 스팀 가격마저 계속 바닥을 치고 있으니... 아무래도 현재 스팀으로 카드를 사려고 하면 많은 고민이 있을것 같습니다.

저도 그래서 그런지... 자꾸 아이 쇼핑만 하고... 가끔 저가의 매물 발견하면 한 두장씩 사고 있네요.

그나저나 리워드 카드중에 가장 무시무시한 전설 중립 몬스터의 가격이 많이 내려갔네요.

5$ 아래로 내려간 가격이 보여 제가 얼릉 구매해 버렸답니다.

만렙을 만들려면 11장이 필요한데... 저가로 나오는 매물 모아서 만렙을 만들어 보고 싶네요.

분명 엄청난 도움이 될꺼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어제 일일 퀘스트 하고 받은 보상에서 골레가 뜨악~

ㅎㅎ 골드 레전더리 였으면 좋겠지만 현실은 골드 레어!!

그리고 제가 어제 비르타넨 혜성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어제 저녁 하늘에 구름이 많이 끼고 별도 많이 보이지 않아 포기하고.. 그냥 막걸리 한잔 했었는데요.

밤 늦게 스팀몬스터 게임 하고 자러 가기전 하늘을 보니 별도 좀 보이고 하늘이 많이 맑아졌더라구요.

그래서 엄청 춥긴했지만 서재에 열심히 망원경 설치를 해서 혜성을 보려고 했지만... 집안에선 시야 때문에 망원경으로 혜성을 잡을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폰카로 사진을 몇장 남겨 보았습니다.

그런데 실수가 좀 있었네요.

제가 사용하는 앱에서는 다음과 같이 오리온 자리 왼쪽 상단에 단주기 혜성이라고 저기에 비르타넨 혜성이 있을거라 생각해서 저기를 열심히 찾았는데....

이렇게 집에서 저기를 향해 폰카로 사진을 찍어 보았답니다.

윗집이 아직 안자고 있어 그런지... 하늘이 제대로 나오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위치상으로 저기 빨간 동그라미 친곳을 혜성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천문동호회 분들에게 물어 보니... 앱에 혜성 위치가 잘 못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실제 위치는 오리온 자리 왼쪽 위가 아닌 좀더 오른쪽 위쪽 이라고 합니다.

오른쪽 자리 옆에 황소자리가 있는데 거기에 비르타넨 혜성이 현재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어젠 정말 바보였네요... 괜히 엄한곳을 찾아보았네요.. ㅠㅠ

오늘은 어제보다 날씨도 더 좋다고 하니 밤에 꼭 밖에 나가서 혜성을 망원경으로 보고 싶네요.

출처 : 어린이 천문대 카드 뉴스 비르타넨 혜성


그리고 오늘은 또 하나 더 깜짝 놀랄 소식이 있지요.

출처 : 쿠키뉴스
“14日 밤하늘 유성우 쏟아진다…시간당 120여개”

국내에서 14일 오후 9시16분 유성우가 포착될 예정이다.
미국우주항공국(NASA)에 따르면 14일 쌍둥이자리 부근에서 시간당 120여개의 유성이 떨어진다. 특별한 장치 없이 육안으로도 쌍둥이자리 유성우를 관찰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쌍둥이자리 유성우는 거의 24시간 동안 쏟아져 전 세계에서 관찰할 수 있다. NASA는 겨울철 추위에 침낭과 담요를 준비한 뒤 빛이 별로 없는 교외 지역에서 쌍둥이자리 유성우를 관찰할 것을 추천했다.

바로 오늘밤 쌍둥이자리 부근에서 유성우 쇼를 볼수가 있답니다.

마침 쌍둥이 자리는 비르타넨 혜성이 있는 황소자리와 오리온 자리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기에 오늘밤은 혜성도 보고 유성우도 보는 완전 멋진 밤이 될 것 같습니다.

오늘밤은 정말 별보기 좋은곳이라면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모일거라 생각합니다.

인근에 천문대가 있으면 혜성과 유성우 관측회가 열릴 가능성이 높으니 한번 알아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여러분들~ 밤에 시간 괜찮으시다면 밤하늘 관찰도 해보시고 혜성과 유성우도 보는 행운이 가득한 행복한 불금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참 유성우(별똥별) 보면서 소원 빌면 이루어 지는거 아시죠??

