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멕베스> 中

in #dbait6 years ago (edited)

img.jpg

내가 왕이 될 운명이라면, 내가 움직이지 않아도 운명은 내게 왕관을 씌울 것이다.

  • 영화 <멕베스>, 타락 전 결심
Sort:  

유튜브 구독 설정을 해놔야 겠군요^^

ㅎㅎㅎㅎ 감사드립니다^^

용산 가즈아!!!!!

오십쇼!!

드디어 시작되는군요 ㅋㅋ 가즈앗!!!

ㅎㅎㅎ 아직 본격 시작은 아니지만 ^^; 결국 시행착오는 있을 수 밖에 없겠죵 ㅋㅋ 그래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헉 실물이신가보군요 +_+ 므찝니다

오른눈썹에 여드름이 나서 매우 성가셨었죠 ㅋㅋㅋ 오랜만이십니다^^;

구독했습니다~~ 응원할께요!!! 가즈아아아

감사합니다 ㅋㅋㅋ 가즈아아아!

와 정말 여러 직업을 가지고 계시네요!
잘 보고 갑니다!
팔로우할게요 @admljy19

ㅎㅎㅎㅎ 어쩌면 밥 굶기 딱 좋을지도 모르죵 ㅎㅎ
감사합니다^^

구독 꾸욱!! 대박 나셔용~

아직 아무 것도 없는데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플랫폼으로 탄생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당

앗, 저희 집 바로 옆인데 방송 언제 하시나요. 시간 되면 구경 가겠습니다 ㅎㅎ

세명의 패널과 아직 미정인 게스트 분 시간까지 맞추어보아야 해서 정해지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대략 12월 초 예상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첫 방을 축하드립니다.
넥타이 맨 판관님 모습이 조금 낯설어요.

근데 잡음이 너무 많네요^^

ㅎㅎㅎ 그냥 원래 버리려던 영상인데 적당히 들리길래 올렸네요^^ 내일 영상부터는 좀 더 잘 들릴 겁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028.16
ETH 2358.3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