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토어 (dStors) 에 스파임대를 해보자!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맞이하고 계시죠?

역시나 오늘도 춥군요! 추울땐 방콕이 최고^^

물론 저는 출근을 하였습니다~ ㅋㅋㅋ

암호 화폐 비트코인, 스팀으로 물건을 살 수 있다면?

또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거래를 통해 인센티브까지 받는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시작된 디스토어 (dStors) !!

모닝(@morning)님의 말을 빌리자면...

답답하면 니들이 뛰던가

좋은 명언때문에 뛰어 들었다고 합니다! ㅎㅎ

디스토어에 관한 포스팅은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들 합니다!!

아래는 @morning님과 @jayplayco님의 포스팅~~

@morning님의 디스토어 (dStors)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jayplayco님의 스팀 생태계의 판도를 바꿀 댑이 나왔습니다.

쇼핑하며 인센티브를 받자

image-1544835484924.png

  1. 판매자가 https://dstors.com 에서 상점을 개설합니다.

  2. 판매상품은 블록체인에 기록됩니다.

  3. 구매자가 에스크로 결제를 합니다.

  4. 배송이 진행되는 동안 판매자와 구매자가 1:1 채팅으로 소통합니다.

  5. 배송이 완료되면 판매자는 에스크로에 묶인 결제대금을 받고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STORS 토큰을 받습니다.

<@morning님의 포스팅에서 인용>


스팀잇 내에서도 많은 프로젝트들이 진행되고 있죠!

이런 많은 시도들이 나오고 성공할때 스팀잇도 더욱 발전하리라 믿습니다.

물론 스팀/스달도 많이 올라주길 바라는 마음도요....ㅎㅎ

저도 디스토어의 성공을 바라며 스파 임대를 하였습니다.

dstors.jpg

제 모든 스파를 임대하고 싶었지만... 스팀잇도 즐겨야 하기에~

1만 스파만 임대를 하였습니다. 디스토어의 성공에 작은 밑거름이 되길 기대해 봅니다^^

dStors 스파 임대 링크

500 SP| 1,000 SP| 3,000 SP| 5,000 SP| 10,000 SP| 20,000 SP| 50,000 SP| 100,000 SP| 500,000 SP| 1,000,000 SP

어느듯 12월도 반을 지나는 싯점입니다...

지난 시간 후회마시고 즐겁게 보내자구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독거님의 임대를 계기로 스팀도 디스토어도 활성화되었으면 합니다.

디스토어도 관심가긴 한데,
이젠 스팀이 충분히 싸서 더 매력적인것 같아요 ㅅㅅ

디스토어가 성공해서 스팀에도 좋은 영향을 주면 좋겠네요^^

무슨 뜻인지 설명을 부탁해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전 천스파 임대했는데 역시 통크신 독거님
디스토어 흥하길^^

밀어줄때 팍~팍~ 밀어줘야죠! ㅋㅋ

디스토어로 인해 스팀이 더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안피곤님 안녕하세요? 프사는 매우 피곤해 보이는데....ㅎㅎ
그쵸? 많은 프로젝트들이 성공하면 스팀도 더 성장할 수 있겠죠^^

역시 큰손이십니다~저도 조금 보탰네요^^

큰손까진 아닙니다~ ㅎㅎ
많은 분들이 임대를 하시니 좋은 결과 있겠죠?

디스토어가 개인간거래를 하는곳 아님 중개업자..? 여튼 잘되길 바래봅니다 독거님이 추천하시니 흐흐 보클꾸욱~

500은 명함도 못내밀^^~~
역시 오라버니 통은 알아줘야해요^^**
스팀이랑 윈윈전략 고고!!

사실 스팀헌터에 임대 해준거 회수하고 디스토어 임대했지^^ ㅋㅋ

최하가500인가보네요.. 또르륵..
멋지십니다~!!

네~ 최하 500부터입니다!
500스팀 해봐야 13만원 정도입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저도 조금 위임했어요. ㅎㅎ.

ㅎㅎ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시네요!! 디스토어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0.97
ETH 3145.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