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탈은 힘들어요~ 새로운 게임 nextclolny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제부터 내린비가 이제 긋히는듯 하네요!

비가와서 그런지 아침 공기가 상쾌합니다~ ㅎㅎ

마약전쟁...

며칠전부터 스팀이 아닌 토큰으로 보상이 되고 있습니다.

Screenshot 2019-04-24 at 09.18.48.jpg

미션도 생기는듯하고, 조금씩 변화가 있는듯 하지만....

결론은 망인듯...ㅋ 저도 언제까지 해야할지 고민이네요^^

Screenshot 2019-04-24 at 09.02.29.jpg

어제는 2.63M 을 약탈했는데...4위에 랭크되었네요!

Screenshot 2019-04-24 at 09.28.07.jpg

보상은 93토큰...

이것들이 장난하냐? 장난해? ㅋㅋ

nextclolny

글로리(@glory7)님의 nextcolony 출시

이 포스팅을 보고 또 할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nextcolony 포스팅이 하나, 둘 올라오기 시작하더군요~

그래서 저도 시작했습니다~ㅋㅋㅋ

Screenshot 2019-04-24 at 09.13.23.jpg

게임 홈페이지 링크 >>>>https://nextcolony.io/

선동도 당한거면 일찍 당하라고.... 또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자! 자! 고민하지 마시고 함께 하시죠? ㅎㅎ

오늘 하루도 모두 화이팅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dramatoken

보클하고 갑니다.😊

!dramatoken

ㅎㅎㅎ 또 다른 게임 시작하시는군요..
저는 오늘 본캐 부캐 지급받은 퓨쳐 다 스팀으로 바꿨습니다. 한 20스팀 나오더군요^^
이제 본캐만 가끔들여다 볼라고요^^

오! 20스팀이나요? 전 받고 가격이 너무 형편없어서 업그레이드 하느데 다 사용했어요...ㅠ

즐거운 수요일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넥스트콜로니 저도 해 봐야겠네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저 드랍십이랑 셔틀 좀 날려봤기에 이번엔 빠른 선동 당해봅니다.ㅋㅋ

ㅋㅋㅋㅋㅋ 좀 날려보셨군요^^

손가락이 또 근질근질 한게 함 해볼까나 ^^
마약게임 미워여... .본전도 못찾고

저도 본전까진 못찾았지만 약탈 열심히 해서 좀 만회는 했네요! ㅋㅋ
근질근질하면 해야죠~ 가즈아!!

제가 모르는 세상이 또 탄생 되었네요....
(모를 수록 아재능력이 커지는 듯한 기분...기분탓이겠죠? ㅠ ㅠ)

ㅋㅋ 꼭 알아야 하는건 아니죠~ 스팀에도 이런저런 게임들이 많이 나오네요^^

오오 시작하셨군요! 집 구석의 화분에 가끔 물주듯 그냥 가끔 로그인해서 빌딩와 스킬 눌러주면 될듯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 결국 선동당할걸 알기에 빨리 시작해 보려구요! ㅋㅋㅋㅋ

마약전쟁......참........스몬 흥해랏!!!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쵸! 마약전쟁...참~~ ㅎㅎ

허거거걱
약탈을 하다니요 ㅎㅎㅎㅎㅎㅎ

한우님도 털러 가야겠군요? 집이 어디시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163.71
ETH 2527.9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