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크립토 아트+디자인 챌린지(이스팀!)_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10: eSTEEM!]

아론님, 넘실거리는 파도의 역동과 고래의 든든한 밑받침이 더해져 참으로 안정감 있는 생태계로 느껴지는 멋진 그림입니다! :-))) (역시!!!!) 브런치에서도 같은 아이디를 쓰시는 가요? ㅎㅎㅎㅎㅎ

Sort:  

(╹◡╹)리리님 감사해요~ ㅎ 브런치는 이제 글 2개 올려봤는데 지금은 적응중이에요.. 아이디를 잘 몰라서 주소를 아래에 카피했습니다. ㅎㅎㅎ
https://brunch.co.kr/@aarongraphic/2

찾아갔지롱요, 아론님!!!! :-)))
글들이 너무 예쁘게 담겨 있네요 ㅠㅠㅠㅠ (역시 포맷은 브런치...!!!!!!)
브런치에서도 만나뵈니 새로워요 ㅎㅎㅎㅎㅎ 종종 찾아가겠습니다!!! 헤헤

'도시 펭귄'이라는 아이디도 어쩜 이렇게 귀엽나요 :-))))

(╹◡╹)ㅎㅎ 저도 리리님 구독했습니다... ㅎ 브런치가 포맷은 제일 예쁜거 같아요~ ㅎ 도시펭귄 시리즈도 잘되서 도쿄펭귄 파리펭귄 여러시리즈로 이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017.22
ETH 2457.3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