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근황!! 시즌 막바지 스을 달려 가보자!! 저도 이젠 내년부터 초등학교 학부형!! 굳헬로는 요리사!! 달달한 간장 찜닭과 함께 쏘맥을~ 행복한 일요일 저녁 되세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행복한 일요일 보내셨나요??

어젠 밤엔 늦게까지 밀린 스팀 몬스터 일퀘 한다고.. ㅎㅎ ... 너무 늦게 잤더니.. 오늘은 아침을 늦게 시작했네요.

그리고 오늘도 어찌나 춥던지... 밖에 전혀 나가지 않고 종일 집에서 뒹굴 뒹굴 했네요.

또 스팀 몬스터 카드를 살까, 스팀 파워업을 할까 고민을 하면서 스팀을 조금 구매해 보았습니다.

스팀 몬스터 다이아 리그에 진입했더니.. 일퀘 하는게 여간 힘든일이 아니더라구요.

만렙 카드 가진 분들을 많이 만나는데... 전 만렙카드가 별로 없다보니..

운에 맡기며 게임을 하다보니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그래도 일퀘 하다 보니 점수가 조금 올라 다이아 2리그에 진입해서 보상으로 13팩을 확보했습니다.

이제 오늘 밤에 또 일퀘 해야 하는데... 그전에 카드를 조금 더 사볼까 생각중입니다.

리그도 2일밖에 남지 않았으니... 점수도 더 올리고 싶네요.

이제 드디어 용소환사 1장만 더 있으면 만렙이 됩니다.

점수를 올리려면 꼭필요하기에 이따가 기회봐서 한장 구매해 만렙을 찍어줄까 생각중입니다.

오늘 밤부터는 제대로 용을 전장에 투입할 수 있을것 같네요.

과연 얼마나 올라갈수 있을지... 열심히 도전해 보겠습니다~


낮에 집에서 뒹굴거리고 있는데 갑자기 누군가 벨을 누르더라구요...

어라 누구지?? 나가봤더니.. 통장이랍니다.

와우~ 드디오 올것이 왔네요.

취학통지서!!

드디어 아들님이 내년에 초등학교에 가게 되는군요.

내년부터 초등학교 학부형이 되는군요..

벌써부터 두근두근 거리네요.

그리고 오후에는 오랜만에 굳헬로는 요리사 출동해 보았습니다.

어제 밤에 술사러 마트 갔다가 찜닭 해먹으려고 닭을 사왔거든요.

그래서 찜닭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보통 찜닭 만들때 닭 한마리로 만드는데... 저는 먹기 좋은 부위인 윙봉과 닭다리를 가져 왔습니다.

그것도 할인 상품으로 15% 저렴하게 가져왔네요~ ㅎㅎ

그럼 굳헬로표 찜닭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전 매콤한 찜닭이 먹고 싶지만 아들을 위해 달달한 간장 찜닭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먼저 닭을 흐르는 물에 좀 씻어줍니다.

그리고 조리하기 전에 한번 삶아주면 잡내도 제거하고 불순물도 제거할 수 있으니, 야채를 준비하는 동안 물에 넣고 한번 삶아줍니다.

물이 끓는동안 찜닭에 들어갈 재료를 준비해 보겠습니다.

찜닭에 들어가면 정말 맛있는 당면이 빠질순 없지요.

미리 물에 불려주면 더욱 존득존득한 당면을 맛 볼수 있겠지요.

그리고 이제 냉장고를 털어서 찜닭에 들어갈 야채들을 다듬어야죠.

저는 파, 당근, 감자 2개, 양파를 준비했습니다.

먼저 깨끗히 씻고 껍질을 벗겨 줍니다.

그리고 먹기 좋은 크기로 썰저 줍니다.

저는 당근과 감자를 한꺼번에 투입할 예정이라 한 접시에 같이 담아 두었답니다.

이제 양념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물 조금과 간장 3-4스푼 정도, 설탕, 참기름, 후추등을 적당히 넣고, 다진 마늘과 파도 좀 작게 썰어 넣고 저어줍니다.

그럼 이제 모든 재료 준비가 끝났네요.

재료를 준비하는동안 닭을 넣은 냄비가 펄펄 끓고 있네요.

이런 거품이 엄청나죠.

