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hul 님 어디 계신가요?

in #corn6 years ago (edited)

산책을 나갔다가 날씨가 너무더워 편의점에가서

아이스커피를 한잔사 마시고 그냥 집으로 향했습니다.

요즘들어 너무 게으름을 피우고 움직이지를 않으니

몸이 둔해진 느낌이고 내 몸에 죄를 짓는건 아닌지.....

오늘 스팀이 빗썸에 상장하는 날이라 펌핑이 있었는데

지금은 다른 종목처럼

제자리를 찾아가는 중인가 봅니다.

거래소에 제법 많은 스팀을 가지고 있는 후배에게

전화를 걸어 한번 파는 것도 괜잖겠다고 말했는데

팔고나서 40원 먹고 되샀다 네요.

단기 트레이딩도 선수가 아니면 어려운가 봅니다.

하긴 물량 빼앗길것 같은 두려움이 더 크니.....

모처럼 feed의 글을 읽고 있는데

지인들이 리스팀한 글들이 넘쳐 납니다.

평소에 많은 사람들과 소통하고 리스팀도 많이 하는

지인의 댓글에 농담섞인 대댓글도 달아보고

그 밑으로 달리는 댓글들을 읽으며 웃고

전에 하루종일 댓글놀이를 했던 생각이 나서

함께 댓글놀이를 했던 사람들이 그리워 졌습니다.

댓글을 다는 모든 사람들에게

거의 포스팅에 가까운 댓글을 달아 주던 사람

그의 일상적인 이야기를 많은 사람들이 환호했던

그때는 스팀잇이 분위기가 좋았지요

서로의 생각이 다르다는 이유로 멀어지고

직장을 옮긴것 까지는 아는데

왜 활동을 멈춰 버렸는지

오늘은 그의 재치있는 포스팅이 보고 싶습니다.

@sochul님 어디 계신가요?

Sort:  

소철님 여기에...ㅋㅋ
IMG_20180505_211931_189.jpg

안녕하세요 소철님

안녕하세요 정식인사드려요~ 소철님~^^

저 조금 삐침니다. 저한테는 정식인사 안하셨는데... 우 하하하

웁쓰.. 소녀.. 애키우는 아지매 @sunnyy 라 하옵니다.
이제야 정식 인사드려 송구하옵니다~ ㅠㅠㅋ

저.. 자꾸 소철님 왔나 안왔나.. 확인하러 오게 됨... ㅜ.ㅜ
아직 기침 안하셨죠???

이젠 콘님 뒤까지 ㅋㅋㅋ
애드워드님 둘째 못지않게 컴 하실듯 한데요? ㅋㅋ

우리가 계속 이 방에서 놀고 있으니.. ㅋㅋㅋㅋ
혹시나 나 빼놓고 뭔 댓글 놀이 하나 오는김에 겸사겸사~~ ㅋㅋㅋㅋ
푸훕!!

혹시나 나 빼놓고 ㅋㅋㅋㅋ
이제 콘님의 포스팅은 댓글로 풍성해지겠습니다 ^^
축하드립니다 콘님~ ㅎㅎ

말 하기가 무서울듯요 ^^
한 번 말했다가.. ㅋㅋㅋㅋ 무서운 여자들이라고 소문 나는건 아닌지..ㅋㅋㅋㅋ
그나저나 소철님 나타나면 또 난리 나나요 ~~

역시 콘님도 달리고 계셨군요 ㅋㅋㅋ
이거 은근 잼나죠? ㅋㅋ
그래서 요즘 바람 좀 나고 있습니다 ㅎ

앗 ㅋㅋㅋㅋㅋ
철우님이 소철님 사진까지 붙여주시고 ㅋㅋ
콘님께 많은 위로(?)가 될 듯합니다 ^^

콘님께서 화내시진 않으시겠죠? ㅎㅎ

아풉ㅋ
철우님도 은근 유쾌하신분이었군요?ㅋㅋ
아마도 뒤에서 슬며시 미소짓고 계실겁니다 암요^^

홀릭님 이 시간까지 안주무시고... ㅎㅎ
저는 졸려서 이만...

저도그럼 이만ㅎㅎ

ㅎㅎㅎㅎㅎㅎ

요즘 스팀가격에 대해 거의 관심을 끊고 있었는데
펌핑이 있었군요 흠...ㅠㅠ
하지만 다시금... 하...

