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위치의 중요성

in #dclick6 years ago (edited)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티스토리로 블로그를 해보셨거나

애센을 기반으로 포스팅을 해본 분이라면,

광고의 위치가 얼마나 중요한 아실겁니다

똑같은 내용이라도 어디에 배치했는지에 따라서,

클릭율과 수익이 엄청 차이가 납니다.

타 서드파티글에 광고위치를 바꾸면 문제가 되겠지만,

개인적인 글은 문제가 없겠죠??^^

dclick에서 위치도 조절할 수 있는 선택창이 있으면 좋겠습니다ㅎ
(위에꺼는 테스트임ㅎ)


Sort:  

dclick은 처음보는 기능이네요
좀 들어가서 살펴보니 구글 애드센스 다는 거와 비슷해보이는데
좀 흥미로운 기능이네요 ㅎㅎ

제가 억지로 수정해서 위치를 바꾼겁니다.ㅎㅎ

dclick에서 좋아라 할지 모르겠네요. 광고사 측에서는 상단에 달았으니, 좋아라 할것 같습니다.ㅎ

구글 애드센스 ... 스팀잇에서도 상단에 720*90을 다셨군요

아직 크기 조절은 안되는것 같습니다.ㅎㅎㅎㅎ

Congratulations @forealif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Trick or Treat - Publish your scariest halloween story and win a new badge
SteemitBoard notifications improv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891.49
ETH 2753.67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