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무사히 보낸 주말

in #dclick6 years ago (edited)

daily.jpeg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나름 바쁘게 보냈답니다.

[토요일]

이비인후과, 소아과 진료
마트 장보기
저녁 돌잔치

여느 토요일처럼 병원 진료보고 마트행. 그런데 병원 이동 중에 신호대기하면서 잠시 잠을 잤네요;; 와~ 놀래서;;
덕분에 점심 후 낮잠을 잘 수가 있었습니다 ㅋㅋ
저녁 돌잔치로 수원까지 갔어야되기 때문이죠
2시간이나 걸릴 줄은 몰랐던 수원행...

수원 마이어스인데 그 앞은 진짜 지옥이네요;
안에 들어가서도 주차, 음식 기다리는 줄.. 힘든 시간의 연속이었어요;; ㅠ

20181112_081557.jpg

돌잔치 주인공.

집에 도착하니 10시가 조금 안 되어서 오랜만에 아이들은 늦게 잠에 들었네요

[일요일]

김장
아이들과 놀아주기

20181111_094039.jpg

김장. 100포기 넘는다는데 제가 한 일은 거의 없어서;;

대신 아이들을 맡아서 놀이터로 ㄱㄱ

20181111_102547.jpg

20181111_102859.jpg

날이 추워서 그런지 놀이터에 아이들이 아무도 없었어요;
그래서 타고 싶은거 편하게 타다가 감기 때문에 걱정이 되서 들어왔네요.

저녁에는 수육에 김치로. 주말을 마무리했어요 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스팀몬스터] 카드 팔 때 조심 또 조심

며칠 전에 용 소환사 3랩 짜리(6장 합친 것)를 실수로 1개 가격으로 판 적이 있습니다. 지...

Sort:  

cine님이 feelsogoo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ine님의 [이벤트] 44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안녕하세요 씨네입니다.
먼저 지난주 당첨자 4분
minigate
toporo
docudai-jun
feelsogood
일주일간 포스팅하신 글 잘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봬요:]


그럼 이벤트 ...

100 포기... 장난 아니네요...
수육 & 김치 정말 맛있었겠어요!ㅎㅎ
업보트/디클릭 누르고 갑니다~

일은 안 하고 맛있게 먹기만 했네요;;
감사합니다 ^^

주말 동안 전부 김장하셨나봐요~
대구쪽인 우리는 12월예정인데..^^:;
감기가 극성입니다.. 아이가 어서 나았음 좋겠어요~

날이 추워져서 많이들 하는거 같아요 ㅎ
감기는 거의 계속 걸려있는데, 둘째 중이염이 걱정이네요. ㅠ
감사합니다 ^^

주말에 정말 많은 일을 하셨군요
2시간이나 걸리고..
김장에...
김장은 몇 포기나 하셨나요? 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100포기 넘게 하셨다고...ㅎㅎ

뭔가 한건 많은거 같아요 ㅎ
김장은 100포기 넘는다고 이야기만 들어서요;;
쿨쿨님,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아이들 맡아주는게 큰 도움이죠~^^ 보클하고 갑니다~

그러면 다행인데요 ㅎ 감사합니다 ^^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
기분좋은 한 주 되세요
클릭사랑실천~~~

마르스님, 감사합니다 ^^

정말 바쁘게 사시네요. 파이팅입니다.

syskwl님이 철인으로 바쁘게 보내시는거 같아요 ^^
파이팅입니다~!

수도권은 대부분 교통지옥 아닌가요? ㅎㅎ 수원까지 다녀 오느라 고생하셨네요!!
김장 100포기... 아내분이 고생하셨겠네요!!

수도권이 대부분 그러긴 하겠지만, 토요일 저녁 생각보다 더 걸렸어요 ㅠ
오늘까지 한다고 했는데 무사히 잘 마쳤겠죠;;

100포기 김장이면 정말 고생 많으셨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장모님을 대표로 주부님들이 고생하셨죠;;
감사합니다 ^^

Congratulations @feelsogood!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Fest3 and SteemitBoard - Meet the Steemians Contest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785.95
ETH 3471.4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