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이런GR은 없었다! 이것은 게임인가? 노가다인가?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3월의 마지막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 밤 사이 여긴 비가 조금 온 탓인지 쌀쌀함이 느껴지네요!

봄이라고 얇게 입으면 감기 걸려요!! 조심하세요^^

Screenshot 2019-03-30 at 09.14.49.jpg

오늘은 마약전쟁...

하루하루 줄어드는 보상으로 투자금(사실 얼마 안되요^^) 회수는 점점더 멀어져가기에...

조금이라도 더~ 회수하기 위해 열심히 약탈을 일삼고 있습니다! ㅋㅋㅋ

image-1553908495915.png

제가 하루에 생산하는 마약은 122K...

어제는 열심히 약탈에 열을 올렸더니 824K를...ㅎㅎ

혹시 저한테 털린 분이 계시다면 죄송합니다!! ^^

mayak1.jpg

무려 제 생산량의 6배가 넘는 마약을 약탈하였지만... 돌아온 보상은~

Screenshot 2019-03-30 at 09.22.50.jpg

1.976 스팀이네요!! 약탈하기 위해 얼마나 많은 전쟁을 했는데...ㅠㅠ

지금 게임을 하는건지... 노가다를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

하지만, 투자금 회수를 위해 오늘도 열심히 약탈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노가다 가즈아~~~~~~~~~~~~~~~~ ㅎㅎ

봄과 함께~ 즐거운 주말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독거님도 마약전쟁 하시는군요. 전 안하길 잘한것 같아요 ㅋㅋ

초반에 시작 안했으면 안하는게 맞는것 같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정말 열심히 터셨네요
저도 800k가 한계던데..
인건비는 커녕 전기세도안나오겠어요 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렇게 털어서 받은게 2스팀도 안되니...
인건비,전기세~ 이런건 말도 안되죠!! 그냥 노력봉사라고 봐야죠! ㅋㅋㅋㅋ

전쟁 포기한1인입니다.
그냥 포스팅을 위해 한명 보내는정도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현명한 선택입니다~ 그래도 전 끝까지~ㅋㅋ

마약전쟁은 최저 시급을 보장하라~~~!!!
즐거운 주말 되세요 ㅅㅅ

최저 시급 보장하라~ 보장하라~
일당 1000원이네요~ 이걸 왜 하고 있는건지!! ㅋㅋㅋㅋ

스팀엔진을 통해서 공짜로 받은 스팀 토큰 11,000개의 값이 492달러가 넘게 표시되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 어제 댓글 달아드렸는데... 뭐가 아직 이해가 안가시나요?

아, 이해가 안 가는 게 아니고 분배한 분에게 알린다는 의미로요.
실제로 내가 그걸(492달러 상당) 원화로 현금화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요.
댓글과 관심, 고마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살 사람만 있다면 현금화 할 수 있죠...ㅎㅎ 그런데 지금은 소나무님 물량 받을 매수자가 없네요^^

역시 그렇죠?
여하튼 사거나 파는 방법을 모르니 찬찬히 배워 익혀야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은 아침.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합니다 :)

약쟁이에 약탈하고 섬짓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섬짓한가요?
저 착한사람입니다~ 무서워 마세욧!! ㅎㅎ

요즘 독고노인님 게임을 하시는같네요. 저가 한동안 스팀잇 활동을 안하다보니 돌아가는 사정을 몰랐습니다. 다음에 한번 게임소개 포스팅도 해주시면 좋겠어용^^

ㅎㅎ 이건 망한(?) 게임이라... 지금 시작하시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그냥 안하는게 정신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ngratulations @fur2002ks!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more than 12500 repli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13000 repli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3 years on Steem - The distribution of commemorative badges has begun!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화이팅입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전 Heist 보상이 0.498이던데 1/4 정도 되는거군요 ㅎ
많이 터셨네요.
독거님, 주말 잘 보내세요 ^^

열심히 털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힘들군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