저는 오늘 빘썸에 상장한다는 소식도 못 듣고 있었네요.

아까 공지 뜨던데요

콘님의 뜻에 따라
종종 달려드리겠습니다ㅋㅋ(홀로 김칫국 한사발 벌컥)
@애드워드님 @리안님 다 모이세요^^;;;;

짠!!!~~~홀릭님
밥하느라 1시간 늦음요 ㅜㅜ
주부라서 ㅋ

저도 주부라서 이제 왔네요ㅋㅋ

주부라서 햄뽀까요 ㅠㅠ ㅋ 구닥다리 맨트 지송 ㅠㅠ

햄뽀까요 ㅋㅋㅋ
구닥다리 멘트 좋은데요 왜요 ㅋ

저도 주분데요

홀릭님!!!! 콘님 햄 1인분 추가입니당~~~!! ㅋㅋㅋ

그럼 같이 달려주시는 겁니까? ㅋㅋㅋ

엇.. 저기.. 콘님 남자분 아니셨어요??
주부시라니~ 완전 방가방가~~

저도 같이 애드님께 묻어가기~방가방가^^

헐 남자는 주부하면 안~되~나 ~요~~~오

그쵸.. 남자 주부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ㅋㅋ

저...ㅋㅋㅋ 콘님이 허락하신거에요?? ㅋㅋㅋㅋ
콩국에서 찾아 해멧음... 그럼데 소철님 찾는 글이 어딨지? 했더니
@corn113 님이 새 포스팅을~~ ㅋㅋㅋㅋ

저기에 우리 닉넴 멘션좀 해주시지.. 저 헤멧음...ㅋㅋㅋ
저는.. 누군가가 홀릭님에게 댓글을 써야 달려올 수 있음...ㅋㅋㅋㅋ
희야님 댓글이.. 콩국인줄 알고 거기서 찾아 헤멧음.. ㅋㅋㅋㅋ
푸훕~

ㅋㅋㅋ 콩국에서 찾아헤매셨데 ㅋㅋㅋ
이러면 앙대는데 또 혼자 빵터지네여 ㅜㅜㅋㅋ

ㅎㅎㅎㅎ 콘님이 빙고게임에 신청을 해주셔야 하는데.. ㅋㅋ

콘님과 친분은 없지만 이댓글보고 해주실듯요ㅋ
괜시리 은근슬쩍 홀릭님 라인타고 친한척해봄요 ㅜㅜ

ㅋㅋㅋㅋ 방금 8번 찍으시고 가셨습니다.. 여러부운~~

헉 콘님이 참여를ㅋ
콩그레츄레이션~~~ㅋㅋ
역시 댓글달리기 허락한거였어요ㅎ

저도 그렇게 생각함...ㅋㅋㅋ
고팍스가 온거보다 더 기쁜건 비밀 !! 쉿~

앗싸 라인 생겼다ㅋㅋ

얏호~+_+ 이젠 가오만 잡고 댕기면 되영? ㅋ

라인 한번 잡아 볼까,, 빌 붙어 봅니다~ ^^;

ㅋㅋㅋ 어디 다니시게요? ㅋㅋ

누군가 저에게 댓글을 달아줘야 찾아올 수 있다니...ㅋㅋㅋ 아~푸우우웁ㅋ
댓글이 여기저기서 달리고 있어 찾기 어렵긴해요ㅋㅋ
덕분에 정신도 없음ㅋ
근데 콘님이 허락했다고 홀로 생각했는데...
글쎄요......ㅋㅋ 좀만달리다 도망가요ㅋ

저도 허락했다고 생각합니다.. 충성!!
네.. 홀릭님이 어디에 댓글을 달고 다니는건 모르지만, 누군가가 홀릭님께 댓글을 달면 저는 스토킹 시작!! 가능 ㅋㅋㅋㅋ

저도. 어디에 댓글을 달고 있는지 모르겠음ㅋㅋ
근데 누가 저 맨션했는데 글 어디있음?ㅋㅋ

제가 한거 같은데.. 저도 어디에서 해놨는지.. 모름... 아무도 모름~

아 풉 ㅋㅋ
어디서 찾아야 하는걸까...........

