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빈(당신은 작지만 큰 기부천사)

in #dclick6 years ago (edited)

해피빈(당신은 작지만 큰 기부천사)


예전에 해피빈을 주제로 post를 쓸까 하다가 누군가 스팀잇에서 post해서 그냥 넘어갔는데 이런 글들이 많아지면 좋을 것 같아서 그냥 post 한편을 남깁니다.


  • 본 POST의 취지는 날씨가 추워지고 있습니다. 작지만 1일1콩으로 사랑의 나눔을 매일 실천합시다.

콩 모우기


네이버 계정이 있으면 네이버 안에서 활동을 하면 아래와 같은 광고가 간혹 뜹니다.

광고를 클릭하면 100원짜리 콩을 하나 지급 받게 됩니다. 한달에 몇편의 광고로 콩 몇개를 모울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도 있지만 보편적으로 게시물을 등록함으로 하루에 1개씩 콩을 모울 수 있습니다.

게시물 등록 및 수정


카페같은곳에서 게시물을 등록 하시거나 이미 등록된 게시물을 수정하면 클릭하고 콩받기라는 광고가 뜹니다.

이 광고는 하루에 한번 콩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방법인데 한달 평균 30개의 콩을 모울 수 있게 됩니다.

광고 클릭 후 콩 보상 받기



오늘은 post를 쓰기 위해서 어제 쓴 글을 수정하여 기부콩을 받았습니다. 약 한다이 좀 지났는데 콩 41개를 모았네요.

최근에 열심히 한 결과


큰 금액은 아니지만 나눔의 실천해 보았네요. 큰 액수는 아니지만 이런식으로 모운 콩을 누군가에게 작지만 보탬을 해 줄수 있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습니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이 1명이면 한달 약 30개정도의 3천원 기부를 할 수 있고 10명이 모우이면 3만원 기부를 할 수 있고. 100명이 모이면 30만원 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작은 나눔이 모우면 큰 나눔을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하루 네이버에서 글한편 올리거나 수정하여 1일 1콩 모우기 운동을 해보세요. 1콩씩 매일 나눔을 실천하셔도 되고 모아서 일정 금액이 되면 한번에 자기가 생각하는 좋은 기부처에 기부를 하셔도 됩니다.

콩에는 유통기한이 있다.


콩을 모우는 것도 좋지만 콩은 영구적으로 자신의 계정에 보관되지 않습니다. 일반콩도 오래 보관하면 썩듯이 인터네사 가상 콩도 일정시간이 지나면 소멸됩니다. 그러니 무조건 모우지 말고 매일 1콩 기부를 하시거나 아니면 한달 30콩 기부도 좋은 기부가 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작은 실천이 큰 기쁨이 됩니다. 우리 모두 나눔을 실천 합시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네이버블로그도 하시는군요!

디클릭 하구갑니다~

오래된 해피빈인데 요새 날씨도 추워지고 작은 나눔을 실천하자는 의미로 post를 해 보았네요.

안타깝게 디클릭은 되지 않았습니다.

네이버 콩도 몇년전엔 했던거 같은데 요샌 스팀잇만 하다보니 아직 있는지 몰랐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안타깝게 보클은 들어오지 않았네요.

날씨도 추워지고 콩모아 사랑을 실천하자는 의도로 캠페인성 post로 작성 했네요.

정말 콩 한톨도 나누는 것이군요. 왜 저는 못봤을까? 천간님이 마음이 따뜻하신가봐요...앞으론 저도 해볼까 해요.

작은 마음이 모여 누군가에게 따뜻한 겨울이 되 듯 싶네요.
1일 1콩 모우기 운동에 동참해 주세요.

기부하는 방법도 다양하네요. 저도 해봐야겠어요

저도 콩기부한지도 금액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마 안되었어요.
광고 클릭해서 모우거나 1일 카페같은 곳에서 간단한 post하나 쓰거나 쓸말이 없으면 어제글을 수정해서 콩하나를 획득하는 방법으로 모와서 기부하는데 작지만 이웃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된다고 생각하니 뿌듯하더군요.
올 겨울은 무척 춥다고 하니 작은 마음들이 모여 큰 사랑의 열매를 맺었으면 해요. ^^

안녕하세요 놀러왔습니다 천간님^^
사랑실천입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가요 소통하며 지내요~~^^

네! 감사합니다.

연말에 콩으로 기부들 많이 하시더라구요

전 아직 콩이 하나도 없네요
확인했더니 ㅎㅎ
좀 모아볼까요~

1일 1콩으로 카페 게시물 쓰면 오른쪽 상단에 콩 클릭이 떠요!
그걸 기부하시면 돼요.
1콩 기부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티끌모아태산이라고 나눔의 행복을 느끼실꺼에요.

저도 해피빈 콩 클릭 자주 하려고 해요!

해피빈으로 올 열말 많음분들이 따뜻해졌으면 합니다. ^^

앗...
마음이 추웠는데 뭐가 뭉쿨해지네요... !!!

앗... 디클이 왜안될까요??

디클릭은 디클릭 로그인이 되어야 할꺼에요.
그리고 로그인이 되었다고 디클릭이 안되고요.
최소 보팅을 하셔야 디클릭이 동작하는 것 같아요.
실험으로 아는분에게 로그인 상태로 디클릭 해봐라고 했더니 카운트가 되지 않네요.
최소 보팅기준으로 디클릭 되는 것 같아요.

콩 예전엔 몇번 기부 했는데... 요즘 은 스팀생활에 푹 빠져서리~~~~
좋은 일 꾸준히 하시니 복 받으실 꺼에요^^

댓글 디클릭.jpg

네이버 활동으로 모운거라서요
작지만 나눔을 할 수 있는 컨셉이라서 좋아하는 편이죠.

ㅎㅎㅎㅎㅎ 네이버 참 오랜만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