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근황!! 시즌 막바지 마무리를 잘 해 봅시다. 두근 두근 일일 퀘스트!! 스팀 가격 실화?? 펀디엑스의 비트렉스(업비트) 상장!! 그러나 기적은 없었다!! 그래도 파이팅!!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화창한 날씨의 수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에 우울한 해킹 사건을 격고 이래 저래 알아보고 있는 상태입니다만...

아무래도 쉽지가 않을 것 같네요.

사실 약간 진전된 사항이 있긴 하지만, 혹시나 해킹범이 볼지도 모르니 자세한 사항은 나중에 정리해서 다시 올려 보겠습니다.

좀 우울한 상태지만, 더 나쁜일도 격어 봤고...

스팀잇에서 많은 분들이 위로를 해주셨기에 다시 즐거운 스팀잇 생활 즐기고 있는것 같네요.

그리고 그 중에서도 요즘 가장 빠져든 스팀 몬스터!!

이틀전부터 스팀 몬스터가 갑자기 잘 되지 않아...

정말 헐... 이런 상황이었는데요.

어제 밤부터 다시 복구 되어 이젠 자 되고 있습니다.

다행히 어제 자기전에 복구된 걸 알고, 밀렸던 일퀘도 완료하고...

언제봐도 기분 좋은 화면이죠!!

완전 두근두근 하지요~

하지만 결과는...

항상 이렇네요...

그래도 매일 매일 일퀘하며 몇개의 부캐도 일퀘 돌리고 하면서 까보는 부스터 팩은 너무 너무 저를 두근두근 하네요.

그나저나 드디어 이번 시즌도 막바지에 접어 들었습니다.

이제 2일이 채 남지 않았네요.

전 30팩을 확보한 상태고, 순위권 경쟁은 엄두도 못할 정도라 그건 포기하고, 일퀘나 하면서 시즌이 끝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시즌 마지막으로 나온 룰을 마나 캡 22에 전투에 레전더리 카드를 내보낼수 없다고 하네요.

레전드 카드가 비싸다 보니 레벨업에 많은 비용이 필요하다 보니 많은 분들이 레전드 카드 없이 게임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기에 이번 룰에서는 누구나 점수 향상을 노려볼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부디 2000점 3000점 4000점 넘으셔서 더 많은 보상 받으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그나저나... 스팀은... 정말 왜 이런대요 ㅠㅠ

813원이라니... 이 가격은 정말 ㅠㅠ

막 사고 싶어지는 가격이로군요...

그리고 또 하나...

제가 좀 비중 높게 투자하고 있는 펀디엑스(NPXS)가 드디어 업비트에 등장했답니다.

비트렉스에 상장되면서 업비트 BTC 마켓에 올라왔지만.... 요즘 분위기를 말해주듯이 상장빨 이런것도 없었네요...

그냥 너무 너무 조용해서... 뭐라 할 말이...

좀 좋은 소식이 있으면 좋으련만...

우울한 분위기가 계속되고 있네요.

그래도 블록체인 기술의 성공을 믿고 있기에.. 분명히 좋은날이 다시 오리라 생각합니다.

그때를 기다리며 파이팅 해봅시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태기가

살짝 오려는 듯... 혹독한 출근으로 시차 적응하다보니 피곤하다 형들. 최근 스팀잇만 들다 보...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1/14]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lucky2015 [Book] 지선아 사랑해 goodhello/td> [Tripsteem] 이런 여행 해보셨나요?? 마산 가고파 국화축제의 이색 이벤트!! 국화 ...

내가 카카오톡에서 오버노드를 통해 스팀파워를 조금 사니까 스팀 가격이 더 내려가는 이 현상은 뭘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러게요.. ㅠㅠ 우리모두 내가 사면 떨어지는 경험을 하고 계시는군요..

700원대에서 거래된 적도 있다고 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생 많으시네요
나쁜느므세키...
전 뺏긴 1800스팀 3개월 포스팅해서 겨우 벌었네요 ㅠ
이렇게 계산하면 힘들지만, 아무튼 부디 잘 해결하시고 잊어버리고 화이팅입니다~~^^

3개월만에 1800스팀을 벌다니 대단하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대박~ 3개월만에...

전 아마 1년쯤 걸릴것 같네요...

그냥 스팀잇 마구 마구 올라주면 좋겠는데.... 하염없이 내려가네요 ㅠㅠ

저점이다 했더니 더 파고들어갈려고 꼼지락꼼지락 거리네요.ㅡㅡ

그러게요...

자고 일어나니... 아니 정말 이게 뭔일이래요 ㅠㅠ

일퀘하고 카드까는 재미가 쏠쏠하죠 ㅎㅎ
해킹사건은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네~ 그 재미에 스몬에 더 빠져드는것 같네요~ ㅎㅎ

해킹 사건은 ㅠㅠ

스몬 접속이 잘되니 기분이 좋은가 봅니다!
지난 일...우울함 빨리 털어버리시길 바랄께요~
스팀 가격이라도 쭉~ 올라주면 좋겠는데... 쉽지가 않네요!

ㅎㅎ 안되다 다시 되면 기분이 좋지요~

넵~ 빨리 털고 즐겁게 신나게 달리겠습니다~

그나저나 난리가 났군요.....

azae-league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zae-league님의 [예고] 쥬피썬더즈VS블루타이거즈 11/15(목) 22:00 - 법무법인비트배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VS 블루타이거즈11월 15일 (목) 22:00 ~ 23:30<1경기 3:3 빨무>쥬피썬더즈 - goodhello(P) reinjun (Z) hwook (P)
블루타이거 - hogu (P) ryh0505 (Z) kindb...

그러게요 자꾸 내려만가니... ㅠㅠ
좀 기다려봐요^^
클릭사랑~~~

ㅠㅠ 그러게요... 요즘 올라가는걸 못 본거 같네요 ㅠㅠ

클릭은 사랑이죠~ ^^

원화마켓에서 거래 되면 좀 오르려나요 ㅠ

지금 분위기론... 그것도 아닐것 같아요.. ㅠㅠ

뭐 팔것도 아니지만... 언젠가는 기회가 오겠죠..

펀디엑스는 원화상장 때 한 번 노려볼만하지 않을까요?
뭐니뭐니해도 스팀이 가야되는데 말이죠~

지금 상황으로 봐선 원화상장때도... 힘들것 같네요...

어차피 안 팔거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