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나라... 나쁜 나라~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춥다고 한것 같은데 상당히 포근하네요! ㅎㅎ

흔히 가깝고도 먼 나라! 라고 말하는 일본...또 중국...

어제 뉴스를 보다보니 이런 기사가 올라 왔더군요.

Screenshot 2019-01-21 at 18.16.38.jpg

<사진(뉴스)출처 : http://www.fnnews.com/news/201901211050438483?pg=nv_newsstand)

비호감 국가 3위로 우리나라를 ...?

뭐 우리도 일본에 대한 인식이 좋을리 없지만~

지난 역사에 반성도 하지 않으면서, 우리를 왜 비호감으로 생각 할까요?

감추고 싶은 역사를 계속 들춰내서 그럴까요?

Screenshot 2019-01-21 at 19.52.40.jpg

분명 우리나라에서 발생하는 미세먼지도 많죠!

하지만 미세먼지가 심할때 보여지는 위성 사진들...

여러 연구들을 통해서 밝혀진 사실~

남탓 안할래야 안할 수가 없죠!

이웃 국가를 우리 맘대로 바꿀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럴수 없는게 현실이기에... 안타까울 뿐이네요!

이웃사촌 : 정이 들어 사촌 형제나 다를 바 없이 가까운 이웃

지금은 많이 사라져가는 말이 되어버렸죠!

사람이 함께 살아가면서 늘 좋은 일만 있을순 없겠지만...

이곳에서 함께하는 스팀잇 이웃님들은 서로에게 민폐가 아닌~

힘이되어주고, 함께 웃고 기뻐할 수 있는 좋은 이웃사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올 한해 함께 잘 지내보자는 말이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랄께요~ 아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그렇게 한국에 비호감을 갖고있는데 여행들을 많이 가는것보면 씁쓸하네요~

반갑습니다! 레드아이님~~
전 아직 한번도 안갔습니다~ ㅎㅎ 뭐~ 여행은 자유니 어쩔수 있나요!

대박사건!!

진심 공감합니다. ㅜㅠ

한국사람이라 한국편 들겠지만. 아닌건 아니죠 데이타에 나오고 사실이 있고... 에잇 비호감!!!!1

디클릭 애니.gif

에잇 비호감~ ㅎㅎ

암튼 주변국들이 다 도둑늠들이니..
큰일입니다...ㅋㅋ

주변국좀 바꿔 주세요? 안될까요? ㅎㅎ

가까운 나라 일본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개인을 대하는 그들은 참 친철했는데 말이죠.
일본에서 아시안컵 중국전을 봤는데 어찌나 통쾌하던지요,,ㅋ

참 친절하죠! 일본... 근데 속을 알수 없는 민족이기도하죠! ㅋㅋㅋ

어처구니가없네요. 이 쓰잘떼기 없는 이웃국가들 ~@-?);-!~*(%^?)!('%-

쓰잘떼기 없는데 갖다 버릴까요? ㅋㅋㅋㅋㅋ

일본은 저도 아주 비호감입니다...ㅎㅎ
갸들은 교육정책부터 바꿔야...

그쵸? 저도 비호감 1위가 일본입니다~ ㅋㅋ
교육정책 바뀌는 날이 올까요? 쉽지 않을듯...

일본은 과거사와 독도로 고구마 먹은 듯 하고
중국은 미세먼지...이거 정말 숨도 맘 편히 못 쉬는 정도면 ...
그런데 중국은 뻔뻔하기가...
중국만 따로 봉다리로 봉해 버리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그 미세먼지와 스모그 어디로 못 빠져 나가고 지들이 다 마셔 버리게.

ㅋㅋㅋ 정확한 표현이네요!! 고구마 먹은 듯... 항상 답답한 일본입니다~
중국이 곧 사라질수도 있겠네요!! ㅋㅋㅋㅋ
중국을 담을 봉다리 찾아봐야 겠어요~~~~~

가깝지만 가까울순없죠

그쵸!! 지난 역사가 사라지지 않는이상 ....

이웃을 너무 잘 못 만났네요 ㅠㅠ
정은이형이랑 죽고못사는 좋은 이웃이 되어서 그 이웃들을 혼내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이웃 복이 너무 없는 우리나라....ㅠㅠ
그러게요! 언젠가 혼내줄 날이 오겠죠^^

이웃나라를 바꿀 수만 있다면 정말 좋겠네요.요즘은 목구멍이 항상 칼칼하다는......이래서 술을 못 끊습니다....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설마 그것때문에 술을 못 끊을까요?
비겁한 변명입니드아~~~~~~~~~~~~~~~~~~~~~~~~~~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6
BTC 56965.36
ETH 2498.4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