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Art Challenge entry : Round 8: Stellar Edition] - Cartoon network ANI style [Robot XRP - STELLAR FIRE]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굵은십자군@ryh0505입니다.
오늘은 @sndbox에서 진행하는 Crypto Art Challenge [Round 8: Stellar]에
참가하기 위해 작화를 해보았습니다.

이벤트 페이지 링크
https://steemit.com/stellar/@sndbox/crypto-art-and-design-challenge-round-8-stellar


  1. 작품설명 'XRP로봇의 습격! (STELLAR FIRE)'
    리플(XRP)의 프로토콜에서 대량으로 뿜어져 나온 STELLAR을
    대량의 미사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모양도 딱 로켓이라 다른분들 작품에도 로봇이나
    우주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 많더군요.
    모양과 색감이 CN(카툰네트워크)스타일과 닮아 있어
    해당 스타일을 참고해 보았습니다.

스텔라_포스터.jpg

스텔라_애니메이션.gif


  1. 작업 방식
    이번에는 마크를 다운 받아 바로 사용합니다.
    스케치를 러프하게 그린 후 굵은 선으로 외곽을 그립니다.
    스텔라_작업1.jpg

채색은 카툰네트워크 애니메이션 스타일로 밝은 단색 처리합니다.
스텔라_작업 2.jpg

참고 스타일
참고.jpg

전체적인 제작 GIF
스텔라_작업.gif


여행 전후로 개인 사정이 있어 그림 활동이 뜸해졌는데
이제 다시 웹툰 중심으로 작업을 시작해볼 예정입니다.

수도세 문제도 여려 형들이 걱정해주고 조언해준 덕분에
자~알 해결되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ㅇ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멋진데요.
재미있는 아이디어에 멋진 그림입니다. ㅋㅋ

감사 합니다 코인들 좀 떡상 하면서 팡팡 터져 줬으면 좋겠네요
비도 오고 ㅡㅜ 분위기 좀 띄워 좋으면 해요

오오 캐마형 화이팅이야 :D

ㅎㅎ 감사용~ 내일 퇴근 캐마도 찾아 뵙지요~

포트리스의 멀티탱이 생각나는 그림이군요 ㅋㅋ

오호 그렇네요 비슷한 느낌이네요 로켓탱으로 빽샷 날리고 그랬는데 ...
크.. 그리운 젊은 시절이군요

ㅋㅋㅋ뭔가 펑펑터지는게 시원한데요!

시원하게 떡상 해줬으면 하는 바램 입니다 ㅎㅎ

ㅋㅋㅋㅋㅋㅋ 쏘아올리는 모습이네요!! ㅋㅋㅋㅋ
리플과 스텔라의 동반 떡상 신호인가요???!!!! ㅋㅋㅋㅋㅋ

리플은 제발 좀 !!
리또속 하지 않게 해줬으면 하네요
주제가 스텔라 인데 리플로봇에 공을 더 들였다는 ㅋㅋ

오랫만입니다!

ㅋㅋㅋㅋㅋ 움짤이라니 스텔라야 힘내!!! ㅠㅠ

파바바박~ 떡 상~ 가즈아~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출동 감사합니다~
비도 많이 오는데 건강 조심하세요~

로봇 표정이 엄청 즐거워보여요.ㅋ
예전에 포트리스에서 멀탱같은 느낌도 드네요~

ㅎㅎ 네 빵빵 쏘면서 상승장을 이끌었으면 좋겟네요
리플말이에요 ~

네~~리플 오연상 기원 리플 달아봅니다!ㅎ
굿밤되세요~

많이도 안바라고 떡상 두번만 해주면 탈출 할수 있겠는데요 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날이 무섭지만 즐거운 밤 되세요 ;D

리플 로봇이 발사하는 스텔라 미사일
이번에도 좋은 결과 있으실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 이번엔 쟁쟁한 작품들이 많고
작업 시간도 많이 못써서 참가에 의의를 뒀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5
BTC 66739.07
ETH 3228.97
USDT 1.00
SBD 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