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저냥 근황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스팀잇에 글을 안쓰다보니 쓰는게 매우 어색하네요.

그동안 신경못썼던 @azae-league, 풋살모임, 라디오 에 들어온 스팀/스달을 정리했습니다. 예전에도 큰수익은 아니였는데 지금은 아주적은 수익이 되었군요.

@bbooaae 님에게 임대한 스파는 한달이 지나 110스팀의 후불 임대료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임대는 연장했습니다.

바쁘다는건 핑계이고 스팀잇에 흥미가 떨어졌습니다. 흥미를 다시찾아올 방법을 연구 해야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풍악을 울려라~~풍악을 울려라~~~~
단의귀환!!! 단느님 단렐루야 단시엘!!!!
단멘!!!! 단하!!! 단하!!! 단세 단세 단단세!!!

고만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미가 떨어졌다뇨 내가 준 스팀 도박으로 다날렸으면서 ..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날림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요즘 워낙 곰마켓이라.. ㅎㅎ 많이 떠나는 추세더군요. 저도 자연그럽게 포스팅 횟수가 줄어드는..
그래도 시장은 항상 바뀌니 언젠간 제 자리를 찾겠죠. 그때되면 싫어도 해야된다는 ㅋㅋㅋ

자리를 찾을지 자리를 뺏길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플랭크영상 잘봤어요!

음 ㅋㅋㅋㅋ 의미심장한 말이군요.. 기둘려보면 알게되겠죠? ㅇ_ㅇ
님도 #plank-contest 쪼인하세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danba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2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30000 upvotes.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렇게 나마
근황을 알려주는게 어디일까 싶네요
너무 연구에만 몰두하지 말았으면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