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완벽한 타인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

요즘 한창 hot 했던 완벽한 타인을 보고 왔습니다.

연인, 부부 끼리는 함께 보면 좋지 않다는 말에... 혼자 보고 왔었습니다ㅎ

시놉시스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누구나 세 개의 삶을 산다.

공적인 하나, 개인적인 하나, 그리고 비밀의 하나.

영화 타이틀 처럼, 내가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완벽한 타인이 되는 순간들이 그려집니다.

누군가를 다 안다고 생각하는 것, 알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불가능한 일인지 그리고 무서운 일인지 새삼 느껴졌습니다.

약간은 철학적인 주제이기도 하지만, 중간중간 명배우들의 재미진 연기들이 어우러져서 너무 무겁지도 가볍지도 않게 유쾌하게 볼 수 있습니다.

혼영하기에 딱 좋은 영화!

요즘은 혼밥, 혼술 등등 혼자 하는게 트랜드죠. 이 영화 혼영하기에 딱입니다!! 가능하면 연인, 부부끼리 말고 혼자가서 보세요ㅎㅎ

감사합니다.

@danihwa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혼영좀 해봐야겠군요.ㅋㅋ

혼영의 맛이 있죠^^

요즘 엄청나게 이슈더라구요.. 저도 봐야겠습니ㅏㄷ! 보클!

감사합니다^^

Dclicked ....

  • 보고싶네요^^;

예고편만 봤을 때는
망한 영화라고 생각했는데...반응은 의외로 좋더군요?!?!

생각보다 재미있어요ㅋㅋ

큰 기대 없이 봤지만 의외로 볼만 했던 영화였죠.ㅎㅎ
디클릭 꾹!!

네 맞아요! 저두요^^

이 영화 주변에서 입소문이 좋더라구요ㅎ
오늘도 디클릭!

감사합니다ㅎㅎ

보고 싶어지네요 더더더더 ㅋㅋ
혼영 ~~!!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북이오(@bukio)가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보고 왔는데 정말 빵 터졌네요ㅎㅎ
최근 본 킬링타임 영화 중 제일 괜찮았습니다!

ㅋㅋㅋ 빵터지는 부분이 많쵸ㅎㅎ

리뷰를 작성하셨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26.55
ETH 3459.9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