거품을 걷어내기 보다 그냥 끓인 물을 다 따라 주고 새로 물을 조금만 받아주었습니다.

그리고 만들어 두었던 양념장을 반정도 넣고 끓여 줍니다.

닭에 양념이 잘 베이게 하기 위해 칼집을 내주면 더욱 좋습니다.

물이 끓고 양념장이 어느정도 닭에 베였다 생각되면 이제 야채를 투입해 줍니다.

먼저 감자와 당근을 투입!!

그리고 적당히 익히다가 물에 불려 두었던 당면도 투입!!

그리고 당면이 어느정도 익었다고 생각되면 마지막으로 파와 양파를 투입해 줍니다.

파와 양파가 적당히 익었다고 생각되면 드디어 완성!!

정말 먹음직스럽죠~

조금만 한다고 생각했는데.. 왜 이렇게 양이 많은거죠??

음... 배부르게 먹을 수 있겠네요.

상위에 올라가니 더욱 먹음직 스럽네요.

오랜만에 진로 소주 출동해 보았습니다.

함께 가져온 밀러 라이트는 저렴한 가격에 가져왔는데.. 맛도 저렴하더군요. ㅠㅠ

그래서 쏘맥용으로~

쏘맥은 역시 거품이 ㅋㅑ~

정말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맛있는 점심겸 저녁을 준비한 보상으로 설거지 면제!!

와이프님이 설거지 하는동안 좀 전까지 아들과 함께 주먹왕 랄프 영화를 한편 보았네요.

출처 : 네이버 영화

다음달에 주먹왕 랄프2가 개봉한다고 BTV 무료영화에 올라 왔더라구요.

오~ 신선한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게임속에 등장하는 악당 랄프가 영웅이 되고 싶어하는...

다양한 게임 캐릭터들이 등장하는데 반갑더라구요.

아들과 너무 재미있게 봤네요~

그리고 주먹왕 랄프2가 개봉하면 아들과 함께 꼭 보러 가기로 했답니다.

1편에선 랄프가 막 다른 게임속으로 들어갔는데 2편에선 인터넷 세상속으로 들어간다는 군요.

출처 : 네이버 영화

완전 기대가 됩니다~

그럼 저는 이제 스을 저녁을 준비하러 가봐야겠네요.

낮에 잘 먹었으니 저녁은 그냥 간단히 먹을까 싶어요.

또 요리하기 힘들어요 ㅎㅎ

그럼 여러분들도 맛있는 저녁 드시고 행복한 일요일 저녁 보내시기를 바래요~

그리고 다음 한주도 파이팅!! 입니다~ ^^


그리고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10] 짱짱맨 출석부-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ov-jeong [먹스팀] 교토 ‘시치후쿠진(七福神)’ goodhello/td> 스팀몬스터 근황!! 시즌 막바지 스을 달려 가보자!! 저도 이젠 내년부터 초등학교 학부형!!...

altobit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ltobit님의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 #110-1, #110-2] 당첨자 발표

...tyle="text-align:center">1 goodhello/td> 100% ($0.07) <td styl...

바쁜 주말을 보내셨군요
내년에 학부형이 되시는군요
두근두근하시겠네요

네.. 걱정반 기대반.. 두근두근하네요 ㅎㅎ

저희 아이도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입니다.ㅎㅎ
근데 아직 통지서가 안왔네요.

통장이 연락줄겁니다~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이라니.. 두근두근 하시겠어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추천! 이 세대의 교양서 「빨간맛 B컬처」. 스팀달러 특별가로 금일부터 스팀달러 에어드랍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빨간맛 B컬처」 바로가기

정말 감사합니다~

비쥬얼도 그렇고 가게서 파는 찜닭 저리가라네요~ 부럽ㅎ
오늘도 디클릭!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찜닭도 하시다니 요리 참 잘하시는것 같습니다ㅎㅎ

ㅎㅎ 잘하는건 아니고 즐겁게 만드는 맛있더라구요~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258 which ranks you at #807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8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요리왕 굳헬로님이시네요 ㅎ
저도 아이의 취학통지서를 받게 되면 기분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즐겁게 한 주 시작하세요

ㅎㅎ 원래 술안주 만드는걸 좋아하거든요... 집에서 주방을 담당하고 있답니다~

기분은 묘하죠... 벌써 세월이 이렇게나... 싶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214.59
ETH 2524.8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