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선물 또 없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은 절기상으로 상강이라고 합니다!

첫 서리가 내린다는... 이제 가을을 보내고 겨울을 준비해야 할 시기인가요?

가는 가을 아쉬워 마시고 즐겁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지난 목요일...

택배왔다고 전화가 왔네요!

뭐지! 주문한게 아무것도 없는데... 이상하다 싶었는데요!

택배를 받아보니 로사리아(@rosaria)님이 보낸 택배였더라구요!

20181018_211300.jpg

뭘까 싶어 상자를 개봉해보니~

이건 대~~~ 박!! ㅎㅎ

20181018_211528.jpg

김부각!!

항상 맛난 요리로 우리의 입맛을 자극해 주시는 로사리아님^^

얼마전 김부각을 직접 만들어 포스팅을 하셨었죠!!

그런데 또 이렇게 저에게까지 보내주셨네요^^

상여자의 Simple Recipe(수요 로사포차 김부각 편)

말이쉽지... 집에서 만들어 먹는것도 일인데... 저까지 신경써 주셔서 너~무 감사했네요^^

깊어가는 가을밤~ 저의 무료함을 달래줄 맥주안주가 생겼네요! ㅎㅎ

20181018_211648.jpg

이쁜 손편지까지 보내주시고~ ㅎㅎ

역시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오늘 하루도 멋진 스팀잇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Raven의 秀討利(Story) 78 : 소금과 미세플라스틱, 안전한 건 없다.

Raven의 秀討利(Story) 78 : 소금과 미세플라스틱, 안전한 건 없다. 플라스틱이 우...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독겨형 인기남이네! 선물도 많이 받고 부럽다~~

ㅋㅋ 전 짝꿍있는 스미골님이 더 부러운데요^^

와우 정말 득템하셨네요 김부각 캬 맥주드셔야겠죠? ㅎㅎ

맥주가 술술~ 넘어가네요^^ 맛난 김부각때문에~~

김부각 밑에 고래상이 참 예쁘네요 ㅋㅋㅋㅋㅋㅋ

아 맛나겠다 ㅠㅡㅠ
부럽습니다 오라버니 ㅠㅡㅜ

ㅋㅋㅋㅋ 고래상도 참 이뿌지^^
아주 아주 맛나지~ ㅎㅎㅎ
부러우면 안되는데... 반이도 직접 만들어 보면 어떨까? ㅎㅎ

가을밤 무료함을 맥주가 아니라 다른거로 달래야죠ㅠㅠ

ㅎㅎ 다른게 뭐가 있을까요? 도박? ㅋㅋㅋㅋㅋ

LOVE라는 도박코인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
Screenshot_20181023-100005.jpg

앗! ㅋㅋㅋㅋ 욱사마님 지금 도박에 빠져 있는건 아니시죠? ㅎㅎ

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로사리오님 최고!

로사님 정말 최고예요!!
직접 만들어 이렇게 보내주시고~ 아! 감동^^

독거님 사랑받고 있네요 ㅎㅎ
술안주 말고 반찬하세용^-^

네~ 스팀잇에서 사랑을 엄청 받고있죠^^
반찬이요? 집에서 밥을 안먹어서...ㅋ 술안주할께요^^

스팀잇은 사랑이 넘치는 곳이네요. 디클릭도 사랑이죠~ ^^

ㅋㅋㅋㅋ 네~ 디클릭도 사랑입니다^^
사랑해주셔서 감사하구요~ ㅎㅎ

정말 스팀잇이란곳 멋진곳 같아요.아~부럽다^^

ㅎㅎ 정말 멋진곳이죠!! 너무 부러워 마세요^^
제가 대신 맛나게 먹을께요~ ㅋ

좋으시겠어요.

ㅎㅎ 아주 좋아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와.. 김부각 진짜 거의 10년만에 처음 말해보네요 잊고있던 기억이구요 ㅎㅎ 한번 맛보고 싶네요 ㅎㅎ 맛나게 드세요 ^^

ㅋㅋㅋㅋ 10년만에? 하긴 만들어 먹기 쉬운 음식이 아니니...
아~ 맛보여 드리고 싶지만... 어쩔수가 없네요!!

네이버에 김부각 처서 한개 사볼까 중이였습니다.... ㅎㅎㅎ
수제로 만들어 먹는것보다 못하겠지만 .... 그런데 옆에 직장 애들 97 96년도 애들이 있는데 ... 듣도보도 못한 음식이라는데... 살짝 충격이에요 맛있냐고 사먹을정도는 아닌거같다면서 하하하하하하하하.... 모를수도있는거긴한데 ... 생각지도 못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280.30
ETH 2452.5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