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접 못받는 내 발톱~~(소소한 파워업!ㅋㅋ)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제가 술요일이라 그런지 아침은 쬐금 힘드네요!

좋은 하루 맞이 하고 계시죠? ㅎㅎ

얼마전 제 엄지발톱이 빠지는 사고가 있었는데 ...

보험 아줌마(ㅎㅎ 그냥 이렇게 부르자구요~)가 저를 보더니

보험금 신청하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병원비도 10만원 조금 더 나왔고

발톱이 되려나 싶어 생각도 안했는데....

보아 : 독거씨 많이 다쳤네~ 서류 요거~요거 떼와요? 제가 접수할께요.
독거 : 에이~ 뭐 큰것도 아니고 이게 되요?
보아 : 한번 넣어 보는거죠~

이렇게 3곳에 접수를 했는데...큰 금액을 바랬던 2곳은

콜센터에서 전화가 와서 발톱은 적용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우 민망해!

그래도 한 곳은 실비보험이라 병원비는 받았답니다~

SmartSelectImage_2018-10-17-16-09-21.png

병명 보이시죠? 발톱은 그냥 아무것도 아니라는...ㅠㅠ

발가락 타박상!! 발톱이 얼마나 중요한데... 발톱은 인정해주지도 않는 더러븐 세상~~ ㅋ

실비 받은걸로 저는 소소한 파워업을 했습니다~ ㅋㅋㅋ

스팀 1만원 가는날 이걸로 고생한 발에게 예쁜 신발 사줄꺼예요!! ㅎㅎ

powerup.jpg

118,000원으로 128스팀 파워업 ~~ㅋㅋ

파워업은 사랑입니다~ㅎㅎ

오늘 하루도 사랑 넘치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주식)잘 주워담았습니다. ㅎㅎ(부제 : '검은 목요일'이라는 이름의 바겐세일(?))

1990년대 러시아에서 살아가던 모든 이들은 총체적인 경제 붕괴를 직접 겪었습니다. 약탈과 유...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보험금으로 파워업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대단하십니다.

파워업은 사랑이니까요!! ㅎㅎ

발톱 이제 괜찮으세요?

보클하고 갈께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 네~ 괜찮습니다^^
@kstop1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이제 괜찮다니 다행이어요 독거님
실비는 필수죠 ㅎㅎ
그런데 발톱을 몸땡이 아닌가....얼마나 아픈데...
이 더러븐 세상!! ㅎㅎㅎ

보험들고 처음 타봤네요! ㅎㅎ
손톱, 발톱이 얼마나 중요한 부위인데... 대접은 못받네요~ ㅋㅋㅋㅋ

그만큼 건강하셨단 소리잖어요^^ 몸조심하셔요^^ㅎ
근데 이상한게 발톱은 몸이 아닌가벼!! ㅋㅋㅋ

소소한 파워업 축하합니다.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저도 술요일 다음날이라 쬐끔 힘드네요.ㅋㅋ
소소한 파워업하시다가 이만큼 오셨군요.^^

ㅎㅎ 쬐금만 마신다는게... 먹다보면 잘 안되네요!!
오전 잘 견디시고, 꼭 해장하세요~

새로운 발톱은 아직 소식없나요? 고생많으시겠어요. 제가 예전에 한번빠져봐서 그 고통알아요..ㅠ.ㅠ

ㅋㅋㅋ 발톱이 그렇게 빨리 자라나요? 몇개월은 걸리죠^^
고통에 비하면 대접은 영~~ㅋㅋㅋ

실비 이용의 참된 예군요?ㅎㅎ

ㅋㅋㅋ 참된 예가 되었나요?
저도 처음 받아봤는데... 괜찮네요^^

독거님 어서 예쁜신발 신고 데이트하실 날이 오시길!!^^

ㅋㅋㅋ 네~ 꼭 그런날이 오면 좋겠네요^^ 1만원 가즈아~~~

똑똑한 보험아줌마네요. ㅎㅎㅎ 덕분에 10만원 넘게 버신듯 ㅋㅋ
보험아줌마 에어드랍인가 ㅋㅋㅋㅋㅋ

보험아줌마 에어드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진짜 나오면 웃기겠네요. ㅎㅎ

헉 왜 @fur2002ks님이 언팔로우 되어있네요. 다시 팔로우하고가용~

ㅎㅎ 저도 언팔로우 된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근데 피드에는 다 올라 오던데요!!
시스템에 뭔가 오류같은게 있는건지...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694.11
ETH 2446.7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