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적추적 가을비가 내리는 아침입니다~(뻘짓 진행사항)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불금 아침입니다~ ㅎㅎ

가을비가 살짝 내리내요! 제법 날씨도 쌀쌀하구요!

많은 비는 아니지만 늘 안전운전하시고, 또 감기조심하세요^^


뻘짓 진행사항...

  • 이번주 살아남은 번호 : 3, 13, 15,20, 24, 25, 29, 34, 37,42, 43

이번주도 살아남은 번호로 5조합을... 나머진 자동 구매하였습니다.

20181025_215630.jpg


참여하신분...

@soosoo @li-li @bluengel @seunglimdaddy @kibumh @korea-food @kunastory @jamieinthedark @hyokhyok @onehand @chocolate1st @stylegold @himapan @kstop1 @jsj1215 @floridasnail @haveahappyday @mimistar @lindeicy @kyunga @dudream @rayheyna @woolgom @lucky2 @no1smile @dorian-lee @good21 @neojew @twinpapa @gfriend96 @ballantines30 @hwantag @pediatrics @ilovemylife @stella12 @jaytop @zenigame @jinuking @dmsqlc0303 @kiwifi @kimsungmin @marsswim @seo70 @bree1042 @hongsam @starjuno @greenswell @shin0288 @hanwoo @luckystrikes @junny @asinayo @autokjk70 @syskwl @fenrir78 @tailcock @sonki999 @jhy2246 @parkname @sunshineyaya7 @skuld2000 @futurecurrency @nalumsiss @rosaria @banguri @hukyong74 @kravitzin @haedale @darkhorse81 @kimsungtee @koreaminer @indygu2015 @feelsogood @agee00 @snow-airline @wooboo @tworld @mth7890 @bbooaae @ksc @cheongpyeongyull @sadmt @nowmacha @hyunny @illluck @tangle-hoon @beoped @cchyyy @rbaggo @eternalight @goodhello @smigol @lovelyyeon @marabara @kim9487 @arcange @gumagreat

저를 포함 98명이 참여를 하였습니다!!

__

오늘 하루도 모두 힘내시고,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7일 넘은 글 수정 + 디클릭 콤보

지난 포스팅을 통해 7일 이상 지난 글을 손쉽게 수정하는 방법을 공유한 바 있다. - 7일 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비오고나니 날씨가 갑자기 쌀쌀해지네요.
감기조심해야겠어요.

비가내릴것처럼 흐린날씨이네요, 오늘 불금 즐겁게 보내십시요(__)

여긴 아침에 잠깐오다... 멈추더니 조금전부터 또 오네요!!
마이너님도 즐거운 불금 되세요~

내리는 비를 증발시킬 정도로 불금 보내세요 ^^
+디클릭♡

ㅋㅋㅋ 열나게 뛰어다녀야겠군요!! 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비오는데 발고락이 쑤시지는 않으신가요?
운전조심히하세영

ㅎㅎ 네~ 쑤시고 그렇지는 않습니다^^
뽀돌님도 좋은 하루~~ 즐겁운 불금 되세요!

당첨 가즈앙~!
홧팅~!

아자~아자~아자~퐈이야~!!!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불금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불금 가즈앙~!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즐거운 불금 보내세요~ 블루엔젤님^^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로또 가즈아~~
돈 필요하다~~ㅇㅅㅇ+

돈 필요하시면 krw채굴을~ ㅋㅋ
사실 저도 돈 필요합니다...ㅎㅎ

백년만에 외출인데 비가오네요 흑흑 저 뚜벅이인데 ㅋㅋ

헐~ 대박! 백년만에 외출이라니... 날씨가 도와주질 않네요^^ ㅋㅋ

매번 그렇지만 매번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ㅎㅎ

ㅎㅎ 뭐 저도 매번 기대는 하고 있지만... 쉽지않네요^^

주말 잘보내셔요 ^^
디클릭 사랑 ~~^^

네~ 수선화님도 즐거운 불금! 편안한 주말 맞이하세요^^

기운팍팍ㅋㅋㅋ
이번주 행운 가즈아!!

불금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