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Wars... 오늘도 삽질중~~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주말은 역시~ 삽질 게임을 하면서 보내야죠!

DrugWars~ 가즈아~~~~

스팀보상이 토큰 보상으로 바뀌면서 많은 분들이 떠났지만...

그래도 열심히 하는 외국 분들이 참 많네요!

dw1.jpg

저도 열심히 약탈하고 있지만... 하루 평균 2~3M 을 약탈하는데...

이분들은 거의 신급이네요! 17M 이라니...

초반엔 2-3M 정도면 기본 5위권엔 들었는데, 지금은 40위권 밖이네요!

dw2.jpg

901 FUTURE 토큰이 1스팀인데....

스팀 보상땐 하루 약탈로 2스팀정도는 얻은것 같은데

지금까지 두달정도 모은 토큰은 4.8스팀밖에 되질 않네요.

이걸 보고 저렇게 열심히 약탈을 하시는지... 암튼 보상으론 답 없는 마약전쟁...ㅋㅋㅋ

Screenshot 2019-06-15 at 10.02.31.jpg

지금까지 병력을 3만 3천 100명 정도 모았군요!!

목표는 10만 양병인데... 갈 길이 끝이 안보이네요~ ㅋㅋ

오늘도 전 열심히 약탈하며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마약전쟁도 뭔가 핫한 보상이 짠~~ 하고 나왔으면 좋겠지만!!

기대하는 자체가 착각이겠죠~ ㅎㅎ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고, 행복하시길 바랄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와우 병력 엄청 많으시네요 ㅎㅎ
저는 조금 모으면 처들어와서 다 죽고 다죽고 그래서 ㅠㅠ
걍 창고만 열심히 올리고 있어요 ㅎㅎㅎㅎ

어쩌다보니 많이 모았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랭킹구가 높으시군요. ㅎㅎㅎㅎ

곰돌이가 @banjjakism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1을 보팅해서 $0.012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290번 $59.079을 보팅해서 $67.274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KR에서는 독보적 1위가 아니실까 싶습니다!!! 언제 이렇게까지 모으신 겁니꾸아!!! ㅋ

다들 포기하고 안하시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근무중입니다.ㅋㅋ

뭐 저도 지금 회사입니다~ 월급루팡 가즈아~~~ ㅋㅋㅋ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디클 꾸욱^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화이팅입니다!
한때는 참 열심히 했었는데.
보상이 너무 짜요 ㅠㅠ

보상이 짠게 아니라... 보상이란 말 자체도 부끄러운 수준이죠...ㅠㅠ

저는 망했어요..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 이미 망한게임 망해도 괜찮아요~ ㅎㅎ

토요일 출근하셨군요.
맛난 점심드셔용^^

넵~ 오토님도 맛점하세요^^

가끔 일 바빠서 못 들어가면 병력 전멸에 털려있어서 회복이 어렵네요 ㅋㅋ
독거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실 지금 마약전쟁할 이유도 없죠!! 저야 그냥... 10만 양병해보려고 ~ ㅋㅋ

보상을 떠나서 게임은 즐기는것이니까요.^^ 이게임도 영원히 하실건 아니시겠지만 그때까지는 여유있는시간에 틈틈히 하시는게 맞겠죠.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24.09
ETH 2508.0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