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2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 아이들 기말 시험이 한창입니다.
    작은 놈이 고2 인데, 이놈이 수학 시험만 치면 긴장해서 시험을 망친 적이 한 두 번이 아닙니다. 멘탈 문제 같아서 머라하지도 않는 편인데, 오늘 또 울먹이면서 들어왔습니다. 문제는 다 풀어놓고 마킹을 하나씩 밀어 쓴 것 같다고 합니다. 문제 다 풀고 마킹을 급하게 하다가 24번 까지인데 마킹을 다 하니 25번에서 끝나서 어디부터 밀려 쓴지도 모르겠다네요. 괜찮다고 남은 시험 잘 치르라고 했는데 작은 놈에 빙의가 되니 참 마음이 아픕니다. 반면에 공부방 골통 아이들 이번에 빡세게 준비를 같이 했더니 수학 시험 잘 쳤다고 카톡이 오는 아이러니가... 울다가 웃다가 합니다. 그래도 작은 놈에 마음이 더 아픕니다.

  • 저 번에 지인 집 큰 아들이 재수를 하는데, 시험이 어려워서 이번에도 큰 실망을 하고 있다고 포스팅을 한 번 했는데, 다행히 어제 발표난 학교에 합격을 했다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최저를 맞추어서 논술 시험을 쳤는데 어려워서 기대도 안 한 학교에서 합격을 해서 좋다고 하네요. 저희 집 큰 놈도 논술 시험으로 대학을 들어갔는데 그 높은 경쟁률을 뚫고 합격하는 놈들 보면 참 신기합니다. 금요일 아이들 기말 시험 마치면 축하 주 한 잔 거하게 해야겠습니다.

  • 쓰다 보니 아이들 이야기 뿐이네요. 매직 다이스 이야기를 해 보면, 다시 털렸습니다. ㅠㅠ 많은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면 렉도 걸리고 해서 피해야 하는데 또 한 번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한계 스팀 갯수를 정해놓고 해야 겠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 더블로 하다보면 결국 털리게 되네요. 파워업을 해서 업비트에 있는 놈들 다시 좀 가지고 와서 불리려고 합니다. 가격이 얼마짜리인데...ㅠㅠ

작은 놈 때문에 즐겁지 않고 긴 하루가 될 듯합니다. 그래도 소중한 공부방 아이들과 오늘도 시험 전투 열심히 하렵니다. 틈 나는 시간에는 매직 다이스를 하면서 스팀도 불리고... 불릴 수 있을지... ^^

디클릭 광고가 점점 발전 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가 이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fur2002ks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fur2002ks님의 많이 춥죠? 겨울이라 그래요!! ㅋ (뻘짓 진행사항)

...mujjass parkname futurecurrency cheolwoo-kim oldstone kiwifi bangurisyskwl hyunny venti breath mimistar sunghaw eunstar neojew se...

도박은 아무리 안전빵이어도 쉽지 않죠ㅠㅠ
둘째가 다른 과목은 잘 봤으면 좋겠네요!

고맙습니다.
도박은 안전빵이 없는 것이 맞습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에구! 마킹을 한칸씩... 시험때 유독 긴장을 많이 하는 학생들이 있더라구요!! 빨리 멘탈을 잡아야 할텐데... 괜찮아 지겠죠? ㅎ
지인분께 축하할 일이 생겼군요!! 축하 주~ 즐거운 시간 되세요^^

아이들 가만 지켜보면 참 힘들겠다 싶어요.

한 잔 즐겁게 해야죠. 2년이나 고생했는데...^^

밀려쓰는 학생들이 종종있죠. 다음에 잘하면되죠.

고등학교 내신은 다음이 없어요. ㅠㅠ
거의 수시 전형이라서 내신이 한 번 밀리면 all or nothing 수준입니다.

그래도 다음에는 잘 치러야 겠죠.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점점 외부 광고가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새로워 보이고 좋네요.
디클릭이 더 발전 했으면 좋겠습니다.

최대한 뒤부터 밀려썼기를
바래봅니다~~

그러게요.
그랬으면 하는데...요행 같고
남은 시험 멘탈 잡고 치렀으면 합니다.

고맙습니다.

매직다이스 할까말까 고민중임다. 포커나 고스톱 운빨이 늘 거지같아서 이것도 하면 분명 날릴겁니다..ㅎㅎ

음~~
전문가의 입장으로 패스 하시는 게...^^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가게가 바쁜게 낫죠?

광고가 많이 붙네요 ㅎㅎㅎ 신기하기만 합니다
밀려쓴 답안지가 맞기를(?) 바라봅니다 ㅍㅎㅎ

꿈 같은 이야기네요. ^^
일단 남은 시험에 더 집중 했으면 합니다.

잡설이 아니라 정설이네요 ^^
디클 꾸욱 ~

Posted using Partiko iOS

그런가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107.21
ETH 3073.8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