써니님 포스팅 입니다.. 가보시길 ㅋㅋㅋㅋ

앗 서운합니다... 시작은 저 였던것 같은데 전 왜 소환을 안해주시나요..??
오늘부터 미워할껍니다... ㅠㅠㅠㅠㅠㅠㅠ

시작은 오래전부터 해왔다능...ㅋㅋㅋㅋ

오늘의 시작 말이죠..;; ㅋㅋㅋ

바쁘신것 같아서ㅋ 근데 잘 찾아오셨네요?ㅋㅋ

저녁이라 저두 밥하고 뒤치닥거리 하다 이제 신랑과 아이 재우고 다시 왔습니다 휴.. ㅋ

저는 밥하고 뒤치닥거리하고 잠시 잠들었다 깨서 다시 왔네요 ㅋㅋㅋ

@애드워드... 이게 소환인가요... 푸훕 !!
노가다로 알아서 찾아왔어요...ㅋㅋㅋㅋ

오늘 노다가가 좀 힘드네요 @_@
이건 혹시 신종 탐정놀이인가요? ㅠㅠ

ㅋㅋㅋㅋ 쉬었다가 오시면 됩니다 ^^
탐정놀이 같긴 해요..ㅋㅋ 찾다 못찾고 포기도 합니다..ㅋㅋ

정말 요기죠기 찾기 힘드러욤 @_@
오늘 포스팅도 못했네욤 ㅠㅠ ㅋㅋ
ㅋㅋㅋㅋ 쉬었다가 올께욤 ㅋㅋㅋㅋ

포스팅도 못하시구...ㅋㅋㅋㅋ 있다가 뵈여~~

쉬었다 돌아오세용~ (이틈에 친한척(?)..ㅋ)

네네 덕분에 쉬었다가 왔습니다용 ㅋ

이틈에 친한척 ㅋㅋㅋ
이미...두시간 전이네요....흑...

ㅋㅋㅋ 리안님도 힘드셨군요? ㅋ
담부터는 꼭 잉글리쉬로 쳐서 소환하겠습니다 ㅎㅎ

신종탐정놀이 힘듬요 ㅜㅜ ㅋㅋ

그그러게요ㅋㅋ
담부턴 꼭 영타로 치겠음ㅋㅋ
flsks로ㅋㅋ

ㅋㅋㅋㅋ 애드워드님은 굳이 맨션을 하지 않아도 찾아오시잖아요 ㅋㅋㅋ
소환이죠 ㅋㅋㅋ 노가다이긴 하지만....ㅋㅋ

저는 홀릭님의 인기도에 따라 움직입니다 ^^
빨리 홀릭님에게 댓글이 달려야 알 수 있다는 ^^ 넘 재미있네요 ^^

인기도 유지를 하려면 열심히 활동해야겠군요 ㅋㅋ
혹시 누군가라도 제 댓글에 글을 안달아주면
저라도 달아서 불러드릴게요 ㅋㅋ

홀릭님께선
왜 포스팅이......3일 전일까요 ㅎㅎ

오늘도 날이 좋아요

글을 안썼으니까요ㅋㅋ
날은 좋네요^^
곧 써야지요~

여긴 비가 왔어요!!

갑자기 어디사시길래 그런말씀을 하나보니
그럴수도 있겠네요ㅋㅋ
매일 댓글주고받아서 옆집에 사는줄ㅋ

ㅍㅎㅎㅎ 저도... 어젠 공기 안좋았눈데..? 생각했어요 ㅋㅋㅋㅋ

소철님은 멘션하시면 꼭 찾아만 오시더라구요. 평소처럼 소식이 궁금한데요. ㅠ

빗썸상장으로 어제오늘 빨간불 계속 버텨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콘님^^

브로그에 들어가 보니 댓글왕이시더군요
열정에 박수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콘님^^

소철님.. 어서 오셔요^^~

어제 오늘 빗썸 상장때문에 펌핑이 있었군요... 몰랐었네요... 그래도 일단 하락장에서 선방했네요^^;

콘님의 부름에 그리운 그 분께서 꼭 응답하시면 좋겠습니다.

콘님은 정말 스팀잇 오래하셨던 만큼 기억나는 인연도 많으 신것 같아요 :) 부름에 응해주시면 좋겠네요

저오늘 냉동 망고 샀는데 택배로 왔네요.
망고님 뵈니 ... 망고 생각이 나네요

그렇다면 이 아이디는 자기몫을 다 하고 있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