소원 비는거 잊지 마시구요~

저는 스팀 10만원 가게 해달라고 빌겠습니다~ 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팀 몬스터 광고!!

아직 스팀 몬스터 안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얼릉 스팀 몬스터의 세계로 오세요~

스팀 몬스터의 마력에 빠지실 겁니다~

함께 빠져 봅시다~ ㅎㅎ

스팀 몬스터

2bP4pJr4wVimqCWjYimXJe2cnCgn4z9wwn2tH8gP5mX.gif

그럼 여러분들 오후에도 행복하시구요~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15] KR 커뮤니티 출석부

... ldsklee 콩나물 국밥집 goodhello/td> 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일퀘 보상으로 골레가 뜨악~ 비르타넨 혜성 소식. 그리고 오늘은 ...

저녁 밖에서 먹기로 했는데 먹고 들어오다 하늘 한번 봐야겠네요^^

전 아쉽게... 달만 좀 보다 술 한잔 마시고 뻗어서 자 버렸네요 ㅠㅠ

오오~~! 보상 골드라닝 대단합니당_+

ㅎㅎㅎ 운이 좋은거지요~

ㅋ ㅑ.....운이...어...어디입니까..어마어마하십니당_+

뉴비존님은 트루 골레~ 골드 레전더리 꼭 드시는 행운 누리시길 바래요~

어제 굳헬로님께 속은겁니까? ㅎㅎㅎ
오늘 유성우는 몇심 볼수있을까요?

ㅎㅎㅎㅎ 앱을 믿었는데... 전문가를 믿어야 겠습니다.

쌍둥이자리 유성우는 거의 24시간 동안 쏟아져 전 세계에서 관찰할 수 있다. NASA는 겨울철 추위에 침낭과 담요를 준비한 뒤 빛이 별로 없는 교외 지역에서 쌍둥이자리 유성우를 관찰할 것을 추천했다.

이렇답니다~

헬로님 별자리 앱 알려주세요 ㅎㅎㅎ
너무신기해요~~
사진으로 보여주셔서 넘감사합니다!!!

전 별지도 이거 사용했는데... 사용하기는 제일 편하고 좋은데... 요놈이 혜성의 위치를 잘 못 알려주었네요.

전문가분들은 스카이 사파리를 추천해 주시는데 용량도 크고 느려서... 제 폰에서는 너무 버벅 대요 ㅠㅠ

추천해주신 어플2개다 다운로드했어여
감사합니다 ^~^
사용법은 나중에공부해야겠어요~!!
별이 너무 이뻐요~

어젠 구름이 좀 껴서 하늘이 좀 별로 였는데... 다행히 오늘은 맑다고 하네요~

완전 기대됩니다~

골레...ㅋㅋㅋㅋ 속았습니다.
스팀이 얼어붙으니 스몬도 겨울인가요.ㅠㅠ
빨리 봄이 오기를~~

ㅋㅋㅋㅋㅋㅋ 올레~ 골레~ 골드레어 ㅠㅠ

다음에는 꼭 골드 레전더리가 떠 주길 바래봅니다~

그러게요.. 요즘 다 춥네요.. 빨리 따뜻한 봄이 오기를~

멋지네요..
이벤트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날씨는 춥고 스팀 시세도 안좋고... 스몬까지 영향이 있나보군요... 빨리 봄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그러게나 말입니다...

빨리 이 추운 겨울이 지나기를~ 바래 봅니다~

골레면 아주 양호한거죠!! 누군 깡통이라고 투덜되는것 같던데요! ㅎㅎ
별자리를 알려주는 앱인가요?
10만원이요? 지금 바램은 1천원만 가도 좋겠는데...ㅋㅋ
10만원 넘어 100만원 가즈아~~~~~~~ ㅎ

넵~ 별자리 알려주는 앱이 몇개 있는데... 하필 제가 쓰는 앱이 혜성 위치를 잘 못 알려 주었네요 ㅠㅠ

와우~ 우리들의 소원을 모아 모아서 100만원 대박 가즈아~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