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스팀몬스터 근황!! 이번 시즌 마지막 날 치열한 접전중!! 드디어 챔피언 리그 입성!! 하지만 이젠 한계가.. 일퀘 하기도 힘든데... 꼼수로 일퀘 마무리 성공!!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너무 너무 춥네요.

아침에 아들 유치원 보내는데.. 오늘따라 유치원 차량 운행이 늦어져서... 더욱 추위를 많이 느낀 아침이었습니다.

벌써 부터 이렇게 추운데 한 겨울엔 대체 얼나마 추울런지.. 정말 걱정이 됩니다.

오늘도 스팀 몬스터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제 이번 시즌이 20시간이 채 남지 않았네요.

내일 아침이면 시즌이 종료 되는데...

다들 막판 랭크 올리느라 열심이신듯 해요...

저도 짬짬히 일퀘도 하고 랭크도 올릴겸 힘겨운 사투를 벌였답니다.

그런데 뜨아.. 오늘의 일퀘는 불덱으로 5승하기...

불덱은 소환사가 아직 6렙밖에 안되고...

몬스터 카드들도 렙이 아직 많이 딸리는데요..

그래서 1승 하기도 정말 어렵더라구요 ㅠㅠ

그리고 랭크를 올리기 위해 투자를 좀 했지요.

오늘 아침 드디어 용소환사 만렙을 찍었답니다.

어제 밤에 라이트닝 드래곤도 만렙을 찍어 두었기에 드디어 만렙 용을 전장에 내보낼 수 있게 되었답니다.

역시 용소환사가 만렙이 되니 제가 가진 만렙 물덱과 적절히 섞어서 조금씩 승리를 해나가 드디어 챔피언 리그에 입성!!

드디어 리그 보상 20팩을 확보하였네요.

그런데 다음 보상을 받으려면 무려 4200점이 되어야 25장을 받을 수 있는데... 이번 시즌은 포기하는걸로...

올라가기가 너무 너무 힘이 드네요.

현재 3800점까진 올라갔는데...

이제 그만 쉬렵니다...

현재 제가 가진 카드로는 4200점은 불가능 할 것 같아요..

다음에 카드 레벨 좀 더 올리고 다시 도전해야겠어요.

그리고 일퀘도 거의 포기 상태였는데...

우연히 스몬방에서 @bji1203 님과 연습모드에서 손쉽게 달성!!

아 정말 일퀘 하느라 너무 너무 힘들었는데.. 이렇게 쉬운 방법이 있다니.. 아마도 이 방법은 조만간 막힐거 같네요...

그때까지 조용히 몰래 일퀘 해야겠어요. ㅎㅎ

그나저나 상위권 분들 정말 열심히 달리시네요.

계속 순위도 바뀌고, 점수도 계속 상승중이라니...

그리고 상위 10위안에 한국분이 무려 5명이나 계시네요.

모두 파이팅입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기억나는 경기 하나를 움짤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소환서 버프를 못 받는 24마나 경기였는데요.

뜨아 상대방에 만렙 골드드래곤이 탱으로 나오고, 피닉스와 파이 데몬이라니... 엄청나게 무시무시한 블라스트 조합이더라구요.

그런데 근접 공격+1 2개를 받은 저의 나가 워리어가 상대의 공격을 맞고 화가나서 공 11이 되어 골드드래곤을 한방에 보내 버리네요...

원샷 원킬이라니~ 완전 시원한 한방입니다~

sm20.gif

그럼 여러분들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디클릭 사랑을 외치며 저는 물러갑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10]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STEEM GiveAway #10 roundbeargames goodhello/td> 오늘도 스팀몬스터 근황!! 이번 시즌 마지막 날 치열한 접전중!! 드디어 챔피언 리그 입성!...

응원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올라갈수록 꼼수 애용해야할듯해요 ㅜ
나가워리어 정말 무섭네요 ㄷㄷ

ㅎㅎ 꼼수 막힐때까지 자주 애용합시다~ ㅎㅎ

와....용소환사가 만렙이라녕....부럽습니당_+

무리 좀 했습니다.. ㅎㅎ

오....무리데스까~~~ 저도 소소하게 좀 올려봐야겠네염 ㅎㅎ

연습모드로 일퀘 가능한거 알고 있었는데 해볼생각을 안하고 있었네요;;;
저도 해결못한 일퀘 하러 가봐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꼼수가 알려진다면 막힐거 같은데... 안 막히면 좋겠어요 ㅎㅎ

날 추운데 감기조심하세요. 헬로님^^
보클 ㅎ

넵~ 감사합니다~

일퀘는 사랑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일퀘는 사랑이지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너무 추워요. 스팀도 열기가 식어서 더 춥게 느껴져요.ㅠㅠㅠㅠ

그러게 말이에요 ㅠㅠ

가즈아~~ㅎㅎ
디클릭으로 응원 합니다

가즈아~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