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라미레즈 @abdullar 님이 후원하신 KR토너먼트 중..!!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124 매버릭20181115_223434.jpg

안녕하세요.. 럽럽 투럽맘입니다^^♥

오늘은 아이들 방학 첫날이라 정신없으면서도 계속 설레이는 뭔가가 있었어요..

그건 스몬 3차 토너먼트부터 시작된 챌린지 때문인데요..

시차가 잘 맞지않아서 참여하기도 힘들더라구요.. 게다가 다 영어...

아직 영어울렁증이..^^;;

그런데 라미레즈님께서 기꺼이 후원을 해주셔서 KR토너먼트가 오늘 밤 10시에 열렸어요..

kr토너먼트 스타트12.28.png

8강만 올라가도 정말정말 좋겠다.. 생각했었는데..

KR엔 엄청난 게임능력자분들과 숨은 고수들이 많거든요^^~

그런데.. 그만 @dmsqlc0303 제가 4등이라는 기염을...!!

12.28 토너먼트4등.png

정말 깜짝놀랐어요..

아직 반자동 반수동 형식의 챌린지라서 전체 카톡으로 이야기해가며 경기도 하고 이기면 체크도 해야해서..

너무 정신이 없었지만.. 정말 긴장되는 게임이었어요..

마지막에 라미레즈 님과 @tailcock 님의 승부는 손에 땀을 쥐었을 것인데..

실시간으로 못보는 게 아쉽더라구요.. 다음에 스몬개발자가 이런 부분을 체크해서 영상으로도 볼 수 있었음 좋겠어요..

총상금 : @abdullar 님께서 후원해주신 100 sbd (압둘라님이 라미레즈님이란걸 오늘 처음 안 1인!!!ㅠㅠ)

1위 - 40 sbd

2위 - 25 sbd

3위 - 15 sbd

4위 - 10 sbd

8강 4명 - 각 2.5 sbd

귀중한 상금으로 카드를 더 사서 만렙을 만들어야할지.. 뭘할지.. 고민입니다..

암튼 밤늦게 너무 멋진 승부를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즐거운 연말되세요!!!

씨유어개인!!

p.s : @abdullar 님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더 스몬을 안하다 보니 라미레즈님이 압둘라님이군요 ㅎ

I am an automatic upvote bot, only for #steemmonsters, #steemmonster. If i liked your post, you will get an upvote. Only for Steemmonsters. Once a day, i published the posts, that have recieved an upvote.

투럽맘님께 이런 재능이!!!
축하드립니다~ ㅎㅎㅎㅎ

오잉~
4등 축하드립니다~ ㅎㅎ
압둘라님은 아이디가 참 많군요!

ㅎㅎㅎㅎ 그분이 그분인걸 모르셨군요 ㅎㅎㅎ
알았으면 참여 하는건데 아쉽네요 ㅋㅋ 카톡방을 나와버려서

축하드립니다. 실력이 대단하시네요ㅋㅋ

보클 응원 왔어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여~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저도 언젠가는 스친들과 토너먼트에도 참가해보고 싶네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토너먼트는 한 게임 한 게임 집중해야해서 긴장감이 짜릿하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123.08
ETH 2628.5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