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티켓(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풍류판관입니다.

영화 티켓이 득실거리네요.

KakaoTalk_20181006_201602289.jpg

퇴사한 모 대기업에서 잔뜩 받아온 겁니다. 임직원 포인트를 안 쓰고 퇴사하면 그냥 소멸하는 줄 알고 영화 티켓을 잔뜩 샀는데(영화 티켓만 살 수 없어서 아이언맨 공기청정기도 하나 장만했습니다. 이건 충동구매일까요 아닐까요?) 알고 봤더니 포인트는 퇴사하면 일괄 현금으로 환급해주더군요. 제길 이거 뭐 병신도 아니고.

개업하면 아침마다 조조영화를 관람하고 매일 영화 리뷰를 쓰는 고품격 인플루엔서의 삶을 살게 될 줄 알았는데 현실은 시궁창이네요. 자영업자의 삶에 휴일이란 없습니다.

게다가 같이 볼 사람도 없음. 일단 정기적으로 영화를 볼 정도로 긴 관계를 유지한 사람이 없었을 뿐 아니라, 그나마 만났던 사람들도, ① 한국어를 못하거나 ② 한국어도 못하는데 영어도 못하거나, 이랬던 경우가 많아(어쩐지 앞으로도 이럴 스멜임), 볼 수 있는 영화도 한정적이고 자연스레 영화관도 안 가게 되더군요. сука блять! 그래서 줄지도 않는 영화 티켓을 그냥 일률 처분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일단 일부 티켓은 유효기간이 두 달 밖에 안 남아서 똥줄 탐.

CGV·메가박스·롯데시네마 티켓 모두 다 있습니다! 정가는 12,000원인데 장 당 9,000원에 팔아요. 스팀이나 스팀달러를 보내주시면 카카오톡 오픈링크로 관람권 번호를 보내드리는 방식으로 판매할까 합니다.

15c3cb1b16.jpg

영화티켓 판매와 별도로 혹시 아이언맨 공기청정기가 궁금하신 분을 위해 사진 첨부합니다!

36881654_1628280460632122_8519966452306935808_n.jpg

불도 들어옴.

다들 연인과 오붓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만 총총.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풍류판관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거 뒤늦게 weboss와 steempayco 태그를 달았는데 잘 작동하겠죠? ㅋㅋㅋ

이렇게 나눔해주시는 글에는 kr-used , steempayco 만 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영화값이 많이 비싸졌군요.

이건 뭐 저보다 더 심각한 댓글인데요
젊으신 분이 ㅋㅋㅋㅋㅋㅋ

어제 베놈 보고 왔는데...ㅜㅜ

자 이제 다른 영화를 보실 차례입니다 ㅋㅋㅋ

이런 정보가 부족햇네요 ㅋㅋ

저의 불찰이죠 ㅋㅋㅋ
구매해주십쇼! 간청드립니다!

왓 공기청정기 너무 기여워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원래 공기청정기를 안 쓰지만 디피용으로 뭐 아주 나쁘지도 않더라고요
방송 잘 보겠습니다 ㅋㅋㅋ

연인과 함께 영화보기.. 참 좋죠~ ㅋ 곧 만들어지지 않을까요??

사실 안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 근데 나이가 나이인지라 연애를 안 할 수도 없고 다 일이네요

전 이번에 코웨이 공기청정기 렌탈 시작했는데..
아이언맨 멋진데요? ㅎㅎ

ㅎㅎㅎㅎ 저도 뭐 사놓고 보니 마음에 들더군요 마블 팬은 아니지만...
공기청정기가 사실 필요하긴 하죵

Hi @admljy19!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14 which ranks you at #3879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7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949).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232.91
ETH 3240.4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