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피아 거래소를 주목하는 이유는 알아보자

in cryptopia •  last year 

1.jpg

최근 비트코인 시세의 움직임이 거세지자 알트 코인에 대한 기대가 높아졌는데요 이전에 비트코인이 상승세를 탄 뒤 횡보할 때 알트 코인이 상승하는 효과가 있었기에 아마도 이번에도 그런 현상이 있지 않을까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2.jpg

가상화폐의 시장이 좋을 때에는 잡코인을 들고 있는 유저들의 수익이 매우 좋았기에 유망한 코인들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 이번 포스팅은 이런 알트코인(잡코인)의 모임이라 할 수 있는 크립토피아의 가입방법과 보안 그리고 특징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먼저 이 거래소는 현재 낮은 순위에 기록되어 있지만 거의 600여 개에 다다르는 코인들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잘 알려진 것들뿐만 아니라 우리가 트레이딩을 하면서 스쳐 지나간 것들, 그리고 아예 생소한 것들까지 상장되어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 이렇기에 어찌 보면 선택지가 많아 이 거래소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유리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3.jpg

홈페이지의 구성은 조금 독특하여 익숙지 않을 수 있지만 사용하면 할수록 의외로 편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여러 가지 정보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었고 코인들의 동향에 대해서도 알기가 편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각각의 이용자마다 약간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4.jpg

크립토피아 거래소를 처음 접할때에 약간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상폐되는 코인들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실수로 구매하게 되면 나중에 되팔지도 못하고 이도저도 아닌 상황이 되어버려 곤란할 수 있으니 반드시 상폐 목록을 확인뒤에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5.jpg

https://www.cryptopia.co.nz/Register?referrer=ymarty

회원가입은 어렵지 않습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서 유저 네임과 이메일 주소 그리고 패스워드를 입력하면 되는데 약간 귀찮은 점이 인증을 위해 이메일을 두 번 체크해야 하는 것입니다.

6.jpg

다른 거래소와 마찬가지로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면 로그인을 하게 되는데 이 중간 절차에서 인증 코드를 입력하는 메시지가 뜹니다. 이때 메일을 열어 확인된 6자리 등록 코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됩니다.

7.jpg

로그인을 했다면 당연히 보안 설정을 해줘야 하겠죠. 크립토피아에서는 첫 화면부터 OTP 등록을 하게 되어 있으니 절차대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입금과 출금을 위해서는 지갑 주소를 알아야 하는데 우측 상단 월렛 부분을 확인하면 알 수 있습니다.

8.jpg

입금을 하실 경우 Deposit 부분을 클릭하여 나온 화면에서 원하는 코인을 선택하면 QR code와 주소가 나옵니다.

9.jpg

주소를 확인하고 송금을 하면 이제 거래가 가능한데 항상 코인은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이기에 반드시 충분한 정보를 섭렵하고 투자를 하시기 바라면서 지금까지 크립토피아 거래소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Authors get paid when people like you upvote their post.
If you enjoyed what you read here, create your account today and start earning FREE STEEM!
Sort Order:  

Congratulations @ymarty!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Carnival Challenge - Collect badge and win 5 STEEM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