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러드랜드 가이드(사용설명서) 배포되었습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또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ㅎㅎ

인사라도 잘하는 독거노인!! ㅋㅋㅋ

bl.jpg

어제가 아니군요! 20일 블러드랜드 가이드가 배포 되었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벌써 보셨겠죠?

전 다운만 받아놓고 아직 못봤습니다~ 주말에 할일도 없는데 가이드나 살펴봐야 겠네요!

블러드랜드 가이드- 네이버 블러드랜드 공식 카페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살펴 보세요^^

image-1550810556287.png

오늘 비하인드 거래소에 들어가보니 23% 상승한 0.37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군요!

며칠전 들어갔을땐 0.31원~0.32원 이었는데...

곧 블러드랜드도 오픈되고 6월(?) 상장도 되면 얼마에 거래가 이뤄질지...

꿈을 품고 열심히 채굴해야 겠네요~ ㅋㅋㅋ 그래봐야 얼마 안되지만~

올 한해 스팀도 팍팍 올라주고, 블러드도 올라주면 좋겠군요!!

남은 오후도 즐겁게 보내세요~ 아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일단 잊어먹기 전에 리스팀해놔야 겠어요 ^^


블러드가 상장되서 거래가 되고 있군요 ㅎㅎㅎ
요즘 채굴 도 잘 안되요 ㅎㅎ

또새로운게생겼나보네요ㅎㅎ
독거님 행복한불금되세요^^

좀 되었죠!! 코인이야 매일 생겨나긴 합니다~ ㅎㅎ

처음 코인을 시작하면서 다짐하고 다짐한 나와에 약속...
투자금은 이것으로 끝!!! 더이상 거래소에 이체되는 현금은 두번은 없다!!!
다행히 아직까지 잘 버티고는 있지만 흔들릴때가 더 많아 걱정입니다~^^

무한정 투자를 할 순없죠! 기준을 세우고 하는게 제일이죠^^
흔들리지 마시구요^^

스팀 100만 개 목표를 세운 사람은 어찌 하나요?
(지금 가격이 높아서 달성 못 할 것 같아요)
(10원이라도 100만 개면 1천만 원이니 말이예요.)

블러드 채굴 하고 있는데요 이런게 생겼는지는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블러드랜드가 오픈 전이라 지금 볼수 있는건 아니구요~ ㅎㅎ
가이드에 나와 있는 이미지입니다~

블러드랜드 가이드 배포 소식 보다 ‘또 안녕하세요?’가 더 신선 하네요~^^ 즐거운 불금 되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신선했나요? 감솨!! 즐거운 불금 되시구요^^

블러드 10만개인가 옛날에 채굴해뒀는데...하나에 10원이라도 가줬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나저나 블라인드 말고 외국거래소 상장은 언제쯤...한국거래소 못쓰는데

국내인지 외국거래소인지 모르지만 6월로 예정되어 있네요^^

우리 동수 여기서 보네 ㅎ

정보 감솨합니다ㅎㅎ불금 되세요~^^

다 오픈되어 있는건데 감사까지~ ㅎㅎ
주니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이거 사면 피본다는 그 피의 코인 맞나요 ㅋㅋ

힝~~ ㅠㅠ 손키님 미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대박나서 손키님 배아프게 해주세요!! ㅎㅎ

ㅎㅎㅎ
일정 금액을 내면 하루에 몇 개씩 채굴해 주는 클라우드 마이닝을 지원하면 좋을 텐데 말이에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열심히 채굴만하고 있지 카페 등 신경 안쓰고 있었는데 가이드가 나왔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별말씀을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