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NY Diary~ 그냥 쓸데없는 이야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다이어리.jpg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불청객(미세먼지)때문에 봄을 즐길수 없는 날씨네요!

마음만이라도 봄을 즐길 수 있는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오늘은 월급날~ 잠시 저에게 스쳐가는 돈이라지만...

연말정산 80만원가량 떼고 들어오니 뭔가 맘상하네요! ㅠㅠ


마약전쟁을 시작한지 12일차군요!

많은 분들이 투자금을 회수 하신듯 한데... 전 아직 멀었네요~ㅎ

drug.jpg

이제 20% 가량을 회수 했는데... 갈길이 멀군요^^

대략 100스팀~ 4만원 가량을 투자했는데... 이게 뭐라고 자꾸 신경이~ ㅋㅋㅋㅋ

아침에 인터넷 뉴스를 보다보니 스타벅스에서 비트코인 결제가 시작되나 봅니다!

물론 미국에 한해서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곧 여러나라로 확대 되겠지만... ㅎㅎ

벡트와 스타벅스의 합작, 비트코인으로 스타벅스 결제가 가능해진다…

비트코인을 비롯해서 많은 코인들이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래봅니다^^

물론 스팀/스달이면 더욱 좋겠죠^^

오늘 하루도 즐겁게 하루 보내자구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미세먼지 없는 봄에 장가를 가시면, 연말정산 내년에는 도로 찾아올 수 있어요 ^^

미세먼지 없는 봄날이 없을것 같은데요^^ 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made more than 37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8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독거님 선동을 늦게 당하셨군요...
저와 며칠 차이 안 나는데 수익 차이는 많네요.

그러게요! 빨리 선동 당했어야 했는데...ㅋㅋㅋ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응원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스쳐지나가는 월급날 ㅠ.ㅠ
짠합니다...우리는 왜 돈을 버는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월급은 스쳐가는 맛에 받는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에 4만원....그래두 회수가능하면 남는장사아닌가요^ 다른게임은 그냥 물붓기인데^ 힘내세요 흐흐

뭐~ 언젠가 회수야 되겠죠! ㅎㅎ

저는 어제 아이 입학을 다녀오고 오늘은 출근을 하였습니다. ㅋㅋ

모처럼 댓글 죄송합니다 ㅠ

미세먼지 가득한 한국 어찌하면 좋을까요 안타까울 뿐이네요.

아무쪼록 하늘은 뿌옇더라도 우리의 삶은 쾌청하기를 바랍니다 ♡

학부형 축하~ 축하~ ㅎㅎ
댓글이야 못달수도 있지! 죄송할게 뭐 있나?
중국이 달라지지 않는 이상 매년 되풀이 되겠지... 안타까워도 어쩔수가...ㅠ

일상에서 사용되는 날이 빨리 오면 좋겠네요.ㅋㅋ

월급날이니 달리셔야죠^^
행복한 시간 되세요.

의외로 그런 날이 빨리 올수도 있지 않을까요? ㅋㅋ
당연히 달려야죠~ ㅋㅋ

ㅋㅋㅋ 그쵸..

미세먼지 많으니 기름진 삼겹살 추천합니다. ^^

같은 스인데 스팀도 받아줬으면 하네요 ㅎㅎㅎ

ㅎㅎ 그러게요!! 오토렌트님이 힘좀 써주세요?

비트코인 + 스벅 소식은 호재 아닌가요? 그런데도 가격은 그대로...쩝
전 그래도 선방해서 연말정산 뱉어낸건 없네요.^^

호재긴 한데 저걸로 가격이 오를 만큼은 아닌가봐요! ㅎㅎ
다행이네요~ 뱉는게 없다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28.79
ETH 2465.2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