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 아트+디자인 챌린지(이스팀!)_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10: eSTEEM!]

in #creativecrypto6 years ago (edited)

This is my entry for Crypto Art & Design Challenge hosted by @sndbox. Inspired by Hokusai

Title: Great Wave _  고래와 파도


The Process

The Great Wave off Kanagawa (Kanagawa-oki nami ura, "Under a wave off Kanagawa"), also known as The Great Wave or simply The Wave, is a woodblock print by the Japanese ukiyo-e artist Hokusai.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크립토 아트+디자인 챌린지 7번째 참가입니다. 처음 이스팀 로고에 고래모양을 발견하고 아~ 이거다 하고 생각했지만 나머지 윗부분이 이상하네요. 처음 생각한 이미지와는 다르게 그려져서 포기할까 하다가 참가에 의의를 두고 올려봅니다. ㅎ


최근 근황

1.
지금까지 스팀잇 시작한게 정확히 125일이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성원에 그동안 모은 스팀달러가 175달러 정도가 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어제 스팀파워로 처음으로 바꿔봤습니다. 처음에는 시스템을 잘 몰라서 에러로 돈이 사라지는줄 알고 놀랬었지만 잘 들어오더라고요. 스팀파워를 조금 늘리니 저의 풀보팅이 0.02스팀달러가 되었습니다. ㅠㅠ 아 먼지같은 보팅금액~ 다음에는 코인베이스에서 코인을 조금사서라도 스팀파워를 좀 늘려봐야겠어요.

2.
브런치에 글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작년 8월에 브런치작가 승인 이메일을 받았었는데요. 그동안 글을 하나도 쓰지 못하고 방치한 상태였습니다. 활동을 한번도 안했었기 때문에 작가승인이 취소됐을까 생각도 했었지만 브런치는 한번 작가로 승인해주면 왠만하면 활동할때까지 기달려주는것 같아요. 그래서 최근 스팀잇에 올렸던 뉴욕가이드 시리즈를 브런치에 일주일에 하나씩 올리고 있습니다. 

3.
가능하면 1년에 한번은 미국이 아닌 다른곳으로 여행을 하려고 계획하고있는데요. 어제 드디어 비행기와 숙소를 예약하고나니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ㅎ 아직 3개월이나 남았지만 여행가기전까지 일할 수 있는 활력소가 되어줄 것 같습니다. 


다들 5월 마지막주 잘 보내세요.

 

Sort:  

오... 고래가 파도를 넘는듯 하면서도 한편으로 파도를 뿜어내는 것
같기도 하네요 ;D

^^ 이번주제는 좀 어려웠습니다. ㅎ 생각처럼 안나왔지만 참가에 의의를 두고 올려봤어요. ^^

오 ~~~신박합니다 제 눈에는 그져 좋아만 보이네요...
저 고래처럼 스팀잇을 헤엄치는 날을 상상해 봅니다!
응원해욧!!!

^_^ 케이티님 응원 감사해요~ 이젠 여름날씨같이 더워지고 있네요. 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오 여행가시는군요 !! ^^ 제마음이 다 설롑니다 ! ^^ 그나저나 크립토 아트 넘나 멋진데요 ^^

(╹◡╹) 원래 계획에 잡혀있었지만 옥자님 다녀오신것 보니 더 가고싶더라고요~ ㅎ 아직 3개월이나 남았지만 그동안 설렘으로 버텨보려고요. ㅎ

아론님, 넘실거리는 파도의 역동과 고래의 든든한 밑받침이 더해져 참으로 안정감 있는 생태계로 느껴지는 멋진 그림입니다! :-))) (역시!!!!) 브런치에서도 같은 아이디를 쓰시는 가요? ㅎㅎㅎㅎㅎ

(╹◡╹)리리님 감사해요~ ㅎ 브런치는 이제 글 2개 올려봤는데 지금은 적응중이에요.. 아이디를 잘 몰라서 주소를 아래에 카피했습니다. ㅎㅎㅎ
https://brunch.co.kr/@aarongraphic/2

찾아갔지롱요, 아론님!!!! :-)))
글들이 너무 예쁘게 담겨 있네요 ㅠㅠㅠㅠ (역시 포맷은 브런치...!!!!!!)
브런치에서도 만나뵈니 새로워요 ㅎㅎㅎㅎㅎ 종종 찾아가겠습니다!!! 헤헤

'도시 펭귄'이라는 아이디도 어쩜 이렇게 귀엽나요 :-))))

(╹◡╹)ㅎㅎ 저도 리리님 구독했습니다... ㅎ 브런치가 포맷은 제일 예쁜거 같아요~ ㅎ 도시펭귄 시리즈도 잘되서 도쿄펭귄 파리펭귄 여러시리즈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٩( 'ω' )و ////출동 항상 감사해요~ ㅎ

캬 언제봐도 감탄 나오는 아론님의 작품! 고래 위에 파도까지 있으니 더 역동적인 느낌이 들어요. 이스팀 로고로 딱인 것 같습니다 :) 그리고 3개월 후에 여행을 가신다니 +_+ 어디로 가시는지 궁금합니다 ㅎㅎ 역시 여행은 가기 전이 가장 설레고 기분 좋은 것 같아요.

(╹◡╹)이송이님 항상 감사해요~ 더 열심히 그려야겠어요... 여행지는 물어보시니 대답안할수가 없네요. ㅎ 아이슬란드로 갑니다. 오로라를 보려면 9월부터 3월이 가장좋다는데 운좋게 오로라를 만나는 행운이 있으면 좋겠네요:-)

느낌 퐉! 우승이십니다! ㅎㅎㅎㅎㅎㅎ 퐈이팅!

(╹◡╹)ㅎ 응원 감사합니다... 파팅!!!

여행 3개월전이라니 제일 두근거릴 때네요:)
오로라와 만나길 바래요^^

^_^ 보얀님 감사해요. 만나게되면 카메라에 잘 담아서 가져올게요~ ㅎ

와우 꾸준히 작품활동하시는거 넘 멋져요.:)
이스팀은 뭔지 여쭤봐도 될까요??
전 동물중에 고래랑 돌고래를 제일 좋아하는데
그래서 스팀잇에 오게되었나봅니다.
고래그림을 이렇게 자주보다니 반가워요~~

^_^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ㅎ
이스팀은 저도 잘 몰라서 살짝 조사해봤는데 모바일 소셜 어플리케이션인데 스팀과 골로스를 기반으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앱을 다운받아서 사용해 볼까 하다가 아직 시도는 못해보고 있습니다. ^^

49_움직이는표정4.gif

엄청난... 아트다!!

정말 멋져요 ㅜㅜㅜㅜ 소오름...
그리고 매번 놀라운 점이 영감 정말 잘 받으시는 것 같아요 ㅎㅎ
저도 도전하고 싶으나...

아론님것은 참관에 의의를 안둬도 될 것 같아요.
우승각입니다!!!

(╹◡╹)애나님 좋게봐주셔서 감사해요~ ㅎ 이번엔 실력자가 많아서 뽑히기만하면 다행일거 같아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40.70
ETH 3072.2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